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안경테 명품 브랜드 순위 추천

여자 안경테 명품 브랜드 순위 추천


여자 안경테는 역시나 디자인이 예쁘고 럭셔리하게 보이는것을 좋아하는 여성들이 많습니다. 요즘에는 신발부터 안경테까지 개인 스타일에 따라 선보이는것을 좋아하는데 이러한 추세에 맞는 여자 안경테 명품 브랜드 순위 추천을 공유 합니다.

 

여자 안경테 브랜드
여자 안경테 브랜드

여자 안경테

 

 

사람의 성향에 따라 문안 한것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문안 하더라도 소재가 가볍고 누가 보았을때 좋아 보이는 안경테를 선호하는 여성들이 증가 하고있습니다. 작은 귀걸이 하나에도 신경이 쓰이는것이 패션인데 앞면 얼굴을 가리는 안경테는 오죽 할까요.

 

일부러 패션을 위해 안경테만 끼는 여자분들도 많이 있으며, 예전에는 그냥 예쁘게 잠시 악세사리로 사용 했지만, 지금은 자신의 개성으로 품격에 맞는 명품 브랜드 여자 안경테를 고려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렴해 보이는 안경테와 달리 명품 브랜드 안경테는 비싼 만큼 소재도 가볍고 디자인 또한 뛰어나기 때문에 좀더 강력한 인상을 주기 위해 안경테에 돈을 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것도 사실이고 나이가 들수록 깊이가 있는 브랜드의 안경테를 선호하게 됩니다.

 

 

안경테 명품 브랜드 순위
안경테 명품 브랜드 순위

여자 안경테 명품 브랜드 순위

 

명품 브랜드 순위는 어느 조건에 따라 변화하기 때문에 대체적으로 최고의 디자이너 들이 만드는 안경테 브랜드 위주로 순위를 나열 하도록 하겠습니다.

 

 

버버리 안경테
버버리 안경테

1. 버버리

 

빈티지한 룩과 현대적인 감각이 결합된 프레임을 찾고 있다면 버버리 안경테를 추천합니다.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형태의 기능적인 디자인이 결합된 영국의 인기 럭셔리 명품 브랜드이며, 버러리 안경테는 원형, 사각형, 캣아이 스타일 등으로 제공 됩니다. 150 ~ 250달러 수준의 평균적 가격 입니다.

 

 

돌체 앤 가바나
돌체 앤 가바나

2. 돌체 앤 가바나

 

럭셔리 안경의 최고 브랜드중 하나인 동체앤 가바나 안경테는 어디에서나 D&G 프레임의 독특한 스타일과 프리미엄을 알아볼수 있으며, 아세테이트, 티타늄 등의 소재로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젊은 여성들이 좋아하고, 디자인 또한 매우 독특하며 럭셔리하기 때문에 여자 명품 안경테 브랜드 순위에 꼭 들어가는 제품중 하나입니다. 가격은 대략적 170 ~ 250달러 수준 입니다.

 

 

휴고 보스
휴고 보스

3. 휴고 보스

 

휴고 보스는 클래식한 스타일을 대담하게 만드는것으로 유명한 최고의 디자이너 안경 브랜드중 하나이며, 럭셔리함과 탁원한 예술성을 가지고 있는 안경테 브랜드 입니다. 150-250달러 수준의 가격 입니다.

 

 

톰 포드
톰 포드

4. 톰 포드

 

미국 출신 유명 패션 디자이너이자 영화 감독인 톰포드가 만든 브랜드로 톰포드 컬랙션은 세련되고 우아한 안경, 선글라스, 안경테 프레임을 다양하게 선보입니다. 티타늄, 아세테이트, 스테인리스, 스틸, 나일론 기반 플라스틱 까지 최고급 소재로 제작하는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200-250달러 수준의 가격 입니다.

 

 

구찌 안경테
구찌 안경테

4. 구찌

 

화려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구찌는 다양한 프레임은 물론 우리나라 많은 사람들이 보유하고 가지고 있는 명품 브랜드중 하나입니다. 다만 짝퉁이 많아 약간의 가치가 없는 느낌은 들지만 그래도 짝퉁이 아닌 진품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300 ~ 450달러 수준의 가격 입니다.

 

 

케이트 스페이드 안경테
케이트 스페이드 안경테

5. 케이트 스페이드

 

케이트 스페이드 안경테는 현대 패션의 영향을 받지만 빈티지한 실루엣의 컬러풀한 안경과 선그라스 안경테를 선보입니다. 눈에 띄는 색상과 디자인 요소가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해 줍니다. 대략적인 가격은 150-200달러 정도의 가격대 입니다.

 

 

마크 제이콥스 안경테
마이 제이콥스 안경테

6. 마크 제이콥스

 

여성들이 좋아하는 마크 제이콥스 브랜드는 도시적 감성과 결합된 빈티지 안경 디자인으로 마이콥스의 시그니처 MARC 디테일 로고가 안경을 강조합니다. 대략적은 가격은 150-200달러 수준정도 됩니다.

 

 

프라다 안경테
프라다 안경테

7. 프라다 안경테

 

프라다는 세련된 디테일은 물론 명품 브랜드로써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안경 디자인 또한 유명안 디자이너들이 고급스러운 형태와 소재를 사용해서 만들기 때문에 안경테 프레임에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300 ~ 400달러 수준의 가격 입니다.

 

 

8. 이외 유명 브랜드

  • 샤넬 400-500달러 이상
  • 레이밴 150-200달러 정도
  • 오클리 200-300달러 정도
  • 베르사체 300달러 이상

 

베르사체 안경테
베르사체 안경테

여자 안경테 브랜드 가격

 

 

명품 여자 안경테 가격은 브랜드에 따라 다양하지만 보통 200-300달러 선의 제품들이 많이 있었으며, 딱 봐도 이쁘고 좋다 그런 느낌이 드는 안경테는 300달러 이상의 여자 안경테 제품들이 많았습니다.

 

안경테를 여러개 가지고 사용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제대로된 안경테 한두개로 럭셔리를 뽑내는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특히 나이가 들어 갈수록 안경테를 오랜 기간 사용하는데 그럴수록 품격이 있는 명품 브랜드 안경테를 사용하는것도 좋아 보입니다.

 

많은 악세사리가 있지만, 가장 눈에 띄고 많은 면적을 차지 하는 안경테 지금이라도 당신의 세련됨과 품격을 높일수 있는 여자 안경테 브랜드로 바꾸어 보세요. 이상으로 여자 안경테 명품 브랜드 순위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톰포드 선글라스 브랜드 괜찮나요 후기 추천

 

톰포드 선글라스 브랜드 괜찮나요 후기 추천

예전에는 자외선이 강력한 여름에 선글라스를 많이 사용했지만, 이제는 사계절 선글라스를 사용하는 시대 입니다. 오늘 이야기 하고 싶은 선글라스 브랜드는 톰포드 선글라스 이며, 톰포드(Tom F

bluesmj.tistory.com

 

▣ 명품 선글라스 브랜드 순위

 

 

명품 선글라스 브랜드 추천

이제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날씨에는 자외선(UV) 지수가 생각보다 강해서 당신의 눈과 피부를 다치게 할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준비해야 하는것은 바로 선글라스 입니다. 이왕

nscer.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