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v7 효과 있나 구매전 필독 후회 후기

세라젬v7 효과 있나 구매전 필독 후회 후기


세라젬v7 사전예약으로 구매한 사람으로서 세라젬V6을 구매했다가 약간의 부작용으로 반품 후 V7을 재구입을 했습니다. 세라젬v7 효과 있나 궁금한 분들께 솔직한 후기를 남기며, 이러한 점을 구매 전 꼭 필독 후 고민을 해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개인적으로 후회하는 몇 가지 사항을 애기해 봅니다.

 

세라젬V7
세라젬v7

세라젬v7 효과 있나

 

세라젬v7 효과 있냐고 물어보신다면, 사람에 따라 매우 효과 있을 수도 있지만, 생각 외로 효과를 보기도전 사용을 잘하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글쓴이 또한 열심히 사용하고자 했지만 가족들이 점점 귀차니즘인지 몰라도 사용을 안 하게 되니 점차 세라젬 V7을 사용하지 않는 날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세라젬을 일시불로 구입하지 않고 제휴카드 2개를 이용해 V7비용 및 렌탈비용을 각각 1만 7천원 할인을 받기 위해 매달 30만원씩 사용하게 되니 쓰지 않아도 될 돈을 매달 70만원정도 더 쓰게 되니 돈을 모으는데 아주 많은 지장이 생기게 됩니다.

 

이러한 이야기를 세라젬V7을 구입 후 느낀 개인적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세라젬V7 효과는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하고 도움이 되는 것으로 말합니다. 저 또한 하고 나면 좋은 것 같기도 하지만 와이프 같은 경우하고 나면 허리가 더 아프다고 요즘엔 거이 하지 않습니다.

 

아이 또한 돈을 줘 가며 좀 하라고 했더니, 진짜 안 하고, 휴대폰 한다고 거북목 좀 제거해 줄까 그런 생각도 있어 세라젬V7을 구입했는데 아이들은 거이 사용을 하지 않네요. 즉 본인의 뜻대로 아이들은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분명 효과는 있지만, 세라젬 월카페에서는 하고나면 정말 시원하고 좋았는데, 집에 가져다 두니 사람의 심리가 잘하지 않게 되고 하고 난 후에도 카페서 느낀 그러한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그것에 대한 이야기도 말씀드리며, 구매 전 꼭 한번 읽어보세요.

 

 

세라젬 구매전 필독
세라젬 구매전 필독

세라젬V7 구매전 필독

 

 

세라젬V7 구매 전에 아래와 같은 고민을 어느 정도 생각을 해보셔야 합니다. 자주 사용할 것이 아니라면 본인집에 가져다 놓기보다 월카페를 이용하여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 생각보다 사용하지 않는다
  • 제휴카드 30만원 매달 사용 거지된다
  • 세라젬 월카페와 다른 느낌이 든다
  • 꼭 필요한지 신중히 다시 고민

 

 

1. 생각보다 사용하지 않는다

 

세라젬V7을 집에서 사용하다 보니 어느 순간 거이 사용하지 않게 되고, 점점 사용하지 않는 날이 많아진다, 물론 가끔 비가 오거나 이런 경우 사용하게 되지만 또다시 금방 오랜 기간 사용하지 않는다.

 

사람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잘 사용하는 사람들도 많은 건 사실이다. 하지만 주변의 세라젬 V7을 구매한 사람들은 글쓴이와 비슷하게 잘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다.

 

 

2. 세라젬 제휴카드 매월 30만원

 

 

차라리 살라면 그냥 일시불로 할인받고 사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이유인즉 글쓴이는 제휴카드 2개를 이용해서 매달 카드당 30만원이상 사용해야 17,000원 각각 카드 할인을 받는데, 쓸데없이 총 60만원을 사용하게 되고 이것저것 세라젬 V7 비용까지 합치면 60만원이 넘고 보통 70만원을 사용한다.

