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재성 2도화상 보험 청구 실손 흉터 후기

심재성 2도화상 보험 청구 실손 흉터 후기


심재성 2도화상은 우연찮게 찾아옵니다. 뜨거운 우유에 커피를 타고 책을 읽는다고 배위에 커피를 올려 놓은걸 깜박하고 움직이다 그 뜨거운 우유커피를 배위에 부어 버렸습니다. 이로 인해 심재성 2도화상을 입었고 이에 따른 2도화상 보험 청구 실손 흉터 후기에 대한 정보를 공유 합니다.

 

2도화상
2도화상

심재성 2도화상

 

심재성 2도화상은 흉터가 남을 확율이 높기 때문에 자신이 생각해도 물집이 크게 잡히고 이건 심각하다 여겨질때, 일단 가까운 병원으로 빠르게 가서 조치를 받아야 합니다.

 

 

필자 같은 경우 뜨거운 우유커피가 배위로 부워질때 바로 샤워실로 가서 배위에 차가운 물을 몇분간 부었습니다. 그렇게 했는데도 배가 엄청 빨간색으로 변하고 따가움을 느껴 바로 응급실로 갔습니다.

 

응급실에서 기다리는데 역시나 수포가 광범위하게 올라왔고, 통증이 엄청 심해 졌습니다. 응급실에서는 일단 해당 부위에 화상관련 밴드 같은것을 발라주었고, 그날 주말이라 다음날 병원으로 다시 오라고 했습니다.

 

 

2도화상이란?

 

표피와 피부의 두번째층 진피 모두에 영향을 주고, 붓기와 붉거나 하얂고 얼룩진 피부를 유발할수 있습니다. 물집이 생기고  통증이 심할수 있으며, 심재성 2도화상은 흉터를 유발할수 있습니다.

 

 

심재성 2도화상 보험 청구

 

심재성 2도화상인 경우 일반 병원에서 치료하지 말고, 화상전문병원에서 치료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당연히 비용은 일반 종합 병원보다 2배더 비싼것 같았고, 효과는 확실히 좋았습니다.

 

2도화상 보험청구는 대부분 실손이 있는 분들은 모두 되기 때문에 금액적 걱정은 하지마세요. 화상으로 인해 응급실을 가게되면 보통 6-7만원 정도의 비용이 청구 됩니다.

 

 

일반 병원은 진료와 치료를 받는데 1-2만원 정도 들어가지만 화상병원은 첫날 진료비만 4만원이 넘게 나옵니다. 그리고 연고와 크림을 타는 날에는 20만원 가까운 비용이 나오기 때문에 꼭 화상 보험이 되는 실손이 있어야 부담을 줄일수 있습니다.

 

 

2도화상 보험 청구

 

2도화상인 경우 실손으로 보험청구를 할수 있으며, 자신이 들어놓은 보험에 따라 화상보험금을 받을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 찾아보니 화상으로 인한 보험금은 받을만한 곳이 없었고, 실손만 치료비용 청구가 가능했습니다.

 

 

화상단계

화상전문병원 가야하는 이유

 

화상전문병원을 가면, 전문적으로 화상거즈 뿐만 아니라 확실하게 화상에 대한 흉터가 지지 않게 관리를 해줍니다. 그래서 왠만한 화상은 화상전문병원가서 치료해라 그말을 저는 확실하게 여러분들께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화상병원에서 추천하는 연고는 밥스카케어 연고 및 제로이드 엠디 크림입니다. 두제품 모두 인터넷으로 봐도 평이 좋지만 가격대가 조금 비싸다는것 빼고 정말 좋은 연고 크림 입니다.

 

 

1. 제로이드 엠디 크림

 

제로이드 엠디크림은 피부 장벽이 손상된 피부에 물리적막을 형성하고 수분을 유지해주며, 외부로 부터 건조한 피부를 보호해줍니다.

 

 

2. 밥스카케어 연고

 

흉터 및 제왕절개 자국에 효과가 있고 입소문이 나있는 연고로, 오래된 흉터나 새로 생긴 흉터의 예방 및 치료에 효과적입니다. 하루 3번 소량으로 마사지하듯 5분간 바르면 됩니다.

 

 

심재성 2도화상 흉터 후기

 

화상병원을 3개월 이상 다녔는데도, 흉터는 남아 있었습니다. 의사 선생님 말로는 워낙 범위가 광범위하고 특정 부위가 많이 상해서 그부위는 흉이 질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렇게 3개월 동안 화상병원 치료를 모두 마치고 사라지지 않을것만 같았던 화상 흉터가 2년이 지난 지금 거이다 사라지고 약간 심한부위만 색이 조금 변해져 있습니다.

 

만약 화상병원을 다니지 않고 일반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다면, 초반 대응을 잘하지 못해 아마도 흉터가 많이 남았을거라 생각합니다. 2도화상 이상 수포가 생겼다면 화상병원에서 꼭 치료하시라고 권하고 싶네요. 이상으로 심재성 2도화상 보험 실손 청구 흉터 후기 포스팅을 줄입니다.

 

 

 

화상 흉터 없애는 연고 추천

정말 어이없게 화상을 입을 때가 있습니다. 운이 없다면, 눈에 잘 띄는 부위에 화상을 입을 수가 있으며, 작은 실수가 큰 화상을 만들고, 잘못된 치료가 더욱더 흉터의 시간을 오래 가게 합니다.

nscer.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