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포드 선글라스 브랜드 괜찮나요 후기 추천

톰포드 선글라스 브랜드 괜찮나요 후기 추천


예전에는 자외선이 강력한 여름에 선글라스를 많이 사용했지만, 이제는 사계절 선글라스를 사용하는 시대 입니다. 오늘 이야기 하고 싶은 선글라스 브랜드는 톰포드 선글라스 이며, 톰포드(Tom Ford) 선글라스 브랜드가 왜 찮은지에 대한 정보와 개인적 추천 후기를 남겨 봅니다.

 

톰포드 선글라스
톰포드 선글라스

톰포드(Tom Ford) 선글라스

 

매번 백화점에 가서 구입하게 되는 선글라스는 비슷합니다. 특히 여기는 지방이라서 백화점에 가면 눈에 들어오는 선글라스 메이커는 샤넬, 페레가모, 프라다, 구찌 이런 보편적인 명품 선글라스들 뿐입니다.

 

 

이런 선글라스의 단점은 너무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고, 많은 짝퉁들이 나돌고 있어서 희소성에 대한 가치가 별로 없습니다. 명품이 왜 명품인지는 소재 및 가치가 있어야 되는데 비슷한 선글라스가 너무 많이 있어 선글라스를 명품으로 하기에는 돈 값어치를 하지 못한다는 생각을 많이들 하게 됩니다.

 

저또한 그래서 뻔한 명품 브랜드 말고, 인지도가 어느정도 있고 선글라스로 세계 10대 메이커 안에 들어가는 제품 브랜드를 찾아 보니 톰포드 선글라스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1. 톰포드 선글라스 브랜드 가치

 

제가 아는 톰포드는 사람의 이름이며 실력으로 구찌 부사장까지 갔던 사람인데 이사람이 구찌에 있을때 매출이 10배이상 뛰었을 만큼 상당한 파급력이 있었습니다. 지금은 구찌와 어떤 사연이 있는지 나와서 자신의 이름을따 톰포드 메이커를 만들었습니다.

 

보그 스타일과 함께 뛰어난 시야를 제공하는 고품질 안경을 찾고 있다면 톰포드 선글라스를 추천합니다. 고급안경의 세계에서 톰포드 안경은 품질, 범위및 하이엔드 팬션 측면에서 궁극적인 벤치마크를 설정했으며, 럭셔리 브랜드의 각 아이웨어는 혁신적인 기능, 타협하지 않는 편리함과 클래식한 디자인의 완벽한 결합입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파나쉬와 우수성은 톰포드 브랜드를 유명인사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만들었으며, 외국의 유명한 연애인들이 톰포드 안경을 착용하여 놀라운 스타일을 표현 하고 있습니다. 톰포드 안경이 얼마인지 궁금해 하시는데 역시 고급패션과 소재를 사용함으로 그에 걸맞는 비싼 가격으로 제공 되고 있습니다.

 

 

톰포드
톰포드

톰포드 선글라스 괜찮나요?

 

이글을 적고 있는 저또한 이번에는 톰포드 선글라스를 구입해서 와이프에게 선물을 했습니다. 인터넷으로 좀더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었지만, 전부 품절로 여기저기 전화를 해보니 아울렛에 하나가 있어 직접 차를타고 가서 겨우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아울렛에 가면 선글라스가 20-50%정도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지만, 톰포드 제품은 작년 모델인데도 자기들 말로는 10%할인이 되었다고 하는데 가격은 정가 가격과 동일 했습니다. 525,000원 주고 구입을 했으니간요.

 

구찌나 다른 제품은 20-30%정도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던데 톰포드 선글라스는 말은 10% 할인이라고 했지만, 정가와 동일했습니다. 즉 할인이 거이 되지 않아 나름 그게 더 가치가 있어 보였고, 혹시나 싶어 인터넷으로 20%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이 있어 알아봤더니 역시나 품절, 품절, 맘에드는 톰포드 선글라스 제품은 모두 품절 이였습니다.

