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연결 컴퓨터 휴대폰 방법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연결 컴퓨터 휴대폰 방법


디자인이 너무 예쁜 마샬 스피커를 구입후 간단하게 블루투스 연결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설명서도 볼필요 없는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연결 컴퓨터또는 휴대폰 방법을 간단하게 공유 합니다.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연결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연결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컴퓨터 연결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는 간단하게 연결을 할수 있습니다. 휴대폰은 간단하니 먼저 컴퓨터 연결부터 간단하게 알려 드릴게요. 블루투스가 안되는 PC는 따로 짹을 구입해서 해야 함으로 블루투스가 되는 컴퓨터 기준으로 이야기를 드리겠습니다.

 

 

아이맥이나 일반 PC나 별반 다를게 없으니 아이맥 사진을 기준으로 이러한 순서대로 하면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가 컴퓨터에 연결이 됩니다. 제일먼저 자신이 가진 미샬 블루투스 스피커 아래사진 동그란 부위를 꾸욱 누릅니다. 전원은 킬줄 아시죠.

 

블루투스 연결
블루투스 연결

위의 동그란 부위를 누르고 있으면 띠릭 소리가 납니다. 그이후 자신이 연결하고자 하는 컴퓨터나 휴대폰 블루투스로 찾기를 하여 연결하면 끝이 납니다. 아래 컴퓨터부터 간략하게 연결하는 방법 입니다.

 

첫번째
첫번째
블루 투스 연결
블루투스 연결

 

대부분 사람들이 이렇게 하면 컴퓨터 PC와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가 연결된지 알지만, 여기서 한가지를 더 연결해줘야 합니다. 장치를 연결해줘 야하는데 이것은 바로 아래 그대로 따라 하면 됩니다. 아이맥이든 윈도우 PC든 장치를 찾아 연결만 해주면 됩니다.

 

 

▣ 시스템 환경설정

아이맥 시스템 환경 설정
아이맥 시스템환경설정
사운드 설정
사운드 설정

 

시스템 환경설정 -> 사운드 설정으로 들어가서 기존에 연결되어 있는 사운드 대신 블루투스에 연결된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를 눌러서 연결하면 끝이 납니다.

 

마샬 스피커 연결
마샬 스피커 연결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휴대폰 연결

 

 

처음 이야기 드린바와 같이 마샬 스피커 동그란 부부을 꾹 눌러준후 자신이 연결하고자 하는 휴대폰 블루투스를 눌러서 해당 마샬 스피커를 연결 해주면 연결이 완료 됩니다.

 

휴대폰 블루투스 연결
휴대폰 블루투스 연결

 

마샬 워번
마샬 워번

마샬 워번 후기

 

작고 귀여운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를 살려고 했는데, 작은건 작은거대로 예쁘지만 좀더 음량을 원한다면 아무래도 조금더큰 마샬 스피커가 좋을것 같아 워번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역시나 막귀인 저에게 먀샬 워번 정도의 스피커면 충분하고, 제가 주로 쓰는것은 컴퓨터와 연결해서 글을 쓸때 음악을 듣는 용도로 많이 사용 합니다. 음향은 너무 비싸고 좋은것들이 진짜 많은데 저정도 막귀는 디자인 어느정도 예쁘고 이정도 소리면 충분하다 생각이 드네요. 이상으로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연결 컴퓨터 휴대폰 방법 포스팅을 줄입니다.

 

 

자코모 에싸 소파 가격 후기

 

자코모 에싸 소파 가격 후기

자코모 에싸 소파 가격이 물가 상승으로 인해서 인지는 몰라도 마음에 드는 소파의 가격은 일단 500만원이 넘어가는 신선한 충격을 선사한다. 요즘 자코모 에싸 가격이 너무 비싼 거 아니냐고 이

bluesmj.tistory.com

레노마 이불 코지네스트 패드 침구세트

 

레노마 이불 코지네스트 패드 침구세트

올해는 집안의 이불세트를 모두 바꾸기 위해 여기저기 발품을 많이 팔았습니다. 그렇게 구입하게 된 레노마 이불 코지네스트 패드 침구세트에 대한 개인적 후기를 남겨보며, 이전에 닥스 제품

bluesmj.tistory.com

싱크대 상판 교체 비용 연마 가격

 

싱크대 상판 교체 비용 연마 가격

싱크대 상판이 너무 오래되거나 바꾸어줄 가치가 있는경우 상판 교체만으로 완전히 다른 싱크대로 변화할수 있습니다. 싱크대를 오래 사용하다보면 기스나고 찌듯때에 더러워지기 일수 인데,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