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 스템셀 올인원 탈모 샴푸 효과 후기

미라클 스템셀 올인원 탈모 샴푸 효과 후기


어머님이 어디 모임가셔셔 가져온 미라클 스템셀 올인원 샴푸가 탈모에 효과가 있다고 비싼 가격을 주고 구입해 오셨는데, 과연 사용하고 난 후 탈모에 효과가 있었는지 미라크 스템셀 올인원 샴푸 사용 후기를 남겨 봅니다.

 

미라클 스템셀 올인원
미라클 스템셀 올인원

미라클 스템셀 올인원

 

어머니가 다양한 제품을 모임에서 비싸게 주고 구입해 오셨다. 다양한 고가의 제품들이 있었지만 그중 미라클 스템셀 올인원 이라는 샴푸를 한 개도 아닌 여러 개를 주시길래 가격을 찾아보니 하나당 6만원 이상하는 제품이었습니다.

 

 

아무리 탈모 샴푸라도 하여도 300g에 6만원 정도라니 똑같은 이름의 제품 미라클 스템셀 올인원 가격을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용량이 좀 더 많이 들어간 제품 가격은 128,000원 이였다 정말 비싸다.

 

어머님은 이 제품을 왜 구입했을까? 이것과 더불어 다이아린 화장품 제품 비누, 치약, 샴푸까지 가격은 일반 제품들에 비해 3-4배는 더 비싼 듯해 보였다.

 

 

탈모 샴푸 효과
탈모샴푸 효과

미라클 스템셀 올인원 샴푸 효과

 

 

일단 비싸게 구입해 온 제품 안 쓸 수는 없으니 한 달정도 사용을 해보았다. 샴푸는 다이아린 로얄폴리스 샴푸와 미라클 스템셀 올인원 샴푸를 함께 사용 했는데 두제품의 느낌은 향은 상당히 괜찮다고 느껴졌다.

 

그런데 한달 사용해 본 결과 딱히 나쁘지도 좋은지도 모르겠다. 향은 은은하니 괜찮았지만 거품을 낸 후 물로 헹구어 내면 부드러운 느낌보다 무언가 빡빡한 느낌이 들어서 개인적으로 내 취향은 아니다.

 

혹시나 모를 부작용이 있을까 걱정은 했는데, 부작용 같은 것은 없었고 탈모에 좋다고 했는데 딱히 큰 효과가 있다 없다 이런 것은 한 달 사용해서는 알 수가 없는 것 같다.

 

△ 다이아린 로얄폴리스 샴푸

누런 액체
누런 액체

 

△ 다이아린 로얄폴리스 비누

다이아린 로얄폴리스 비누
다이아린 비누

 

로얄 폴리스 비누는 홍삼 같은 한약풍의 냄새가 나며, 세안을 하면 건강해질 것 같은 느낌은 든다, 다만 기존에 사용하던 뉴스킨 비누를 대신하기에는 다이아린 로얄폴리스 비누 가격이 비싸다. 3개 기준 5만원으로 뉴스킨 바디바 보다 비싸다.

 

 

미라클 스템셀 올인원 후기

미라클 스템셀 올인원 후기

 

탈모 관련 샴푸들의 가격이 비싼 것은 알지만 해당 제품인 미라클 스템셀 올인원 샴푸는 비싸도 너무 비싼것 같다. 그리고 인터넷에는 이러한 제품은 없고 다른 제품들만 판매로 나오고 왠지 신뢰가 가지 않는다.

 

그런데도 CGMP 인증기업 제품이라고 하는데 해당 제품은 별로 알려지지 않은 제품인 것 같다. 만약 위 제품을 제값 주고 글쓴이 보고 사라고 한다면 손 떨려서 구입하지 못할 것이다.

 

 

어머님은 이렇게 비싼 제품들을 자식들을 위해 구입했겠지, 그 돈으로 맛난 거 사드시면 더 좋았을걸 이러한 생각이 들지만 자식들을 위해 이 비싼 제품을 선 듯 구입해서 주시는 그 마음에 부작용으로 머리털이 다 빠진다고 해도 감사히 끝까지 다 쓸 것 같다.

 

미라클 스템셀 올인원 후기는 솔직히 내 돈 주고는 이렇게 비싼 제품을 탈모에 좋다고 무작정 구입하지는 않을 것 같다는 것이 결론이다. 아래 제품의 성분은 참조하세요.

 

  • 인체줄기 세포 배양액 함유
  • 밍크오일 함유
  • 실크수 함유
  • 특허성분 HP-DCC complex함유

 

이상으로 미라클 스템셀 올인원 탈모 샴푸 효과 후기 포스팅을 줄입니다. 차라리 탈모라면 모모단을 알아보자.

 

모모단 가격 효과 부작용

 

모모단 가격 효과 부작용

탈모로 인해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나이가 들어감으로써, 두피에 필요한 영양분이 부족하거나 여러 가지 스트레스로 인하여 탈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항을 채워줄수 있는

bluesmj.tistory.com

탈모에 좋은 음식, 탈모 예방 식사 조심 포인트

 

탈모에 좋은 음식, 탈모 예방 식사 조심 포인트

평소보다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는 것을 여러분들도 느끼고 있나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머리카락 또한 별로 관리한게 없어서 그런지 탈모가 계속 많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탈모, 탈모

bluesmj.tistory.com

탈모 메조테라피 치료 효과 부작용

 

탈모 메조테라피 치료 효과 부작용

탈모치료를 하는데 메조테라피가 어떤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부작용은 없는지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메조테라피가 두피에 비타민을 공급하고 혈류를 개선하여 모발재생을 돕는시술이 얼마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