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헤르페스 2형 원인 증상

남자 헤르페스 2형 원인 증상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헤르페스에 감염된지 모르고 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입이나 생식기에 증상을 나타내는 헤르페스는 두가지 유형이 있으며, 포진 증상이 없거나 포진 증상이 너무 경미하여 눈치 채지도 못할 수도 있습니다. 

 

남자 헤르페스2형 증상을 여드름이나 독감과같은 다른 형태의 질병으로 오해하고 지나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2형 헤르페스
남자 헤르페스 2형

남자 헤르페스

 


헤르페스 생식기 질병은 작은 여드름이나 내성 모발의 징후로 오인하기 쉽습니다. 헤르페스 염증은 작고 붉은 융기 또는 흰 물집으로 나타납니다. 이러한 헤르페스 포진은 두가지 유형의 바이러스가 있습니다. 

 

  • 단순 포진 바이러스 유형 1 (HSV-1)
  • 단순 포진 바이러스 유형 2 (HSV-2)

 

생식기 어느 곳에서나 나타날 수 있으며, 이 물집 중 하나가 터지면서 전염되거나, 통증을 일으킬수 있습니다. 또한 소변을 볼때 액체가 나오거나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궤양이 치유되면 딱지가 형성됩니다. 이딱지를 제거할려고 하지 마십시오.

 

 

헤르페스 2형
약속

 

 

남자 헤르페스 증상

바이러스에 노출 된 후 2 일에서 2 주 후에 갑자기 증상이 나타납니다. 남성의 생식기 포진의 가장 흔한 증상은 보통 음경이나 항문에 수포성 염증의 덩어리입니다. 증상은 몇 주까지 지속될 수 있으며, 그것은 몇 주, 몇 달 또는 몇 년 후에 돌아올 수 있습니다. 증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 물집, 상처, 반점등
  • 요도를 덮는 상처가 있으면 소변을 누는 데 어려움
  • 생식기 주위 가려움증 또는 통증
  • 소변을볼때 요도가 화끈거리거나, 쓰림, 타는듯한 느낌
  • 몸살기운(발열, 오한, 두통등)
  • 남성 요도 분비물

 

초기 헤르페스 증상은 보통 감염 후 2-20 일 후에 나타납니다. 그러나 첫 증상이 나타나기 몇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헤르페스 상처는 보통 몇 주 안에 치유됩니다. 그러나 바이러스는 몸에 남아 있으며, 다시 생기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남여 관계
관계
사랑
사랑

 

 

남자 헤르페스 원인

 

헤르페스를 다른 사람에게 전염 시키거나 검사를 받기 전까지는 헤르페스가 있는지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즉 자신이 헤르페스에 감염된지 모르고 자신의 파트너와 관계를 맺으면 파트너를 전염시킬 확율이 높습니다.

 

단순 포진 바이러스 감염의 두 가지 유형은 생식기 포진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헤르페스1형

일반적으로 입 주위에 찬 상처 또는 열이 물집을 일으키는 유형입니다. 헤르페스1형은 피부 접촉을 통해 전염되지만 구강 관계중에 해당 부위로 전염 될 수 있습니다. 재발은 헤르페스2형 감염보다 재발 빈도가 훨씬 적습니다.

 

 

바이러스
헤르페스 2형 바이러스

 

 

헤르페스2형

일반적으로 생식기 포진을 일으키는 유형입니다. 바이러스는 성 접촉과 피부 접촉을 통해 전염됩니다. 헤르페스 2형은 상처가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매우 흔하고 전염성이 있습니다. 바이러스는 신체 외부에서 빨리 죽기 때문에 화장실, 타월 또는 감염된 사람이 사용하는 다른 물체와의 접촉을 통해 감염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즉 관계시에 전염이 됩니다.

 

 

헤르페스 증상
헤르페스 증상

 

  결론

헤르페스에는 치료법이 없습니다. 그러나 항 바이러스 약물은 바이러스가 번식하는 것을 예방하고 발생 횟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바이러스를 다른 사람에게 전염시킬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항바러스 약물로는 아시클로버 (Zovirax), famciclovir (팜 비르 ), 발라 시클로 비르 (Valtrex) 들이 있으며, 이러한 약물은 바이러스의 번식 및 발생횟수를 줄이는데 사용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전문병원에가서, 헤르페스 약물을 처방받고 치료하십시오. 당신의 생각보다 훨씬 간단하게 치유할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남자 헤르페스 2형 원인 증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여자 헤르페스 2형 증상 합병증

여자 헤르페스는 1형과 2형이 있습니다. 여자 헤르페스 2형 증상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감염이 될 수 있으며, 평생 지속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증상이 경미하여 전혀 모르고 파트너에게

bluesmj.tistory.com

 

 

헤르페스 2형 바이러스 전염 증상

헤르페스 라고들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헤르페스 1형은 주로 입술포진이나 코주변에 형성을 많이 합니다. 그러나 헤르페스2형의 바이러스 전염은 성감염과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