안구건조증 치료기 효과 가격

안구건조증 치료기 효과 가격


안구 건조증으로 고생을 하는 사람들이 의외로 많이 있습니다, 바쁘게 살다보니 매번 안과에 갈수는 없고 영양제와 같은 것을 복용하고 있지만, 조금더 효율적인 안구건조증 관리를 위해 치료기를 구입합니다. 이러한 안구건조증 치료기 효과와 가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안구-건조증
안구 건조증

안구 건조증 증상

 

안구 건조증은 눈에 눈물과 같은 윤활제가 없을때 발생하며, 저렴하다고 아무 인공눈물을 막 쓰다보면, 오히려 부적절하거나 불안정하여 눈 표면의 염증 및 손상을 유발하여 안구 건조증을 더 키울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인 안구 건조증 증상은 눈이 따끔 거리거나 눈에 무언가 들어간 느낌, 눈의 충열, 흐릿한 시야 또는 눈의 피로등을 예로 들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야기 하면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어 아래 안구건조증 자가 진단하는법을 알려드릴게요.

 

 

▣ 안구 건조증 자가테스트

  • 시야가 흐려져 독서나 TV시정을 하는데 불편
  • 눈에 통증이 있거나 모래가 들어간 듯한 불편한 느낌
  • 건조한 곳에가면 눈이 뻑뻑해져 눈뜨기 힘이듬
  • 장시간 휴대폰이나 컴퓨터 사용시 시력이 떨어진 느낌
  • 바람 또는 연기 등의 자극을 쉽게 느끼고 갑자기 눈물의 양이 많아짐

 

위와 같은 느낌이 여러개가 있다면, 안과에가서 정밀 진단을 받는것이 좋습니다. 계속 나두면 충혈, 자극, 피로 가 쌓여 계쏙 따끔거리거나 시야를 보는데 불편을 야기할수 있습니다. 심각한 경우 각결막염이나 백내장과 같은 질병으로 진행될수도 있으니 치료를 받는게 좋습니다.

 

 

안구-건조증-약
안약

안구 건조증 치료기 효과

 

안구건조증이 심한분들은 보통 인공눈을 계속 가지고 다닙니다. 필요시 넣어주지만 이것 하나만으로 해결책이 되지 않기 때문에 일과를 마치고 눈이 피로를 덜어주기 위해 안구건조증 치료기를 구입을 하게 됩니다.

 

 

안구건조증 치료기의 장점은 따뜻한 온열 마사지로 눈주위 경미한 근육통을 완화 하고 부드러운 공기압 마사지로 눈물샘을 자극해 막혀있는 기름기가 흘러나오게 하는것을 도와줍니다.

 

일밤적으로 안구건조증 치료기는 진동마사지 기능으로 눈주변 근육을 풀어주고 막힌 눈물샘을 자극하며, 온열 마사지 기능으로 저온과 고온을 오가며 눈꺼풀속의 마이봅샘을 꽉막고 있는 지방 기름을 녹입니다.

 

공기압 마사지를 통해서 녹인 지방 기름이 그자리에 그대로 굳지 않도록 밖으로 배출시켜주며 꼭꼭 주물러 주어 눈의 유막을 형성해 눈물의 증발을 완화 시켜 줍니다.

 

 

▣ 안구건조증 치료기 3대기능

  • 진동 마사지
  • 온열 마사지
  • 공기압 마사지

 

 

안구-건조증-증상
건조증

안구 건조증 치료기 가격

 

안구 건조증 치료기 가격은 제품의 기능에 따라 제법 가격차이가 많이 납니다. 저렴한 20만원대 제품부터 70-80만원대 제품까지 가격은 부담 스러울정도로 비쌉니다.

 

 

국내에서는 안구 건조증 치료기로 누리아이 제품을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가격대는 위에 언급한대로 20만원대에서 70만원 후반때까지 기능에 따라 가격차이가 심합니다.

 

건조증은 건강한 눈물막을 방해하는 다양한 원인에 의해서 발생합니다. 지방, 오일, 수성유체및 점액의 세가지 층이 있으며 이는 눈의 표면을 매끄럽고 투명하게 유지하게 합니다. 이층에 문제가 생기면 안구 건조를 유발할수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안구건조증은 눈물막의 장애로 호르몬의 변화, 자가면역질환, 눈꺼풀의 염증 또는 알레르기성 질환으로 발생할수 있습니다.

 

 

눈영양제 루테인 효능 추천

100세시대 눈의 건강을 많은사람들이 이것 저것 챙기기 시작했습니다. 눈 영양제로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보조제로 많이들 섭취하고 있으며, 오늘은 그중 루테인 효능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

bluesmj.tistory.com

 

▣ 치료해야 하는 이유

 

안구 건조증을 그대로 방치하면 좋지 않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특히 50대이상에서 안구건조증 증상이 많이 나타나며, 치료하지 않고 그대로 방치하는 경우, 안구 감염의 위험이 증가하고, 눈 표면의 손상으로 인해 안구 염증, 각막 표면 마모, 각막 궤양 및 시력 상실을 유발할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건 안구건조증이 점점 심해지면 눈으로 해야하는 모든일들이 불편해지기 때문에 삶의 질이 떨어질수 있습니다. 안구 건조증은 안과에가셔셔 체계적으로 치료를 받고, 안구건조증 치료기와 같은 기계를 활용해서 보다 편해질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