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 부업사기 속지 않고 돈벌기

재택 부업사기 속지 않고 돈벌기


여러분들도 아실 겁니다. 세상에는 공짜가 없다는 것을, 그리고 돈을 벌려면 노력은 필수인데, 누구나도 쉽게 돈을 벌 수 있다고 과대광고를 합니다. 재택 부업사기 속지 않고 돈 벌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릴게요.

 

 

거짓말-하는-사람
거짓말

재택 부업사기

 

저는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뻔히 사기인데 그런 것을 어떻게 믿고 시간과 돈을 투자할 수 있을까요? 쉽게 돈 버는 것처럼 블로그나, 인스타, SNS로 통장 수익금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물어보면 가입하는데 돈이 들어가며, 등급이 있습니다. 이렇기 시작하면 대부분 잃으면 잃었지 돈을 벌 수 있는 부업이 아닙니다.

 

 

아니 돈을 벌자고 하는데, 초기에 돈을 그렇게 많이 투자하고 사람을 끌어들이고, 이게 무슨 부업인가요. 조금 꼬아놓은 다단계와 비슷하지 않나요. 재택 부업할 때 돈을 내라고 하면 대부분 좋지 않은 결과가 옵니다. 제발 이런 것에 혹해서 아까운 돈과 시간을 허비하지 말았으면 합니다.

 

 

 

애드센스 승인 받자 돈버는 방법

오늘은 건강에 관한 이야기 말고 애드센스 승인 받자 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가 합니다. 돈을 버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어느것에도 정도가 없습니다. 다만 합법적이냐, 또는 건전하냐에 따라 그

bluesmj.tistory.com

돈 벌기 힘들죠

 

먹고살기 힘들어서 도움되고자 시작했는데, 전혀 돈을 벌지 못하고, 자꾸 돈만 내라고 하고, 시간만 허비하는 재택 부업사기 이제 그만하세요. 그런 거 하지 마세요. 재택으로 돈을 버는 곳은 투자비용을 달라고 안 합니다. 초기 비용이 어딨습니까? 있다면, 내가 써야 할 노트북이 없는 경우, 소소한 재료비 정도 들어갈 수 있겠네요.

 

 

집에서 돈을 벌려고 하면 스스로가 돈이 별로 들어가지 않는 종목을 검색하고, 그것이 가능성이 있을지 고민하고, 요즘 사람들이 초기 투자금 없이 어떤 것으로 돈을 버는지 알아야 합니다. 지금 이 글을 적고 있는 저도 블로그로 돈을 벌고 있습니다. 어떻게 돈을 버는 걸까요? 당신도 스스로가 사장이 되면 됩니다. 준비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 노트북 또는 PC
  • 인터넷
  • 티스토리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 워드프레스 블로그

 

 

블로그-운영-방법
블로그

블로그로 돈 버세요

 

블로그는 위에 말씀드렸다시피 노트북이나 PC가 있으면 됩니다. 집에 인터넷만 들어오면 당신은 모든 준비가 끝났습니다. 이제 해야 할 것은 무료로 다음 포털에서, 이제는 카카오로 바뀌었죠. 티스토리 가입 후 블로그를 개설하면 됩니다. 보통 3-5분이면 가입 완료됩니다.

 

이러한 티스토리 블로그로 구글 애드센스를 승인받으세요. 일반적인 사람은 1-2달 안에 애드센스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 아시죠, 유튜버들에게 돈 주는 곳이 구글이고요, 구글에서 애드센스라는 것을 만들어 승인받은 블로그와 유튜브에게 광고를 넣을 수 있게 합니다.

 

이렇게 쉽게 생각하세요 오프라인 거리의 상점들과 온라인 블로그들이 같은 존재라고 보면 어떤가요, 오프라인 상점들은 매달 나가야 하는 비용이 발생합니다. 그러나 블로그는 그러한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동일한 점은 둘 다 노력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세상에 쉽게 돈 버는 방법은 없습니다. 블로그로 매일매일 블로그가 커질 때까지 열심히 글을 적어두어야 합니다. 그리고 어떻게 글을 쓰면 좋은지 내가 원하는 주제와 방향을 정하고 시작하신다면, 결국 재택 부업이 될 수 있습니다. 누군가는 100만 원 또 다른 누군가는 1000만 원 이상을 매달 벌고 있습니다.

 

말도 안 되는 재택 부업사기에 혹 하지 마시고, 스스로가 사장이 될 수 있는 블로그를 활용해서 수익을 내보세요. 애드센스 승인은 1-2달이 걸릴 수 있으므로, 네이버 블로그를 활용해 애드포스트를 승인받아 소소한 용돈벌이 해보세요. 아래 내용을 참고해서 찾아보세요, 그러면 여러분들도 노력한 만큼 재택에서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 블로그 수익 내는 방법

 

 

  • 애드센스 - 티스토리 블로그, 워드프레스 블로그
  • 애드포스트 - 네이버 블로그
  • 애드 핏 - 티스토리 블로그
  • 제휴 CPA - 모든 블로그
  • 쿠폰 및 포인트 - 모든 블로그
  • 상품 리뷰- 모든 블로그

 

위와 같은 방법으로 블로그를 활용해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정말 재택에서 수익을 내고 싶은 사람이라면 위의 내용들을 찾아보겠죠. 제일 먼저 구글 애드센스를 검색후 찾아보세요. 그러면 당신의 인생이 바뀔수 있습니다. 분명한건 열심히 하면 왜만한 월급쟁이 월급보다 더 많은 수익을 낼수 있다고 이야기드리고 싶네요. 이상으로 재택 부업사기 속지 않고 돈 벌기 글을 마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 팁

오늘은 간단하게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 팁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누구나다 알고 있는 이야기 일수도 있지만, 해보지 않은 사람들이 말로만 정보 교환으로만 해본 이야기와

bluesmj.tistory.com

 

직장인 애드센스 수익 세금 신고 문제

단 1원이라도 수익이 있다면, 국가에 세금을 내는것은 당연합니다. 그러나 처음부터 애드센스라는 수익에 대하여 예전에는 세무사도 잘 이해하지 못했던 애드센스 수익 이제는 스스로가 세금

bluesmj.tistory.com

 

위와 같은 직장인 애드센스 수익 세금 신고 문제가 될만큼 수익은 발생할수 있습니다. 다만 오랜기간 포기하지 않고 즐겁게 글을 적는다면 이러한 포스팅이 쌓이면서 당신에게 매일매일 누군가는 1달러 10달러 100달러 이상의 수익을 줄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