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연고 효능 총정리

호랑이연고 효능 총정리


옛날 어른들이 많이 사용하던 호랑이 연고, 다들 한번쯤은 발라 보셨죠. 오늘 이 호랑이연고 효능에 관하여 알아볼가 합니다. 호랑이 연고는 경미한 근육통, 통증 및 긴장을 일시적으로 완화한다고 주장하는 처방전없이 구입할 수있는 제품입니다. 또한 피부를 마비시켜줍니다.

 

 

호랑이-연고-사진

 

호랑이연고 효능

 


호랑이연고에는 여러 가지 활성 성분과 비활성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15 % 메틸 살리 실 레이트 ( 진통제로 작용하여 피부 마비)
  • 혈관을 제한하여 염증을 줄이고 치료 냉각 감각을 유발할 수있는 5 % 멘톨.
  • 3 % 장뇌 는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피부를 시원하게하거나 따뜻하게합니다.

 

 

 

 

 

 

 

호랑이연고의 일부 유형에는 다음과 같은 다른 활성 성분 또는 에센셜 오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고추
  • 민트 오
  • 계수 나무 기름
  • 정향 오일
  • 카주 푸트 오일
  • 윈터그린 오일
  • 유칼립투스 오일

 

 

통증과 긴장

녹나무와 같은 향유 성분은 피부 표면으로의 혈류를 증가시켜 통증과 뻣뻣함을 방해 할 수있는 온난화를 유발합니다. 장뇌 및 멘톨은 또한 근육으로의 혈액 순환을 개선시켜 치유 시간을 단축시키고 염증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메틸 살리 실 레이트와 같은 호랑이연고의 다른 성분은 진통제로 작용하고 피부를 마비시켜 강성과 통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패치가 지속적으로 활성 성분을 지속적으로 방출하기 때문에 호랑이연고 접착 패치는 근육통과 긴장에 가장 유용 할 수 있습니다.

 

 

호랑이연고의 일부 버전에는 고추 고추의 활성 성분 인 고추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추는 통증 자극을 전달하는 신경 수용체를 차단하여 근육통과 긴장의 강도를 줄일 수있는 따뜻한 느낌을 만듭니다.고추 는 관절염 , 암 및 위장관 문제를 포함한 많은 유형의 통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긴장성 두통

1996 년 연구의 저자는 호랑이연고을 이마에 적용 하는 것이 위약 보다 긴장성 두통 을 완화시키는 데 더 효과적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아세트 아미노펜 (타이레놀)을 복용하는 것만 큼 효과적이었습니다.

 

 

 

 

감기와 혼잡

 

호랑이연고에는 부비동과 가슴 혼잡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일부는 감기와 알레르기로 인한 혼잡을 완화하기 위해 수세기 동안 기름, 연고 및 흡입제 형태로 사용되었습니다.

 

장뇌는 가벼운 거담제, 코 충혈 제거제 및 기침 억제제로 작용합니다. 멘톨은 자극받은 코 통로를 진정시켜 코 막힘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허리 통증

사람들은 종종 호랑이연고를 사용하여 허리 통증 , 특히 허리 통증 을 완화 합니다. 일부는 Gua Sha 요법을 포함하여 요통에 대한 대체 치료를 받기 전이나 후에 호랑이연고의 특정 성분을 사용합니다.

 

 

 

목과 어깨 긴장

호랑이연고는 목과 어깨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적당한 근육 긴장에 가벼운 105 명 남성과 여성은 10 % 메틸 살리 실 레이트 3 % 멘톨 배합을 포함하는 패치를 사용했다. 참가자들은 어깨와 목을 포함하여 여러 지역에서 패치를 사용했습니다.

 

 

 

패치를 적용한 지 12 시간 후, 참가자는 위약 패치를 사용한 103 명의 대조군과 비교하여 평균 40 %의 통증 감소를 경험했습니다.

 

A의 2017 연구 , 목 통증 29 명이 자궁 경부 척추 교정 지압 요법 조작을 받기 전에이 지역에 국소 멘톨 젤 적용. 젤을 사용한 사람들은 치료 후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통증 감소가 훨씬 더 많이보고되었습니다.


관절통

관절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호랑이연고의 사용에 대한 구체적인 증거는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이 연고를 사용하여 골관절염과 관련된 통증과 통증을 완화시킵니다.

 

 

호랑이연고는 근본적인 의학적 상태를 치료하기위한 것이 아니며 장기간 사용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호랑이연고로 잠시 통증을 완화하고 실질적인 치료는 병원에가서 의사와 상담하시길 바래요. 이상으로 호랑이연고 효능 총정리 포스팅을 마칩니다.

 

 

피부에 문제가 생길때 아래 흉터 제걱 및 연고내용을 참조 해보세요.

 

 

켈로이드 피부 원인 흉터 제거

켈로이드 피부 원인은 무엇 때문일까요. 어찌보면 당신의 신체가 스스로 상처를 복구하기 위해 애쓴 흔적을 켈로이드 피부 또는 흉터라고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몸의 주인의 생각과 다르게 괜

bluesmj.tistory.com

 

 

접촉성 피부염 비판텐 연고 가격 추천

많은 사람들이 접촉성 피부염을 앓고 있습니다. 접촉 성 피부염은 특정 물질을 만지거나 반응이 있을 때 피부에 생기는 발진을 이야기하며, 이는 생명에는 지장이 없지만 매우 가렵고 신경 쓰이

bluesmj.tistory.com

 

 

코안이 헐었을때 연고 완화방법

코안이 심하게 헐었을때 그 고통은 짜증과 함께 통증으로 가득합니다. 이처럼 코안이 헐었을때 어떤 연고를 바르면 효과적일까, 그리고 좀더 빨리 나아지는 방법은 없는지에 대하여 알아보고,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