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소음 벽시계 무아스 추천 후기

무소음 벽시계 무아스 추천 후기


아이방에 탁상시계가 아닌 벽시계를 사주려고 하니 탁탁 소리가 나는 벽시계는 별로였습니다. 그래서 여기저기 알아보고 알게 된 무소음 벽시계 무아스, 제가 무아스 벽시계를 추천하는 이유는 가격 대비 가성비가 훌륭하기 때문입니다. 열심히 알아보고 내 돈 주고 구입한 벽시계 추천 후기 한번 보시죠.

 

 

무소음 벽시계 무아스

 

아이방 책상과 의자를 교체하고, 커튼까지 그동안 아껴두었던 비상금 탈탈 털어, 아이방에 변화를 주었습니다. 이렇게 라도 하면 자기방에 관심을 가지고 책상에 앉아서 공부할까? 모든 부모의 마음이 아닐까요.

 

 

그러나 아시다시피 책상에서 누워 자네요. 그러면서 책상위에 있는 탁상시계를 쳐버리니 시계가 부서져서, 벽시계를 사줘야겠다란 투철한 사명감에 소음이 없는 무소음 벽시계를 열심히 알아보다가 가격 및 후기가 좋은 무아스 모던 레트로 벽시계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무소음-벽시계-추천
무소음 벽시계

무소음 벽시계 추천 이유

 

보통 아이들은 방에서 공부를 합니다. 그런데, 초심이 돌아가는 딱딱 이런 소리가 공부할 때 의외로 신경 쓰이는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한 관계로 무소음 벽시계를 추천드리며, 비싼 제품은 필요 없습니다. 어차피 몇 년 사용하면 지겨워서 분위기 따라 새 제품을 구입하기 때문입니다. 저희도 몇 번째인지 모르겠네요.

 

그런 의미에서 1-2만 원짜리 제품을 추천드리고요. 그러한 제품 중 무아스 모던 레트로 벽시계가 가성비 디자인 이모 든 것을 충족하는 것 같아서 추천 한번 드려 봤습니다.

 

해당 제품은 저희는 한샘에서 직접 보고 샀습니다. 셰일을 하더라고요. 거진 40%인가 그래서 1만 6천 원대에 구입한 것 같습니다. 인터넷을 보니깐 1만 4천 얼마에 판매하네요. 택배비 붙으면 비슷한 것 같습니다. 4만 넘어가는 제품은 정말 고급스럽네요. 한번 확인해 보세요.

 

 

그러나 아이방에 필요한 제품이므로, 거실이 아니라면 4만 원이상의 무소음 제품은 굳이 필요하지 않을것 같네요. 다만 거실을 예쁘게 꾸미고 싶으신 분들은 무아스 무소음 벽시계 4만원 넘는 제품을 보세요. 정말 고급스럽습니다.

 

 

무아스 벽시계 제품 사진

 

무소음-벽시계-앞면
벽시계

 

무소음-벽시계-뒷면
벽시계 뒷면

 

아이가 초등학생이라면, 전자시계보다는 초시계를 방에 놔두세요. 그래야 시계를 진정 볼 수 있게 됩니다. 초등 과정에도 시계 초, 분, 시 그리는 과정이 있거든요.

 

이렇게 보면 별로 그렇게 이뻐 보이지는 않지만, 실제로 방에 걸어보면 깜찍하고 깔끔합니다. 가격 대비 색상 디자인 이모 든 것에 대한 점수를 주라고 하면 10점 만점에 9점 정도는 줄 수 있을 것 같네요. 이상으로 무소음 벽시계 무아스 추천 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 아이방  책상 의자 커튼추천

 

 

초등학생 책상 의자 가성비 추천

초등학생 책상 의자 어떤 제품이 좋을까, 가성비를 따질 것인지 아니면 메이커로 장기전으로 갈 것인지 부모님들은 충분한 생각을 하셔야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싸다고 좋은 게 아닙니다.

bluesmj.tistory.com

 

 

아이방 커튼 색상 가격 추천

아이가 초등학생이 되면 기존 블라인드에서 커튼으로 바꾸어 줄려고 했습니다. 조금더 집중할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주기 위해 아이방 커튼 색상과 가격 정보를 이웃들과 나누고 싶어 아이방

bluesmj.tistory.com

 

 

일룸 로이책상 모션데스크 후기

아이가 초등학교에 들어가면 가장 먼저 고민하게 되는 것이 책상입니다. 저도 고민을 많이 하다가 이번에 구입하게 된 일룸 로이 책상 모션 데스크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일단 비용은 비싸지

bluesmj.tistory.com

 

모두 행복하고 즐겁게 사세요. 그럴려고 열심히 사는게 아닐까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