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코사놀 효능 정말 효과 있나?

폴리코사놀 효능 정말 효과 있나?


폴리코사놀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들었을 겁니다. 예전에 TV 방송으로도 쿠바산 폴리코사놀에 대한 이런저런 장점을 많이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말이죠. 정말 폴리코사놀 효능이 있는지 개인적으로 의문스럽긴 합니다. 저는 솔가 폴리코사놀을 구입하였습니다. 아래 그 이유를 설명드릴게요.

 

폴리코사놀 효능

폴리코사놀 효능

 

폴리코사놀의 효능은 다양합니다. 심장질환에 좋으며, 높은 콜레스테롤의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한다고 하는데, 여기저기 문원을 찾아본 결과 확실하지 않습니다. 쿠파에서 작성한 데이터만 그러한 효과가 높다 이야기하는데, 다른 나라에서는 그러한 결과 및 실험한 적이 없다고 합니다.

 

 

즉 쿠바 콜레스테롤 치료를 위한 폴리코사놀의 효과에 대해 연구 결과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연구의 대부분은 폴리코사놀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사탕수수를 재배하는 쿠바에서 수행되었습니다. 쿠바 외 다른 나라에서 수행된 대부분의 연구에 따르면 폴리코사놀은 콜레스테롤을 낮추지 않습니다. 

 

고혈압을 가진 사람들이 폴리코사놀을 복용하면 혈압을 낮춘다고 합니다. 비정상적인 콜레스테롤 또는 혈중 지방 수치에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글쎄요 저는 별로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솔가 폴리코사놀

솔가 폴리코사놀 구입 후기

 

저 또한 폴리코사놀이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고, 하필 그때 TV에서 쿠바에 대한 폴리코사놀이 방송이 되었습니다. 방송을 보고 나니깐 너무 좋은 거예요. 제가 그 당시 운동을 하지 않아서 뱃살에 지방이 많았습니다. 또한 건강 검진 후 지방간 수치가 높아서 고질혈증이라고 하나요.

 

 

그래서 즉시 폴리코사놀 솔가 20mg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한 번이 아니고 2병을 샀거든요. 정말 많이 챙겨 먹었습니다. 그런데 별반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또한 저처럼 챙겨 먹어야 될 약들이 많으신 분들, 아무래도 많은 건강보조식품을 섭취하면 간에 무리가 가지 않을까 그런 생각을 해봅니다. 챙겨 먹어야 될 보조식품들이 많은데 너도나도 다 좋다고 하니 다 챙겨 먹을 수는 없고, 그중 정말 좋은 것만 골라서 먹어야 한느데, 과연 폴리코사놀이 다른 제품들을 안 먹고 먹을 만큼 효과가 있느냐가 의문스럽습니다.

 

 

쿠바 폴로코사놀

 

▣ 쿠바에서만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방송매체만 보고 구입한 폴리코사놀이 과연 주변에 사람들이 말하는 것처럼 효과가 있느냐? 의문점은 쿠바에서 나는 사탕수수에 그러한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혹 자신들의 특장물인 사탕수수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거짓된 정보가 아닐까 저는 그러한 의문이 정말 많이 듭니다.

 

어떻게 같은 제품을 가지고 효능을 확인하는데, 쿠바에서는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해준다고 하고, 다른 유럽이나 국가에서는 그러한 효과가 없거나, 아예 검증조차 하지 않았다고 하니 과연 여러분은 쿠바의 연구를 믿을 수 있습니까?

 

저는 솔가 폴리코사놀을 먹어보고 아무런 효과를 얻지 못했습니다. 제가 이런저런 여러 가지 보조 약품을 먹고 있습니다. 그런데 폴리코사놀만큼 먹어도 별 효과가 없는 제품은 개인적으로 처음입니다. 물론 사람마다 다를 수 있는데 저는 별로 효과 없네요.

 

 

솔가 폴리코사놀

 

▣ 개인적으로 꼭 챙겨 먹어야 되는 제품

 

  • 오메가 3 (기존에는 크릴 오일이었는데 중금속 때문에 패스)

  • 종합 영양제 또는 종합 비타민

  • 루테인 지아잔틴(눈)

  • 밀크시슬

  • 저분자 어류 콜라겐(여자라면 피부 때문에)

  • 경옥고(만성질환 및 감기에 좋음)

 

 

폴리코사놀 효능

 

그 외 제가 보유하고 있는 보조식품들은, 코큐텐, 비타민D, 크릴 오일, 멀티비타민 미네랄, 철분제 등 이런 것들이 있는데 위에 것들을 먼저 먹고 있습니다. 아차 솔가 폴리코사놀은 그냥 이제 먹지 않고 놔두고 있네요. 별 효과를 못 본 거 같아 다른 거 먹지 폴리코사놀까지 먹으면 간이 너무 싫어할 것 같아서 그렇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보조식품을 드시고 있으신가요, 위와 같이 여러 가지 보조식품을 먹고 있는데, 즙까지 많이 드시고 계신가요. 보약은 그렇다고 쳐도, 양파즙, 배즙, 포도즙 등등 너무 많이 먹으면 우리의 간이 힘들어하지 않을까 그런 생각도 해봅니다.

 

뭐든 적당하게 먹는 게 중요하고, 나에게 필요없는 제품은 일단 빼고 나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여 먹는게 좋을 것 같다 그런 의견을 남겨봅니다. 이상으로 폴리코사놀 효능 정말 효과 있나? 포스팅을 줄입니다.

 

 

▣ 관련글

 

▶ 엘아르기닌 효능부작용

▶ 생들기름 정말 몸에 좋아요 효능 먹는법

▶ 과민성 대장증후군 유산균으로 잡자

 

과민성 대장증후군 유산균 추천

이유없이 과민성 대장증후군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저또한 아무런 이유없이 과민성 대장증후군이 발생했으며, 이로인하여 초음파 및 대장내시경까지 모든걸 다검사한후 아무런 이상이 없다는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