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클타임 가격 효과 후기

아이클타임 가격 효과 후기


아이들 성장히기가 중요하다는것은 어린 시절 경험해본 어른들이 더욱더 잘알고 있습니다. 키로인해 얼마나 큰 스트레스를 받는지 신경이 쓰이는지 말이죠. 아이들 성장에 도움을 주는 아이클타임 가격 효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 성장기 아이들
  • 아이클타임 가격
  • 아이클타임 효과 성장시기
  • 아이클타임 성분
  • 부모로써 하고싶은말

 

아이키-크기
아이키

성장기의 아이들

 

성장기의 아동들을 학교로 보내면서 또래와 비교하며 부모들은 안도의 한숨을 쉬거나, 안타까움을 받곤 합니다. 학교에 가면서 아이들의 영양 요구사항을 부모님들은 알아야 합니다.

 

학교점심 메뉴, 방과후 간식은 아이들의 영양 습관에 영향을 미치며, 유전적배경, 성별, 신체크기, 모양은 몇가지 다른요인입니다. 아이가 필요로하는 영양소는 어른이 필요로 하는 것과 동일하지만 그에따른 양이 다릅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것은 성장기에 있는 아이가 있는 부모님이라면, 영양성분을 빠지지않게 챙겨주는것이 아이들 키크는데 도움이 매우 된다는 말을 하고싶네요. 아이클타임 가격과 효과를 간단하게 이야기 드리고 어떤 성분을 잘챙겨 줘야 하는지 간단하게 알려드릴게요.

 

 

아이클라임-효과
아이클타임 가격

아이클타임 가격

 

아시다싶이 인터넷으로 미케들이 광고로 많이들 가격에대한 이야기를 하면서 실질적으로는 안나와 있습니다. 그것이 아마 가격을 노출하면 안되나 봅니다. 그래서 추측을 이야기 해야합니다, 이해해 주세요.

 

이것말고도 종근당 아이커가 있는데 두제품다 가격을 유선으로 물어봐야 합니다. 이상하죠, 아마 아이들을 빌미로 부모마음을 잘 이용하나 봅니다. 그럼에도 위 제품을 구입해서 먹는 이유는 효과가 나름 있다고 합니다. 가격부터 이야기 할게요.

 

 

▣ 중고나라 가격

 

그래서 찾아본것이 중고나라 가격인데 한달 60포기준 15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중고나라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아이클타임과 밸런스타임 각각 120 2달치는 45만원 정도에 판매글들이 올라와 있구요.

 

대략적으로 유추해보면, 아이클라임 한달기준 가격이 20-25만원 정도 되지 않을까 유추합니다. 그리고 보통 3달이상 구입하면 3+1이나 할인해서 구매할수 있는 시기가 있기 때문에 정확한 가격은 문의를 해볼수 뿐이 없습니다. 대략 이정도 가격이라고 유추만 하고 정확한건 아래 문의해보세요.

 

 

축구하는-여자아이
금쪽같은 내새끼

아이클타임 효과 성장시기

 

아이클타임은 시기가 있습니다. 아이들이 자라는 4세부터 17세까지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너무 어린 아동에게는 비츄하고 초등학생정도 되는 아이들에게 딱 적당한 건강보조식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약팔려고 글을적는게 아닙니다. 같은 부모로써, 정보가 되는 글을 남기고 싶은것이죠. 제가 알아본 여러가지 정보로는 초등학교 아이들에게 적당하고, 그때 부모님들이 가장 고민이 많잖아요. 마음의 짐을 조근 더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런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맞벌이고, 아이들 건강에 필요한 정보가 부족하여 영양성분을 챙겨주기 힘든분들에게는 적극추천합니다. 아무래도 이런 회사들은 정확한 정보를 기준으로 아이들이 클수있는 영양성분을 정확하게 담았을거라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아이들에 대해서 잘알고 있나요? 우리도 경험했지만 요즘 아이들은 우리때보다 훨씬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나이때에 따른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아이클라임-효과1
아이클타임 선전

▣ 8-9세 아이들

  • 키와 몸무게가 꾸준히 성장합니다
  • 여자학생중 사춘기를 일찍시작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여자아이가 8-9세때 급성장을 시작합니다

 

 

▣ 10-14세 아이들

  • 사춘기가 발생하는 나이이기도 합니다
  • 두번째 큰성장을 보인는 시기입니다
  • 여자아이인 경우 9-11세때 가장큰 신장의 성장이 있습니다
  • 남자아이는 11-16세때 대부분의 성장을 합니다
  • 여자아이는 생리가 시작되면 뼈의 성장판이 닫힐수 있습니다

 

자 대충 제가 알아본것에 대한 정보입니다. 팩트들이 있습니다. 여자아이는 남자아이보다 확실히 빨리 자라며, 시기가 초등학교때 정말 중요하다 느껴집니다. 생리하기전에 좋은 영양분을 채워주세요.

 

아이들의 키크는 시기가 미래를 좌우할수 있습니다. 특히 키로 스트레스를 받아본 부모라면, 더욱더 그렇겠죠. 물론 아이클타임과 같은 건강보조식품으로 100% 해결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안먹이는것 보다 여유가되서 먹이면 분명 효과는 있을겁니다. 

 

 

부모마음-아이클라임
부모마음

아이클타임 성분과 하고싶은말

 

남들이 먹인다고 아이클타임을 먹이는것이 아니라, 왜좋은지 한번 알아보자고요. 그리고 나는 이런거 잘챙겨 먹이는데라고 하면 아이클타임을 챙겨 먹일게 아니라, 다른 성분을 보충해서 더 도와주면 되죠.

