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루 아르기닌 효과 L아르기닌 효능

시트루 아르기닌 효과 L아르기닌 효능


시트루 아르기닌이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뭐가 좋은지 처음에 한참을 찾아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먹기 좋다고 하는데 저랑은 맞지 않은지 맛이 딱히 좋지 않았으며, 가격대도 저렴하지는 않았습니다. 이러한 시트루 아르기닌 효과 및 L아르기닌 효능에 대한 정보를 공유 합니다.

 

시트루 아르기닌 성분
시트루 아르기닌 성분

시트루 아르기닌

 

처음에 시트루 아르기닌 이라고 하길래, 새로나온 아르기닌 추출 성분인가 해서 한참을 찾아봤던 기억이 나네요. 현직 약사들이 직접 개발하고 연구한 제품 이라는것을 알았습니다. 즉 새로운 제품 이름입니다.

 

 

L 아르기닌은 우리몸의 20가지 아미노산중 하나로 몸의 대사에 중요한 역활을 하는데 다른 아미노산에 비해 흡수율이 낮아 장에 들어가자마자 38%분해 되어서 단일 고함량의 섭취가 필요합니다.

 

즉 시투르 아르기닌은 충분한 아르기닌 양을 섭취할수 있도록 1포당 5,000mg 함량된 제품으로 성인의 1일 L아르기닌 적정 접취량을 채워줄수 있는 제품입니다.

 

 

시트루 아르기닌
시트루 아르기닌

시트루 아르기닌 효과

 

시트루  아르기닌은 어떤 효과가 있는지 간단하게 알아 보았습니다. 운동 1시간전에 고햠량의 아르기닌이 포함된 음료를 마신 사람들은 혈중 산화 질소 수치가 크게 증가 되기 때문에 산화 질소를 채크 해보세요.

 

 

시트루 아르기닌의 핵심 원료인 시트루는 특허 받은 수박과 피추출물과 갈랑갈추출물을 블렌딩한 피토틱스의 고유 원료입니다. 이러한 추출물은 체내 대사과정중 아르기닌을 분해하는 아르지네이즈를 억제해 아르기닌의 효과를 증강 시켜줄수 있습니다.

 

여기서 갈랑갈추출물이란 아시아생강 추출물로써, 아르기닌 성분이 다른 원료에 비해 11배정도 더많이 함유 되어 있다고 합니다. 집에서 가끔 생강차를 좀 먹으면 좋을것 같네요.

 

 

시트루 아르기닌 부성분
부과적 성분

시트루 아르기닌 먹기 편하다?

 

개인적으로 비릿한 아르기닌 보다 섭취하기 좋다고 하는데, 이맛이 상큼하게 다가오지는 않았습니다. 아르기닌의 비릿한 맛을 잡아주는 이탈리아산 청귤농축액을 사용하여 새로운 상큼함을 맛볼수 있다고 하는데, 섭취 후기로는 솔직히 이맛이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그럼에도 만족하는 이유는 먹어보시면 아시겠지만, 흡수가 쭉쭉 되는듯한 먹고나면 괜찮다 그런 기분뿐만 아니라 몸이 좀 상대적으로 나아집니다. 맛이 괜찮다고 했는데, 맛만 조금만더 좋으면 저는 좋겠네요.

 

시트루 아르기닌 가격은 일반적으로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는 L아르기닌 제품들보다 가격이 조금 비싼편입니다. 다만 믿을수 있는 제품으로 9가지 식품첨가물이 없어 안심하고 드실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 착색제, 합성보존료, 액상과당
  • 거품제거제, 이산화티타늄,실리카
  • 아스파탐,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 카복시 메틸셀룰로스 칼슘

 

약사가 만들어서 그런지 안전하고 위생관리 시스템 인증을 받아 체계적이고 엄격한 위생관리 시스템에서 깨끗하고 안전하게 생산된 제품을 구입할수 있습니다.

 

 

안전함
일단 안전함

시트린 아르기닌 섭취 이유

 

 

L아르기닌을 따로 구입해서 복용을 하고 있습니다. 엘아르기닌이 저는 복용하면 많은 도움이 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최근에는 시트루 아르기닌을 구입해서 복용하고 있습니다.

 

그냥 1BOX 가격대만 보면 2만원대로 저렴해 보입니다. 그러나 이 1BOX가 20g 15포로 한달분이 아닙니다. 1일 1포 하시고 싶으시면 2BOX를 구입해야 한달치가 됩니다.

 

이말이즉 1달치가 4-5만원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L아르기닌 가격대보다 비싸다고 앞서 이야기를 드린것입니다. 액상으로 되어 있어 흡수가 빠르고 피곤한 사람들에게 분명 도움이 되는 시트린 아르기닌 입니다. 약간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효과가 있기에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L아르기닌 효능

 

L아르기닌 효능 다양합니다. 고혈압 감소부터 발기부전 개선까지, 어르신들 당뇨병 환자의 혈당조절에도 도움을 주는 아미노산이기 때문에 잘섭취하시면, 혈류개선과 운동능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그럼에도 엘아르기닌 부작용이 있을수 있으므로, 해당 제품을 구입하기전 엘아르기닌이 효능과 부작용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시고 액상으로된 시트린 아르기닌 제품을 구입해서 드시면 좋을것 같네요. 아래는 엘아르기닌 효능 부작용에 대한 정보입니다 참고하시길, 이상으로 시트루 아르기닌 효과 L아르기닌 효능 포스팅을 줄입니다.

 

 

 

엘아르기닌 효능 부작용 효과

오늘은 엘 아르기닌(L-arginine)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보조제로 드시고 계시는데, 그냥 다른사람들이 좋다고 먹으니간 추천 받아 드시는분들이 많은데요, 어디가

bluesmj.tistory.com

 

 

산양유 단백질 일동 후디스 하이뮨 후기

최근 코로나 여파로 인하여 집에만 있다 보니, 단백질 보충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찾아보다 구입한 산양유 단백질 일동 후디스 하이 뮨 3통을 먹어보고 후기를 남겨봅니다. 목

bluesmj.tistory.com

 

 

폴리코사놀 효능 정말 효과 있나?

폴리코사놀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들었을 겁니다. 예전에 TV 방송으로도 쿠바산 폴리코사놀에 대한 이런저런 장점을 많이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말이죠. 정말 폴리코사놀 효능이 있는지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