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양유 단백질 일동 후디스 하이뮨 후기

산양유 단백질 일동 후디스 하이뮨 후기


최근 코로나 여파로 인하여 집에만 있다 보니, 단백질 보충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찾아보다 구입한 산양유 단백질 일동 후디스 하이 뮨 3통을 먹어보고 후기를 남겨봅니다.

 

목차

  • 일동 후디스 하이뮨 후기
  • 산양유 단백질 하이뮨 효능
  • 결론
  • 추천 제품

 

일동-후디스-하이뮨
하이뮨

일동 후디스 하이뮨 후기

 

여러분들도 마찬가지 겠지만, 최근 활동량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근육은 온데간데없고, 뱃살과 처진 살들만 늘어나는데, 간단한 운동과 단백질을 보충해주기 위해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TV에서 산양유 단백질이 좋다고 하여서 일동 후디스 하이 뮨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한통으로 봤을때 1만 7천 원 택배비 포함 2만 원 정도 하는데, 그럭저럭 괜찮은 가격이다 생각하고 구입해 먹다 보면 의외로 진짜 금방 없어집니다. 꼬박꼬박 챙겨 먹으니 간 1주일 정도면 한통을 다 먹더군요.

 

너무 잘챙겨 먹었나 최근에는 2주 정도에 한통을 뚝딱합니다. 그렇게 따지면 한 달에 2-3통은 필요로 하기 때문에 4-6만 원 정도의 비용이 들어갑니다.

 

맛은 아이들 분유와 비슷합니다, 저같은경우 맛있다고 잘 먹는데, 와이프는 분유 비린내 난다고 이야기합니다, 그래서 와이프는 안 주고 저만 먹습니다, 먹고 난 후 좋아진 점은 아직은 잘 모르겠지만, 안 먹을 때보다는 몸이 한결 가벼워진 것 같습니다.

 

솔직히 일동 후디스 하이뮨 또한 블로그들 보면 대부분 제품을 후원받아 포스팅을 썼더라고요, 맨 아래 보면 제품을 제공받아 어쩌고 저쩌고 작은 문구로 적혀 있습니다. 

 

그들이 말하는것 만큼 좋은지는 모르겠고요 일단 2통 다 먹고 마지막 한통 더 먹고 있습니다. 그래도 TV 믿고 산양유 단백질이 좋다고 하니깐 대기업이고 안전하다 생각해서 해당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고 섭취하고 있네요.

 

 

일동-후디스-하이뮨-효능
하이뮨 효능

산양유 단백질 하이뮨 효능

 

해당제품은 산양유의 베타카제인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소화 흡수 및 면역기능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프리바이오틱스 효과와 감염방지와 같은 효능이 있습니다.

 

프락토 올리고당, 아연, 비타민B6, 마그네슘, 칼슘, 비타민D, 판토텐산등 7가지 기능성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이는 장내 유익균 및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고,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합니다.

 

또한 마그네슘은 근육과 신경을 유지하고, 칼슘은 뼈와 골다공증예방, 판토텐산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성분입니다. 칼슘과 마그네슘의 비율을 2:1로 효과적인 흡수와 신장에 무리를 주지 않게 분배 하였습니다.

 

요즘과 같은 시기 근육증진과 유지에 도움을 주고, 콜라겐500mg은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과 우리몸이 필요한 다양한 부분에 도움을 줍니다. 

 

산양유-단백질
산양유 단백질

일동 후디스 하이뮨 결론

 

3통째 먹고 있는데, 그렇게 좋지도 나쁘지도 않습니다. 다만 기본적으로 보충해야 되는 것들을 채워주기 때문에 건강을 위해서 이정도 비용은 투자하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대기업인 일동후디스 제품말고도 뉴트잇 단백질이라고 가격도 비슷하고 양도 많은 해당제품을 많은 사람들이 추천을 하긴 하더군요, 3통다 먹고 뉴트잇 단백질도 한번 먹어볼까 합니다. 이상으로 산양유 단백질 일동 후디스 하이뮨 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 추천 제품들

 

모모단 가격 효과 부작용

 

모모단 가격 효과 부작용

탈모로 인해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나이가 들어감으로써, 두피에 필요한 영양분이 부족하거나 여러 가지 스트레스로 인하여 탈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항을 채워줄수 있는

bluesmj.tistory.com

 

고혼진 크림 가격 후기

 

고혼진 크림 가격 후기

요즘 고혼진 화장품이 어머님들께 인기가 매우 높아지고 있습니다. 고혼진 크림 가격이 절대 싼 가격이 아닌데도 이렇게 인기가 있는 이유가 무엇 때문일까요. 고혼진 화장품 크림, 애센스 가격

bluesmj.tistory.com

 

엘아르기닌 효능 부작용 효과

 

엘아르기닌 효능 부작용 효과

오늘은 엘 아르기닌(L-arginine)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보조제로 드시고 계시는데, 그냥 다른사람들이 좋다고 먹으니간 추천 받아 드시는분들이 많은데요, 어디가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