 

저같은경우 너무 비싸서 솔직히 못먹여봤습니다. 다만 주변에서 먹고있는거 몇포 얻어서 먹어봤습니다, 아 그때 가격을 물어볼걸그랬네요. 먹기 편하고 아이들이 잘먹어요 그걸 보니간 그때 정말 사주고 싶었어요.

 

초등학교 나이때 아이들이 잘안먹어서 못크는거지 굳이 잘먹는 아이에게 아이클타임까지 챙겨줄 필요는 없을것 같아요. 편식하고 아이가 좋아하는것만 잘먹는 아이, 잘안먹는 아이에게 챙겨주면 좋을것 같네요. 저는 조금 아쉽습니다, 그때 챙겨줄걸 그랬나 지금은 잘먹는데 초등학교 너무 안먹었거든요. 아쉽네요.

 

 

▣ 성분

 

비타민A, 바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요것만딱봐도 모든 필수 비타민입니다. 아이들 면역에 좋으라고 넣는것 같네요, 물론 발육에도 필요하구요.

 

판토텐산, 엽산, 아연, 칼슘, 핵심인 황기추출물 입니다. 황기추출물은 면역체계를 높이고, 염증을 줄이며, 박이러스 감염 및 박테리아 감염을 예방하고 퇴치하는데 좋습니다. 요즘처럼 코로나 때문이라도 여유가되면 한번쯤 후회없이 섭취하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 부모로써 하고싶은말

 

참 장사치들 아이들 이야기 나오면 아이를 가진 부모들은 당연히 먹이고 싶지요. 그런데 가격이 정말 사악합니다. 어른들 건강보조식품 비싼건 비싸지만, 같은 제품이라도 저렴한거 먹고있는데, 아이들꺼는 계속 머릿속으로 여운이 남습니다.

 

어찌해야 할까요? 앞서 이야기 했듯이 저는 조금 후회합니다. 그때 먹일껄 얼마한다고, 비싸지만 몇달이라도 먹일걸 요런 생각을 조금 하게 되네요, 또래보다 조금 작은 느낌 그런걸 받을때 말이죠.

 

꼭 사먹을 필요없습니다. 다만 지금 이야기하는것은 꼭 잘챙겨 먹이세요. 간단하게 설명을 해드릴게요. 이걸 잘챙겨먹이면 비슷한 효과가 나지 않을까 합니다.

 

 

▣ 아이들성장에 좋은 성분

  • 탄수화물과 지방 : 신체활동에 필요한 에너지 제공
  • 단백질 : 신체조직을 구축 유지 및 복구에 도움
  • 칼슘 : 아이들 뼈와 치아를 만드는데 중요
  • 철분 : 혈액의 산소 운반성분
  • 비타민A와C 비타민복합체 : 말이필요없지요

 

여기서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해야 합니다. 조직의 구축과 유지복구를 하는 단백질은 아이들 성장에 매우 중요합니다. 집에서 고기 많이 구워주시고, 생선, 가금류 또는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을 2-3인분 섭취하는것이 좋다고 하네요. 일반적으로 우유 및 기타 유제품은 아이들의 좋은 단백질 공급원 입니다.

 

여자아이들에게는 철분을 많이 챙겨줘야 합니다. 특히 10대아이들은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가 필요할수도 있습니다. 육류, 생선, 시리얼, 빵등은 철분에 좋은 공급원입니다.

 

비타민은 뉴트리코어 어른들이 먹는 멀티비타민 영양제 있죠, 어른이 4알먹으면 아이는 1알또는 2알 먹이면 됩니다. 그렇게 초등학생과 나누어 먹으면 해결이 되더군요.

 

부모의 마음은 같습니다. 여유가 되면 이런 제품을 섭취하게 하면 좋겠지만, 시기가 시기인만큼 정말 많은 돈이 들어가잖아요. 부모 욕심일수도 있습니다, 저는 지금은 조금 아쉽지만 그때 당시, 그돈으로 아이 좋아하는 고기, 과자, 가지고 싶은거 그거하나더 사주자 그런 생각으로 마음을 접었습니다.

 

 

정답은 없지만, 먹여도 후회, 안먹여도 후회가 남는것이 아이들 관련 제품들인거 같네요. 제가 해드릴주 있는 정보는 같은 부모로써의 요정도 마음 뿐이네요. 어려운시기 잘 이겨내고 아이들 잘 키웁시다. 이상으로 아이클타임 가격 효과 후기를 마칩니다. 먹고난 후기는 아니지만 지나친 후기로 봐주세요, 진심으로썼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가격 알려 달라 분노

저희 집에도 아직 초등학생이 한 명 있습니다. 키좀 더 키워볼 생각으로 키 크는데 도움되는 음식과 보충제를 알아보는데 종근당 아이커 가격이란 글귀가 보이길래 모지 하고 보다가 성장판 관

bluesmj.tistory.com

 

[건강정보] - 멀티비타민 섭취해야 하는 이유

 

멀티비타민 섭취해야 하는 이유

많은 사람들이 물어봅니다,  멀티비타민(종합비타민) 먹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꼭 섭취해야 하나요, 이렇게 묻는데요, 왜 멀티비타민을 섭취해야 하는지 7가지 이유에 대해 알아보고 그와 관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