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낫또 효능 먹는법

풀무원 낫또 효능 먹는법


낫또가 우리에 몸에 좋은 다양한 영양 성분이 들어 있다는 것은 많은 분들이 알고 있습니다. 낫또 균의 발효는 면역성을 높게 하고 콩의 식물성 닥 백질은 비타민과 식이섬유, 칼슘, 콩 사포닌 등의 영양분으로 가득합니다. 이러한 낫또 효능과 먹는 법 풀무원 제품으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낫또-효능
낫또

낫또 효능

 

개인적으로 저는 낫또를 좋아하지 않지만, 저희 집 아이는 낫또를 그리 잘 먹습니다, 즉 어릴 때 낫또를 긍정적으로 먹어본 아이는 맛있다며 잘 먹는데, 나이가 들도록 낫또를 잘 먹어보지 않은 저 같은 사람은 일단 끈적끈적한 것만 봐도 입맛이 사라지네요.

 

 

낫또는 일본 대표적 음식입니다. 우리나라 청국장과 비슷한 제품으로 보시면 되고 낫또 효능은 바실러스균이라는 낫또 균을 발효시켜 면역성과 장 건강, 항암작용, 피부미용, 혈관건강, 다이어트, 당뇨, 뼈 건강까지 다양하게 우리의 몸을 건강하게 해 줍니다.

 

 

▣ 효능이 좋아서 매번 구입해 먹고 있습니다

 

낫또의 효능만을 적는 게 아니라, 저희 집은 낫또가 아이들 건강에 매우 좋은 점을 인지하고, 요즘과 같이 바이러스 면역성을 올리는데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아 2년 넘도록 낫또를 아이 유산균 먹게 하듯 함께 먹이고 있습니다.

 

유산균도 중요하지만, 낫또 또한 나 토키 자네 효소가 풍부하여 유산균 이상으로 장 건강에 도움이 되고, 유해성분 억제와 장기능 강화 및 변비에 도움이 됩니다.

 

낫또-가격
풀무원 낫또
낫또-소스
낫또 소스

 

 

낫또간장소스콩
낫또 모습

▣ 다이어트 건강식품

 

특히 여성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식품이 낫또라 생각이 드네요, 청국장도 너무 맛있고 몸에 좋지만, 단점이 구수한 냄새가 너무 강력해서 매일 먹기에는 약간의 문제가 있습니다.

 

하지만 낫또는 이러한 향내가 없기 때문에 건강한 식단으로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해 먹는 방식은 비빔밥처럼 샐러드를 가득 넣고 거기에 낫또를 넣어 먹는 분과, 자두, 아보카도와 함께 샐러드처럼 드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렇게 낫또를 드시면 확실히 장이 건강해지기 때문에 변비가 생기지 않고, 노화방지에도 효과가 있어, 피부건강에 도움이 되고 혈관까지 튼튼해 지기 때문에 건강한 몸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괜히 세계 5대 슈퍼푸드가 아님을 우리는 꼭 기억해야 할 것입니다.

 

 

 

면역성 높이는 방법 호흡기 전염성 바이러스 필수

요즘과 같이 전염성 바이러스가 호흡기로 퍼져나가고 있는 상황에서 면역력(성) 높이는 방법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면역력이 약해지면, 위와 같은 호흡기 바이러스에 감염될 확율이

bluesmj.tistory.com

 

낫또-거품
낫또 거품

낫또 먹는방법 및 가격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구입해서 먹는 낫또 제품은 풀무원 낫또를 들 수 있습니다, 저도 여기저기 낫또를 구입해 먹다가 홈쇼핑에서 조금 더 저렴하게 판매할 때 풀무원이든 어디든 구입을 해서 먹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홈쇼핑 가격은 4만 원 초반에 40팩 정도이며, 대략 1팩당 1천 원 조금 넘는 가격으로 판매가 되는 것 같네요. 아이스크림도 하나에 천 원씩 하는데 그런 걸 생각해 보면 결코 비싼 가격은 아닙니다.

 

낫또를 구입해서 드시다 보면, 첨가 재가 어떤 것이 들어있냐에 따라 가격이 조금 올라가고, 특성이 달라집니다. 그래서 저는 그냥 기본으로 구입해서 먹습니다. 간장소스와 겨자소스면 충분하고, 그이 상의 소스가 필요할 때는 그냥 비빔밥 만드는데 넣어 먹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건강을 위해서 다양한 보조식품을 먹고 있습니다. 보조식품의 한계는 우리의 간을 생각해 보셔야 하며, 낫또와 같은 음식으로 채울 수 있는 건강은 자연으로 채울수 있는 축복임을 우리는 알아야 할 것입니다. 이상으로 풀무원 낫또 효능 먹는 법 글을 마칩니다.

 

아차 낫또를 꾸준히 먹으면 장이 건강해져서, 면역성과 변비에는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저희 집 아이가 낫또를 먹기 전에는 변비가 심했는데 낫또를 꾸준히 먹고 난 후 퀘변을 잘 보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