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티단테 비누 이탈리아 nestidante cipresso 후기

네스티단테 비누 이탈리아 nestidante cipresso 후기


향이 정말 진하고 길게 난다고 소문이난 네스티단테 이탈리아 비누를 구입하게 되었다. 욕실에 좋은 냄새를 채우기 위해 매번 구입하던 디퓨저대신 사용도하고 욕실에 놔두면 진한 향기도 채울 수 있을 것 같아 이탈리아 명품 비누 nestidante 비누 후기를 남겨 봅니다.

 

네스티단테 비누
네스티단테 비누

네스티단테 비누

 

네스티단테 브랜드는 이태리 장인 가문의 비법 그대로 성분 배합후 자연 숙성과정을 그대로 거쳐 만들어내는 천연 비누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판매하고 있는 다른 비누에 비하여 사이즈도 크고 향이 정말로 진했습니다. 처음 네스티단테 비누의 포장을 풀고 내용물을 보았을 때 이거 예전에 우리 어머니가 쓰시던 빨래 비누랑 똑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때부터 포장을 풀기전 느껴지던 진한 향내가, 빨랫비누 냄새 같은 느낌으로 머리에 혼동이 오더니 더 이상 좋은 향기라고 느껴지지 않는 예전 빨랫비누의 기억이 겹치면서 웃음이 나왔습니다.

 

 

네스티 단테 향기
네스티단테 향기

네스티단테 비누 향기

 

 

욕실에 늘 좋은 냄새로 가득하기 위해 디퓨저를 2달에 한번 구입해서 배치를 했습니다. 그때 구비하던 디퓨저의 향기는 나쁘지 않았고 욕실에 지인들이 들어와 향기를 맡으며 너무 좋다고 그 제품을 알려 달라고 할 정도로 만족했습니다.

 

그런데 2달에 한번 매번 사는 것보다 향기가 강하고 필요시 비누로 쓸 수 있는 제품을 알아보던 중 이탈리아 명품 비누 네스티단테를 알게 되고  구입 후 사용한 결과 향이 강해서 욕실에 충분한 향이 느껴지지만 이게 고급스러운 향처럼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그러므로 저처럼 디퓨저 대안으로 사용하실 분들은 네스티단테 비누보다는 차라리 입욕제를 구입해 욕실에 넣어두는 게 향기가 더 나은 듯합니다. 즉 욕실의 향기는 디퓨저를 사용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이탈리아 비누
이탈리아 비누

네스티단테 비누 가격

 

 

네스티단테 비누 가격은 백화점 매장에서 구입을 하면 2만원이 넘지만, 인터넷으로 구입하면 13,000원짜리 제품을 할인해 만원 정도의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제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은 6개 세트로 구입하때 13,000원짜리 제품을 5만원 중반정도에 택배비 무료로 받을수 있으니 가장 저렴하게 네스티단테 비누를 구입할수 있는 가격이라 생각합니다.

 

 

빨래 비누 느낌
빨래비누 느낌

네스티단테 비누 후기

 

처음 포장을 뜯으면 빨래 비누 같은 크기에 놀라고, 위에 새겨진 글씨가 꼭 빨랫비누 생각을 더하게 만들어 네스티단테 비누를 사용하면 빨래비누로 세안을 하는것 같아 재미가 있습니다.

 

빨래비누 느낌은 나지만 거품은 생각보다 잘나고 단단하기 때문에 물에 눌려 금방 사라지는 재질의 비누가 아닙니다. 그래서 그런지 하나를 사용하면 일반 비누보다 2배는 더 오래 사용하는 것 같네요.

 

천연 비누의 이점을 볼 때 국내산 비누를 구입해서 사는 것보다 이런 네스티단테 비누 한 개를 구입해 쓰면 피부에도 좋은 것 같고 세계적인 명품 비누의 인지도 덕분에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키엘 수분크림 가품 리필 가격 후기

여성분들이라면 화장품 짝풍 가품들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인터넷 최저가만을 공수하던 남성들은 키엘 수분크림이나 영양크림에 가품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구입하게 된

bluesmj.tistory.com

 

 

▣ 비교 비누

 

뉴스킨 바디바를 함께 사용하고 있는데, 뉴스킨 바디바 같은 경우 쫀득쫀득한 느낌이 나는데 네스티단테 비누는 무향인 바디바 보다 개인적으로 저는 상쾌한 느낌을 받습니다.

 

즉 바디바 비누도 정말 좋은 제품인데, 그것 못지않게 향이 있는 천연 비누를 원하신다면 이탈리아 명품 비누 nestidante cipreesso 향의 비누도 좋아 보이네요. 이상으로 네스티단테 비누 이탈리아 nestidante cipresso 후기 포스팅을 줄입니다.

 

반신욕 효능 부작용, 좌욕 효과 10년후

 

반신욕 효능 부작용, 좌욕 효과 10년후

날씨가 추워지면 많은 여성분들이 반신욕의 따뜻함을 기억하여, 좌욕 반신욕조기를 구입을 많이 합니다. 반신욕 효능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공유하고, 10년 이상 반신욕을 너무 나도 열심히 하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