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미세고 코인 시세 전망

오미세고 코인 시세 전망


오미세고 코인은 예나 지금이나 국내 가상화폐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받지 못하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개인적으로 오미세고 코인은 이렇다 할 무언가가 부족하다 느껴지지만, 이오스보다 치고 나가는 가격적인 면에서는 더욱더 강력해 보입니다. 오미세고 코인 시세와 전망에 대해 이야기해볼게요.

 

 

오미세고-코인
오미세고

오미세고 코인 시세

 

오미세고는 이더리움과 같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개방형 분산 네트워크 게이트웨이를 구축하여 거래하는 방식입니다. 입/출금, 송금, 결제 등 대용량을 저렴한 수수료와 안전한 빠른 속도의 이점이 있습니다.

 

이더리움을 가지고 있던 사람들에게 에어드랍으로 지급된 오미세고 가격이 한때 몇만원이 되었습니다. 오미세고 코인의 발행량의 5%정도가 이더리움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에어드랍으로 지급되었습니다.

 

 

▣ 오미세고 특징

  • 공공블록 체인
  • 탈중앙화 분산 네트워크
  • 오픈소스SDK
  • 탈중앙화 거래소
  • 플라즈마 최초 도입 코인

 

외국의 전문가들이 이렇게 이야기 합니다. 2025년까지 오미세고가 사라지지 않는다면, 15달러에서 150달러까지 상승이 될수도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말의 리앙스가 제가 느끼는것과 같이 사라질수도 있다는 그런 전제를 깔고 이야기 하는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단기적으로 빠른 수익을 내기위해 분위가 좋을때 오미세고에 들어가면 빠르게 큰수익을 낼수 있습니다. 저도 몇번 그렇게 하였고요. 그러나 외국 전문가들이 바라보는 관점은 그들이 한말에서 찾아 볼수 있습니다. 아래글을 참조하세요.

 

 

 

비트코인 가상화폐 폭락 시즌 끝 조정

비트코인이 두려운 것은 바로 시즌 끝을 알리는 계단식 하락 때문입니다. 가상화폐의 격이 다른 하락을 겪어 보지 않은 사람들은 이것의 두려움을 알지 못합니다. 오늘 그러한 비트코인 및 가상

bluesmj.tistory.com

오미세고 코인 미래 전망

 

ICO팀의 무능함과 청렴성 결여, 탐욕이라는 인간의 기본 본능과 암호화폐 투자자의 순진함으로 인해 성공적인 ICO 및 암호화화폐 프로젝트의 95% 이상이 실패하고 투자자는 돈을 잃게 됩니다.

 

프로젝트의 나머지 5%는 암호화 산업에서 새로운 애플, 구글, 알리바바가 될것입니다. 과연 오미세고가 그 5%안에 속할수 있을까요? 그동안 의사소통의 부족과 끈임없는 기한 준수의 내용은 오미세고 보유자들에게 상처를 주었다.

 

이러한 내용들이 오미세고 코인에 대한 평판으로 많이 나와 있네요. 즉 오미세고 코인은 좋은 성능을 가진 이더리움 기반의 가상화폐입니다. 그러나 그것을 관리하고 나아가기 위해서는 조금더 노력해야 한다는 내용이네요.

 

저또한 느끼는 마음은 동일합니다. 오미세고 코인에 대한 장점을 모르겠어요. 그러나 딱하나 알고 있는것은 가상화폐 시장의 장이 좋으면, 엄청 빠른속도로 올라가서, 많은 수익을 줍니다. 그리고 빨리 떨어지는데, 이러한 타이밍을 잘 잡는다면, 단기적으로 다른 코인들보다 수익율은 매우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 2021년 9월 오미세고 가격

 

아래 그래프를 보시면 알겠지만, 올해 마지막 불꽃쑈를 할거란 느낌이 들지 않나요, 2021년부터 가상화폐도 세금을 부여하기 때문에 세력이나 많은 관련 사업자들이 올해를 마지막 기회로 볼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개인적 생각으로 지금부터 슬슬 추석을 기점으로 가상화폐의 도약이 시작되리라 생각합니다. 추석이후 불꽃쇼는 언제까지 유지될지 모르겟지만 크리스마스 까지 갈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오미세고-코인-시세오미세고-전망
오미세고 차트

 

금일 11690원까지 올라갔으며, 1시간 차트는 다시 내려오고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멈추지 않을것 같네요. 그러기엔 비트코인이 너무 필을 받아서, 지속적인 상승이 계속된다면, 이번에 오미세고는 2만원을 넘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다들 가상화폐로 돈을 많이 벌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사실은 돈을 벌었지만, 나오지 못하고, 결국 다 잃게 됩니다. 가상화폐에 투자를 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면, 목표금액 꼭 정해서 만족하고 나올수 있는 그러한 계획을 짜세요. 이상으로 오미세고 코인 시세 전망 포스팅을 마칩니다.

 

 

[생활정보] - 에이다 ADA 2025년 가격 전망

 

에이다 ADA 2025년 가격 전망

2021년 중반기 가상화폐 관련 모든 코인들이 상승했고, 에이다 또한 함께 상승했습니다. 그러나 다시 강한 하락이 온 이후, 이미 에이다는 기존 전고점을 눈앞에 두고 있는 상황입니다, 향후 에이

bluesmj.tistory.com

 

[금융투자] - 도지코인 시세 전망 가능성

 

도지코인 시세 전망 가능성

혹시 아직도 비트코인 및 가상화폐를 하면서 어떤 곳에 사용되고 미래가 촉망하다 생각하며 투자하고 있나요? 그렇게 한 결과 아무 연관이 없었습니다. 오늘 말하고자 하는 도지코인 시세 및 전

bluesmj.tistory.com

 

[금융투자] - 가상화폐 투자 전망 재상승 가능성

 

가상화폐 투자 전망 재상승 가능성

가상화폐를 알게 되고 투자를 한지 어느덧 꽤 오랜 시간이 흘렀습니다. 한때는 일명 존버를 하면 승리하였지만, 하락장에서의 존버는 가지고 있는 돈을 모두 잃게 하는, 주식과는 전혀 다른 투

bluesmj.tistory.com

 

[금융투자] - 비트코인 가상화폐 세금 내년 부터 20%

 

비트코인 가상화폐 세금 내년 부터 20%

가상화폐라고 하면 많은 분들이 비트코인을 알고 있을 겁니다. 이러한 가상화폐에 내년부터 20% 세금을 과세한다고 합니다. 거기에 기본공제 250만원을 제한 세금을 걷는다고 하는데요. 무슨 내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