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검하수 수술 가격 회복기간

안검하수 수술 가격 회복기간


안검하수 수술과 쌍커풀 수술이 뭐가 다르냐고 이야기 할겁니다. 뭐둘다 비슷한 유형의 수술로써, 눈꺼풀이 쳐져 눈동자를 덮으므로 우리말로 멍해 보이거나, 동태 눈처럼 보인다고 이야기 합니다. 이러한 멍한 눈을 해결하기 위해 안검하수 수술 할수 있으며, 이에따른 가격과 회복기간에 대한 정보를 공유 합니다.

 

안검하수-수술-가격
안검하수

안검하수 수술 이런분께 추천

 

저는 시기를 놓쳐 하지 않았지만 나이가 더들면 상안검 수술이나, 하안검 시술을 하지 싶습니다. 안검하수 수술을 추천 하고 싶은 사람들은 젊은 분들께 적극 추천 드리고 싶네요.

 

 

눈을 떳는데, 윗눈꺼풀이 눈동자를 많이 가리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런경우 무엇을 해도 멍해 보이고, 첫인상 또한 늘피곤해 보이고, 날카로워 보이기 까지 합니다.

 

생각해보세요. 첫인상으로 동그란 눈동자를 가진 사람이 웃는 얼굴로 다가온다면, 훨씬더 호감이 가고 첫인상도 좋아보일겁니다. 제아이가 조금더 크면 저는 꼭 아이의 눈상태를 봐서 필요하다면 안검하수 수술은 꼭 시켜줄 생각입니다.

 

 

 

하안검수술 비용 부작용

하안검수술을 왜 해야 할까요. 눈 주변을 보면 그 사람의 나이를 가늠할 수 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그만큼 눈은 미용상으로도 중요하며, 눈 시력에도 많은 관련이 있습니다. 하안검수술 비

bluesmj.tistory.com

선천적 어린이 안검하수

 

선천적으로 안검하수증을 가지고 태어나는 아이들도 있습니다. 눈꺼풀을 들어올리는 거근이라는 근육에 문제가 발생하여, 눈꺼풀 처짐 현상이 생기고 윗눈꺼풀 주름이 고르게 정리가 되지 않는경우를 말합니다.

 

 

안검하수가 있는 어린이는 더잘 보기위해 턱을 들어올리는 습관 때문에 머리와 목에 다양한 문제점이 발생할수 있으며, 너무 쳐진 눈꺼풀로 인하여 양쪽 눈의 시력이 다를수 있습니다.

 

 

안검하수-수술
안검하수 수술이유

성인 안검하수 수술

 

요즘 고등학생정도만 되어도 아이들이 정말로 예쁘고 멋있습니다. 그이유인즉 대부분 동글 동글한 눈의 매력을 알기 때문에 많은 아이들이 방학시즌에 안검하수 수술을 한다고 합니다.

 

보통 노화로 인해 눈꺼풀처짐 부상으로 인해 눈꺼풀 근육에 영향을 주어 안검하수증을 유발할수 있습니다. 이에 병원을 방문한다면 의사는 눈꺼풀 근육이 잘 움직일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의 수술을 알려 줄것입니다.

 

 

안검하수-수술후
안검하수

안검하수 수술 가격

 

 

안검하수 수술 가격은 병원마다 차이가 있지만 보통 100만원 중반 정도의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비싼곳은 300만원까지 하는 곳도 있으며, 저렴한곳은 100만원 이하로 싸게 진행하는 곳도 있습니다.

 

안검하수 수술 가격은 비절개를 하느냐 절개를 하느냐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지며, 상태가 너무 심하지 않다면 비절개 안검하수 눈매교정을 할수 있으며, 여기서 쌍수를 더할수도 있고, 다양한 옵션들이 있으니 그것은 전문 의사와 상담을 해보셔야지 적당한 견적이 나옵니다.

 

주의 하실것은 안검하수 수술 가격은 저렴한데, 옵션으로 더 포함되는 다양한 시술들을 주의하세요. 터무니 없는 비용이 추가될수 있으므로, 수술전 확실하게 어떤것들을 할건지와 견적이 얼만지 확답을 받으셔야 합니다.

 

견적을 받아보시면 알겠지만 안검하수 진단을 받고 성형외가에 가시면 눈매교정 쪽으로 진행되다 보면 비용은 200-300만원 정도 들어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눈밑 지방제거 재배치 비용

요즘에는 방송에도 나오듯 눈밑 지방제거 수술 또는 재배치를 하게 되면 사람의 인상이 밝아 보이고 더 젊게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미용상의 문제로 수술을 하게 되며, 특별한 치료가

bluesmj.tistory.com

안검하수 수술 회복기간

 

안검하수 회복기간은 1주일정도 지나면 붓기의 70-80%가 빠지며, 2주정도 되면 왠만한 붓기는 빠질것입니다. 그래도 1달 정도는 회복기간으로 생각해주셔야 하고, 자연스럽게 되기까지는 보통 3개월정도를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