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 솔로곡 태국 반응 총리까지 환호

리사 솔로곡 태국 반응 총리까지 환호


나이가 들고 예전 가수들 말고는 전혀 관심 없는 사람 중 한 명인 저도 계속 들려오는 블랙핑크, 방탄소년단의 이야기는 귀가 닳도록 듣고 있습니다. 그중 블랙핑크의 리사가 솔로곡을 내고 솔로곡 영상중 태국 의상과 태국 관련 관광지가 나오면서 태국이 난리가 났다고 합니다. 그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게요.

 

리사 솔로곡

국내 엔터테인먼트의 힘

 

먼저 이런 특정인의 이야기에 대한 정보는 적지 않는데, 태국의 반응과 블랙핑크의 리사에 대해 알게 되면서 대단함을 느껴 글로써 남겨 봅니다. 저처럼 이런 연예계일에 전혀 관심 없는 사람들도 국뽕과 관련된 영상을 하나둘 접하면서 YG의 대단함에 찬사가 절로 느껴지네요.

 

물론 블랙핑크와 방탄소년단원들이 정말 대단한 사람들이지만, 그들을 선택해서 나오게 까지 한 우리나라 엔터테인먼트 대단합니다. 이들의 이전 데뷔하기 전의 모습을 보면 일반 열심히 노력하는 당신과 별반 크게 다른 사람이 아닙니다.

 

그러나 이들을 이렇게 만드는것은, 그들의 재능도 어느 정도 있겠지만, 대한민국 K팝 엔터테인먼트들의 능력이라 생각하고, 어느냐라도 이 정도의 경지에 오르기 쉽지 않을 거라 생각합니다.

 

즉 이러한 시스템을 만든 그들에게(블랙핑크, 방탄이 아님) 찬사를 보내야 한다고 생각하거든요. 지금 이러한 사람들이 정말 유명하지만, 결국 그들을 만들어낸 시스템이 최강이라 저는 생각합니다. 회사 차럼, 시스템만 있으면 인재는 양산하면 되니 간요, 즉 선택당한 그 사람 또한 그렇게 되는 것이기에. 그것을 아는 사람들은 우리나라 시스템이 정말 대단하다 느낄 겁니다.

 

 

리사-솔로곡
리사

리사 솔로곡 태국 반응

 

이번에 리사가 솔로곡을 내면서 단기적 유튜버 시청 1위에 올랐다는 소식도 전해 들었습니다. 그와 더불어 솔로곡 영상에 태국에 관한 전통의상 및 다양한 영상이 나가면서 태국 총리까지 직접 언급하며 관심을 보였습니다.

 

이번 리사 솔로곡으로 인하여 태국은 난리가 났다고 합니다. 그도 그럴 것이 태국과 같은 동남아의 문화에서 일반 서민이 이렇게 잘되는 경우가 극히 드물다고 하네요.

 

예전 2PM 니쿤인가 그 가수도 태국 그쪽에서는 부를 독식하는 계층의 잘 사는 층의 라인중 하나인데, 리사는 그러한 계층의 신분도 아닌 일반 서민으로써 K팝으로 인해 인기를 얻게 되어 이쪽 동남아에서는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리사-태국반응
리사 솔로곡

▣ 태국 반응

 

태국에 대해서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우리나라보다는 일본에 조금 더 친숙하고 가까운 나라가 태국입니다. 경제를 공부하신 분들이라면 아실 거예요, 거이 태국의 주 사업이 일본 제품과 많이 연계되어 있습니다.

 

즉 일본이 태국에 빨대를 꼽고, 아시죠, 자신들에게 필요한 것만 쪽쪽 잘 빼가고 있을 겁니다. 중국도 그렇지만, 일본 또한 그러한 부류의 나라이기 때문입니다. 보여주기식 아무런 이득이 없으면 절대손해 안보는 나라가 일본이라 생각하거든요.

 

요즘 일본도 힘들어서 태국에 대해 신경을 못쓰고 있을겁니다. 태국은 관광산업의 영향이 큰 나라로써, 이번 코로나로 인하여 많은 경제적 피해를 입고 있습니다. 백신의 개발로 외국인들이 다시 광관지를 찾고 있는데, 굳이 예전처럼 태국과 같은 곳에 외국인들이 찾아야 할 이유가 별로 없지요.

 

여행을 다시 재계하더라도, 우리나라와 같이 대외적으로 안전하다 느끼는 곳으로 여행을 오고 싶어 합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블랙핑크의 리사 솔로곡에 태국 의상이 나옴으로써, 태국이라는 나라의 인지도가 확 올라갔을 겁니다.

 

잊고 있던 태국이란 나라에 사람들이 다시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단 한 명의 가수로 인해, 그 파장이 결코 적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것을 인지한 태국 총리도 이를 다시 홍보함으로써, 아무른 비용을 쓰지 않고도 엄청난 이득을 태국에서는 얻은 것이죠.

 

리사의 파급력은 상상 그 이상입니다. 대한민국 엔터산업의 파급력이 그래서 엄청난 것이고요, 이러한 파급력을 몸소 느낀 태국의 총리는 우리나와 같은 이러한 시스템을 가지고 싶고 배우고 싶을 겁니다.

 

그리고 깨닫고 있을 겁니다. 일본보다 이제 대한민국과 손을 잡아야지 태국 입장으로써도 배울 것이 많으며, 훨씬 더 이득이라는 것을 말이죠. 아무래도 얼마 안돼 대한민국은 더욱더 대단한 나라가 되어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국뽕도 아닙니다. 이것은 바로 대한민국의 저력이며, 한민족의 전통적인 습관과 문화이기 때문입니다. 그런 자손이 우리이기에, 자부심을 가지고 부끄러운 짓 하지 말고 바르게 살았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리사 솔로곡 태국 반응 총리까지 환호 포스팅을 줄입니다.

 

 

 

노트북 오디오 출력장치가 설치 되어 있지 않습니다 초간단 해결

제목 그대로 자고 일어나서 유튜브를 들으려고 노트북을 켜니 어라 소리가 안 들리네 그리고 평소와는 다른 소리 스피커에 빨간색 X 표시 도대체 무엇이 잘못된 걸까 컴맹은 이렇게 또 하루 종

bluesmj.tistory.com

 

 

오미세고 코인 시세 전망

오미세고 코인은 예나 지금이나 국내 가상화폐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받지 못하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개인적으로 오미세고 코인은 이렇다 할 무언가가 부족하다 느껴지지만,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