 

고품질 소재
고품질 소재

1. 톰포드 선글라스 고품질 소재

 

톰포드의 각 안경테는 일반 플라스틱에 비해 더 강하고 유연하고 오래 지속되는 금속, 아세테이트 및 나일론 기반 플라스틱과 같은 고품질 소재로 만들어 졌습니다. 견고한 프레임은 내마모성이 있으며 중고 톰포드 안경도 구입할 가치가 있는 내구성을 가졌습니다.

 

각 프레임은 최고의 편안함과 글로벌 표준을 보장하는 세부사항에 대한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제작되었기 때문에 톰포드 선글라스는 쓸만하냐고 물으신다면 "예" 라고 대답할수 있습니다.

 

 

2. 혁신적인 비전 솔루션

 

돋보기 안경부터 스타일리시한 선글라스에 이르기까지 톰포드 안경 제품군은 모두를 위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톰포드 제품군의 가장 놀라운 혁신중 하나는 노트북 및 모바일 전자장치에서 방출되는 청색광에 대한 노출을 스마트하게 제한하는 BLU BLOCK OPTICAL 안경입니다.

 

톰포드 광학 안경은 청색광을 필터링하여 디지털 눈의 피로와 편두통과 같은 기타 유해한 결과를 줄여주고, 자외선과 태양 손상으로부터 최적의 보호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3. 세련미가 넘치는 디자인

 

톰포드 선글라스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패션 안경중 하나이며, 다양한 디자인은 독특한 세련미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스타일, 기능 및 편안함의 완벽한 조합을 제공합니다.

 

 

톰포드 선글라스는 다양하고 독특한 선택을 제공하는 멋진 복고풍 모양과 결합된 세련되고 우아한 디자인의 조합을 보여주고, 최신 빈타지 안경 트렌에는 톰포드 SAMUELE 선글라스 TF246과 톰포드 Nikita 고양이 눈 선글라스 TF173등이 있습니다.

 

 

톰포드 정품카드
정품카드

4. 톰포드 정품 확인 방법

 

진품 톰포드 안경은 백화점과 톰포드를 취급하는 명품안경 샵에서 구입할수 있습니다. 명품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때 가장 적정 되는것중 하나가 모조품이진 않을까 하는 가능성 때문인데, 정품 톰포드 선글라스는 아래와 같은 지표로 판단할수 있습니다.

 

  • 톰포드 선글라스는 톰포드 상자에 들어있음
  • 상자에 소매 레이블이 붙어 있는지 확인
  • 모든 톰포드 선글라스는 소책자 및 정품 카드와 함께 포장
  • 렌즈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 "Tom Ford" 글자 확인
  • 모델 또는 코드번호는 안경의 왼쪽 확인
  • 톰포드 선글라스는 모든 새모델에는 팁에 일련 번호가 있습니다.

 

톰포드 정품
톰포드 정품
톰포드 선글라스 추천
톰포드 선글라스 추천

톰포드 선글라스 추천 후기

 

톰포드 선글라스를 구입하게된 동기는, 주변에 흔하게 볼수 있는 브랜드는 아니지만, 세계적인 선글라스 브랜드로써 짝퉁이 별로 없는 제품군중 하나입니다. 또한 흔하지 않은 메이커와 디자인으로 착용시 톰포드 만의 브랜드의 멋과 가치가 있어 보여 망설임 없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톰포드 제품의 선글라스는 조금 마음에 들면 전부 품절이라는 품귀현상이 일어나서 맘에드는 제품을 인터넷 상으로 구하기는 정말 힘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흔하지 않고, 디자인 및 소재가 좋아 충분히 다른 명품 브랜드보다 좋은 선택이 될수 있다 생각 합니다. 특히 렌즈에 새겨져 있는 Tom Ford 글귀는 더욱더 가치를 느끼게 하기에 충분했습니다. 이상으로 톰포드 선글라스 브랜드 괜찮나요 후기 추천 포스팅을 줄입니다.

 

 

선글라스의 필요성

자외선 차단의 중요성

예전과 같지 않은 날씨에 자외선이 너무 강력합니다. 자외선 차단을 해야하는 이유는 눈을 보호 하기 위해서 라는것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이해도가 쉽게 너무 밝은 햇빛을 받으면 백내장과 같은 안과 질환이 빨리 오기 때문에 나갈때는 선글라스를 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