 

이건 그냥 세라젬V7을 구매했기 때문에 사용하는 카드값으로 다른 카드값이 줄지 않기 때문에 꼭 매달 70만원의 비용이 발생하는 것 같은 부담감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적절한 분배로 자동으로 비용이 빠져나가는데도 씀씀이가 커지게 되네요.

 

세라젬 V7 느낌
세라젬V7 느낌

 

3, 세라젬 월카페와 다른 느낌

 

확실히 세라젬 월카페에 와 느낌이 다르다, 이유인즉 세라젬 월카페는 사람들이 많이 사용함으로 늘 따뜻한 고온으로 유지가 되고 있기에 누우면 바로 따듯한 느낌으로 편안함을 느낄수 있다.

 

그러나 집에서 하는 세라젬V7은 켜놓고 10분정도 기다리고 해야 따뜻하고 조금 괜찮아 지는데, 10동안 켜놓기보다 보통 3-5분내 눕기 때문에 누워서 데우는 느낌이 들어 세라젬 월카페에서 느껴지는 따뜻한 포근함과는 거리가 멀다.

 

 

4. 꼭필요한지 신중히 고민

 

원래 사람이란 가지기전엔 정말 그것이 필요하고 가지고 싶지만, 갖고난후 식는경우가 많다. 세라젬V7도 그와같은 경우가 발생할수 있는데, 글쓴이처럼 그렇게 많이 사용을 하지 않는다면 세라젬 월카페에서 가끔 해보는것도 좋은것 같다.

 

집에 세라젬V7이 있으니 굳이 월카페도 찾지 않고, 집에서도 그렇게 하지 않고 오히려 이전보다 못하다는 느낌도 드는게 사실이다. 그렇기 때문에 구입전 세라젬V7이 나에게 꼭 필요한지, 나말고 함께 사용할 가족들이 얼마나 있고 그들이 잘사용할수 있을지 꼭 염두해 두자.

 

 

세라젬 후기
세라젬 후기

세라젬V7 구매 후회 후기

 

 

제목이 조금 좋지 않지만 솔직히 나가는 비용에 비해 세라젬V7 효과는 잘모르겠고, 많이 사용하지 않으니 괜히 구매했다는 후회가 드는것도 사실이다.

 

매달 제휴카드 할인 받기 위해 70만원식 사용함으로써, 쓸데없이 비용이 나가는것 같기도 하고 차라리 일시불로 구입했으면 그것이 더욱더 비용이 적게 나가는것 이라는걸 지금에서야 알게 되었다.

 

그나마 글쓴이는 1주일에 1번정도는 사용을 하고 비가오거나 이런경우 빗소리를 들으면서 사용할때 나름 만족감을 느끼지만, 함께 사용할거라 믿었던 가족들이 전혀 사용하지 않음에 세라젬V7의 구입 비용이 아깝게 느껴진다.

 

이와 같은 경우로 글쓴이는 여러분들께 세라젬V7 구매전 얼마나 사용할건지 잘사용할수 있는지에 대해 신중히 고민을 해보시라는 취지에서 해당 포스팅을 적어보았습니다. 어느집은 와이프가 정말 잘사용하는 집도 있다고하니 가족들과 상의후 구매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이상으로 세라젬v7 효과 있나 구매전 필독 후회 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세라젬 제휴카드 할인 채크

 

 

세라젬 V7 후기 모드 할인 방법

 

세라젬 V7 후기 모드 할인 방법

세라젬 V7를 사전예약하고 며칠뒤 세라젬 V7이 배송이 되었다. 러그와 다른 증정품 들은 2주 뒤나 되어야 온다고 하고 제품만 왔기에 대략 적인 설치를 하고 설치기사의 설명을 들은 후 세라젬 V7

bluesmj.tistory.com

코지마 파가니니 발마사지기 추천

 

코지마 파가니니 발마사지기 추천

안마기를 살려다가 그 부피로 인해 발마사지기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알게 된 코지마 파가니니 발마사지기 강력한 압력과, 주물림 에어, 타사 제품보다 확실히 강력한 만져주는 느낌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