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D 주사 가격 실비 후기

비타민D 주사 가격 실비 후기


최근들어 무단히 피곤하고 근육통도  심해지고, 특히 입안이 자주 헐어서 병원을 찾게 되었고, 검사 결과 비타민D가 부족하다는 결과를 받았습니다, 한국인 남성86%, 여성의 96%가 비타민D 부족이라는 말이 와닿네요. 그럼 저의 비타민D 주사 가격 실비 처리 후기를 이야기 해드릴게요.

 

비타민D-주사-가격
비타민D

비타민D 부족 증상

 

비타민D 부족과 관련된 증상으로는 골다공증, 골절, 관절염, 골연화증, 뼈/근육 통증, 구루병, 뼈근육 성장부진, 다발성경화증등 다양한 증상이 나타 납니다, 저같은경우 유난히 피곤함을 느끼고, 근육통과 입안이 허는 현상이 계속 나타나서 병원을 가니 비타민D가 많이 부족하다고 하네요.

 

 

대한민국 가정으로써, 해떨어질때까지 일하고, 아침일찍 출근해서 햇빛한번 못보고 그러길 오랜시간, 저와 같은 가장분들과 맞벌이 어머님들도 많을 겁니다. 기분이 우울할때도 있고, 그런 우울한 생각으로 기분이 다운되는 그러한 현상도 비타민D가 부족하면 나타나는 증상중 하나라고 하네요.

 

아래 비타민D 부족할시 나타나는 증상을 참고하세요.

 

[건강정보] - 비타민D 결핍 부족증상

 

비타민D 결핍 부족증상

많은사람들이 비타민D에 관심이 높아 졌습니다. 이유는 코로나와 같은 호흡기 질환 때문일수도있지만, 비타민D 결핍 및 부족증상에 따른 많은 손해가 있기에 충분한 비타민D를 섭취하기 위해 노

bluesmj.tistory.com

 

비타민D 주사 가격

 

비타민D 주사 가격은 평균적인 가격은 3만원 정도입니다, 제가 검사 받은 병원의 병원비는 3만원이 나왔는데 비타민D 수치검사 비용이 1만원 정도 되고 나머지가 비타민D주사 가격 3만원 입니다.

 

 

병원마다 조금더 비싸고 저렴한데가 있습니다. 그래서 2만5천원 부터 4만원 정도까지 비타민D 주사 가격 오차범위로 보시면 좋을듯 하네요. 최근들어 뼈마디가 및 근육이 아픈이유가 비타민D가 부족하면 혈액의 칼슘과 인의 농도가 낮아져 골격이 약해져서 그런걸 이제야 인지했네요.

 

 

비타민D 주사 실비 청구

 

비타민D 주사 실비는 주사만 맞는다고 모든 사람들에게 돌려 주는것이 아닙니다. 비타민 D수치 검사를 한후 혈중 농도가 30ng/ml 미만일 경우 의사 선생님이 비타민D주사를 맞는게 좋다는 소견을 남겨주면 실비를 받을수 있습니다.

 

보통 비타민D 약을 먹는 사람도 있고, 저처럼 수치가 낮을 경우 수치를 빠르게 올리기 위해 비타민D주사를 먼저 권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수치가 낮고 의사가 빠르게 올려야 한다고 판단할경우 그것을 따르는것이 건강에도 좋습니다.

 

 

 

확실히 비타민D 주사를 맞고난후 기분 또한 한결 나아지고, 1회로 끝나는것이 아니라 3개월정도 마다 한번씩 맞으면서 수치가 정상적으로 나왔는지 확인을 합니다. 비타민D 많은 사람들이 부족함을 느끼고 있으며, 아래 3가지에 큰 영향을 줍니다.

 

  • 칼슘과 인의 대사조절
  • 칼슘기능 유지
  • 뼈의 형성과 유지

 

그러니 너무 피곤하거나, 기분이 좋지 않고, 근육통과 같은 증상이 좋지 않은 분들은 한번쯤 비타민D 수치검사를 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이상으로 비타민D 주사 가격 실비 후기를 줄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