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바닥 무좀약 바레겐 크림 무조메큐 조합 치료

발바닥 무좀약 바레겐 크림 무조메큐 조합 치료


발바닥 무좀약 아무리 발라도 제대로 잘 듣지 않으시죠, 이러한 발바닥 무좀약은 먹는 치료약이 아닌 이상 제대로 잘 나아지지 않습니다. 그런데 최근 발바닥 무좀약 세트조합으로 바르면 효과가 배로 좋아지는 바르는 무좀약, 뿌리는 무좀약 조합을 사용해 봤습니다. 무좀약 바레겐 크림과 뿌리는약 무조메큐 조합 치료에 대한 후기를 남겨 봅니다.

 

발바닥 무좀약
발바닥 무좀약

발바닥 무좀약

 

수영을 다니고 나서 부터 발바닥 무좀이 사라지지 않고 있습니다. 매일 물을 묻혀서 그런지 습진같은 발바닥 무좀은 보기에도 좋지않고 시간이 흐르니 발톱까지 무좀이 번지기 시작해서 많은 무좀약을 발라 봤지만 별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특히 연고 크림을 바르면 발라도 효과가 없고, 유명한 크림까지 사서 발라봤지만 솔직히 큰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우연히 약국을 가게 되었고, 약국의사와 대화하던중 뿌리는 무좀약 무좀메큐를 바르고 2분뒤 바레겐 크림을 바르면 효과가 있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두개를 구입후 집에 왔습니다.

 

 

무조메큐
무조메큐

발바닥 뿌리는 무좀약 무조메큐

 

 

약사 말로는 일단 연고를 바르는거보다 처음에는 뿌리는 무좀약 무조메큐를 먼저 뿌리고 2분 정도 말린후 크림과 같은 연고를 바르면 효과가 배로 좋아 진다고 했습니다.

 

솔직히 큰 기대는 안하고 구입을 했는데, 두제품 합쳐서 1만3천원의 비용이 들어 갔고 생각보다 가격은 좀 비싸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뭐 효과만 있으면 괜찮다는 그심정 무좀이 심하신 분들은 알잖아요. 그렇게 무조메큐를 발라봤습니다.

 

뿌리는 무좀약인데 생각보다 뿌릴때 강약 조절이 잘돼지 않아 살짝 누르고 싶은데 살짝누르면 잘 눌러지지 않고 결국 팍 하고 누르면 퍽하고 양이 많이 분사가 됩니다. 그래서 그런지 양을 조절해서 부위에 뿌리기에는 생각보다 쉽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발바닥 부위에 퍼지게 뿌린후 2분뒤 바레겐 크림을 발라 주면 됩니다.

 

 

바레겐
바레겐

발바닥 무좀약 바레겐 크림

 

무좀치료의 1차선택이라고 광고로 홍보하던데, 솔직히 잘들어보지 못한 무좀약입니다. 그런데 가격은 메이커들 만큼 비싸게 약국에서 판매를 하네요 두개 합쳐서 1만 3천원이라는 바가지를 쓴것 같습니다.

 

 

케토코나졸과 성분은 거이 같으며, 사용해보니 효과도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확실히 1차로 뿌리는 무좀약 무조메큐를 뿌린후 바레겐 크림을 골골루 발라주니 다음날 무좀이 확실히 좋아졌습니다. 그렇게 1주일정도 하루 2회 바르고나니 눈에 띄게 상태가 좋아졌습니다.

 

그래서 이조합을 추천 합니다. 개인적으로 인터넷에 많은 무좀약 이야기가 있는데, 무좀이 있는 사람들이 써본 제품을 사심없이 추천하는 제품을 써보세요, 그냥 써져있는 무좀약들은 솔직히 저는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무좀약 성분은 다들 비슷한데 조합으로 사용하는것이 효과가 훨씬더 좋다는것을 약사의 말대로 저는 효과를 보았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께도 무좀약 뿌리는것과 바르는것을 함께 사용해 보시가로 추천 해봅니다.

 

 

무좀상태
1주일뒤 많이좋아짐

발바닥 무좀약 후기

 

그렇게 1주일정도 뿌리는 무좀약과 바르는 무좀약을 하루 2회 바르고나니간, 발바닥 상태는 매우 양호하게 변화하게 되었고, 무좀으로 인한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줄어들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무좀이 심할때 병원에서 먹는약과 바르는약을 처방받아 치료를 하니 효과가 있었는데, 먹는약이 생각보다 독해서, 병원에 가서 먹는약을 사용하기전 무좀약 뿌리는것과 바르는것을 사용해보고 그래도효과가 없을때 섭취하는 약을 복용해보세요.

 

이상으로 발바닥 무좀약 바레겐 크림 무조메큐 조합 치료 포스팅을 줄입니다.

 

 

발바닥 무좀관련 정보

 

발바닥 껍질 벗겨짐 원인 치료 방법

발바닥이 가려운 경우 또는 가렵지 않는데도 발바닥 껍질 벗겨짐 원인은 무엇 때문일까요. 원인에 따라 건조한 피부, 습진, 건선, 다한증과 같은 원인 때문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발바닥

bluesmj.tistory.com

 

 

발톱 두꺼워짐 원인 치료방법

보기 흉한 발톱 두꺼워짐 원인이 무었 때문일까요, 발가락을 보호하기 위해 발톱은 두꺼워 질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정상적인 두께의 발톱은 외관상 보기 흉할뿐만 아니라, 발톱의 색상도 변색

bluesmj.tistory.com

 

 

발무좀 증상 치료 합병증

발무좀은 어른 아이 할것없이 모두 발생할수 있는 질병입니다. 특히 발무좀은 발의 피부에 영향을 미치는 전염성 진균 감염이며, 발톱과 손으로 퍼질 수 있습니다. 무좀은 심각하지 않지만 귀찮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