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오미크론 증상 순서 후두염 후기

코로나 오미크론 증상 순서 후두염 후기


코로나 오미크론 증상과 후두염의 증상은 어찌보면 거이 비슷하게 겹치는 부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또한 코로나 오미크론과 똑같은 증상이였지만, 결국 열이 조금식 내리면서 후두염 이라는 결론을 내었습니다.

 

신속항원-검사
신속항원검사

코로나 오미크론 증상과 순서

 

이번에 대통령 사전투표를 하러갔는데 생각보다 줄이 엄청 길었습니다, 대략 40분정도 기다리고 투표를 했는데, 기다리는 동안 날씨도 살살하고 햇살은 따사로웠지만, 바람은 조금 차서 감기 걸리기 딱 좋은 환경이였습니다.

 

 

사전투표를 마치고 집에 왔는데, 목이 계속 간지러운듯 했고 밤이 되니간 기침을 많이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열은 안나니 그냥 그럴려니 잠을 잤는데 자는동안 계속 기침이 나오고 목에 침을 넘기면 매우 따가웠습니다.

 

그래서 안되겠다 싶어서 일단 가족들과 방을 따로하고 잠을 잤고, 아침이 되니 기침은 나면서 목이 많이 따가웠는데, 이제는 열까지 37.4- 38도까지 미열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 오미클론 증상 과 순서

 

그래서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딱 증상이 인후염 처럼 목이 아프고 기침이 나며, 발열과 동시에 저도 오환이 든것처럼 뼈마디가 수시고 춥다고 느껴졌습니다.

 

바로 집에 있는 전문가용 자가키트를 사용했고 음성이 나왔습니다. 열이 37.6도 정도로 넘어가길래 2시간 지났고 다시 한번 검사를 했지만 음성이였습니다. 그래도 혹시나 몰라 병원에가서 확인해보자 생각하고 일요일날 검사를 하는곳을 겨우 찾아 갔습니다.

 

 

자가 키트로 양성이 나오면 PCR검사를 할수 있고, 병원에서 신속항원검사 양성이 나와도 PCR검사를 할수 있습니다. 보통 인터넷으로 신속항원검사를 쳐보면 어느 병원에서 할수 있는지 나오니 그것을 참고해서 찾아가면 됩니다. 오미클론 증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 발열없이 목이 아프거나 기침이 나온다
  • 목안이 타들어가는것 처럼 아프다
  • 발열아 나오고 오한과 몸살기운이 함께옴
  • 몸에 기력이 없고 두통 기침이 계속날수 있고 그래서 폐가아플수도

 

일반적으로 인터넷을 찾아보면 저처럼 발열이 없는데 목이 아프고 기침을 하게 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저도 그래서 혹시나 싶어서 바로 병원으로 왔는데 100%는 아니지만 후두염 갔다고 하네요.

 

코로나발열
발열
감기약감기약 증상
감기약

 

후두염 증상

 

제가 격고 있는 후두염은 오미클론과 증상이 거이 비슷합니다, 열이 나기 시작해서 저는 코로나 확진인줄 알았는데, 병원에서 항원검사가 음성으로 나왔고, 코로나를 제쳐두고 일반 검진을 해보니 목이 많이 부어 있으며, 그로인해 발열이 날수도 있다고 합니다.

 

 

의사 선생님도 확실하게 이야기는 안해주시던데, 집에가서 열이 떨어지면 코로나가 아니라 후두염이 일 가능성이 높고, 지금 상황을 보면 목이 많이 부어있으며 약간의 스크레치 같은 증상도 보이니 집에서 약먹고 편히 쉬라고 합니다.

 

  • 병원 약을 먹고 3시간이 지난 지금 열이 정상까지 떨어짐
  • 기침은 아직 나지만 오한은 줄어듬
  • 한숨 자고나니 몸컨디션이 좋아짐

 

코로나 증상과 후두염 증상이 거이 비슷합니다, 코로나라고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가까운 병원에가셔셔 검사를 해보세요. 의외로 코로나가 아니라 감기또는 후두염일수 있습니다.

 

 

어린이 감기약
어린이 감기약

 

▣ 감기관련 약을 미리 사두다

 

일단 기본적인 감기와 같은경우도 있고, 코로나도 모를때 감기약 같은것을 섭취한다고해서 저도 약국에서 아이꺼와 어른들 감기약을 미리 구매 했습니다.

 

 

 

인후염 인두염 코로나 증상 무시하면 안되요

현재 세계는 2번째 코로나바이러스 물결을 느끼고 있습니다. 다만 처음 코로나가 발생하고 난리가 났을때보다는 많이 조용합니다. 그러나, 그거 아시나요 처음보다 지금 더 많은 확진자가 전세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