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아이커 가격 알려 달라 분노

종근당 아이커 가격 알려 달라 분노


저희 집에도 아직 초등학생이 한 명 있습니다. 키좀 더 키워볼 생각으로 키 크는데 도움되는 음식과 보충제를 알아보는데 종근당 아이커 가격이란 글귀가 보이길래 모지 하고 보다가 성장판 관련 종근당에서 나온 보중제더군요. 가격은 절대 검색으로 알 수 없습니다. 아래 내용 보시죠

 

종근당 아이커 가격
아이커 가격

종근당 아이커 가격

우연찮게 알게 된 종근단 아이커 가격, 그리고 고개를 절래 절래 흔들었습니다. 그래도 종근당인데 가격을 오픈 안 하고 여기저기 물어보고 사야 하는지 그런 의문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대기업 종근당인데  아이커 오픈된 가격을 알수 없다니 말이 되나요.

 

 

솔직한 마음으로 짜증이 확 난 거죠. 종근당이라 함은 대한민국 해당 업계에는 그래도 이름난 대기업 아닌가요. 그런데 먼 소규모 작은 회사처럼 꼭 옛날 다단계 느낌 나게 보험 팔거나 대출 팔아먹을 때 하는 그런 방식의 상담이라니 솔직히 종근당이라는 이미지가 확 변했습니다.

 

 

 

아이커

 

1. 블로그 들을 하나하나 다 찾아봤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가격, 그래 아이커 가격은 얼만데, 아니 그래 산 것은 알겠는데요. 가격이 얼만데요. 주구장창 자기가 산것 먹고 있는 거 아이 먹이는 모습만 찍은 내용뿐입니다. 중간에 딱 URL로 해당 판매 페이지 들어가게만 해놓고 그래서 의심이 갔지요.

 

 

이럴 땐 해당 블로그들 맨 아래로 갑니다. 역시나 "해당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아주 작은 글씨로 맨 아래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지식에도, 우와 정말 가격 알려면 꼭 전화번호 남겨두고 문의해야 하는지 답답하네요.

 

 

나도 아이 먹이고 싶은데, 괜히 가격을 안 알려주니깐 화가 나요. 맞아요 누구는 다 해당 업체로부터 지원받아 공짜로 글 써주고 먹는데, 못난 아비 둔 아들아 너는 아빠 돈주고 사먹일려고 하는데도 가격을 알 수가 없어 짜증이 나고, 남들은 공짜로 먹이는 거 같아 비싼 돈 주고 못사먹일것 같다.

 

 

2. 이런 상담 광고만 한가득

 

아이커 가격알기 힘드네

 

위처럼 아이커 가격한번 알아보기 위해서는 부모님 성함, 부모님 연락처등등을 남겨야 한다. 안그래도 요즘 낮선데서 내전화번호 어떻게 알았는지 어디어디다 하면서 약파는데 그런전화 너무 짜증난다.

 

 

아이커 광고

 

가격확인 눌렀더니 역시나 성함을 입력해주세요. 이렇게 나온다. 요즘 왠지 이런거 이름적고 연락처 적고 그러면 내 개인정보 유출되는것같아 느낌이 좋지 않죠. 안그런가요. 마케팅 정말 별로다고 생각합니다. 회사이미지 망치는것 같은느낌. (충성고객층으로써 생각)

 

 

 

3. 종근당 뭐가 부족했는지요.

 

종근당 제품 솔직히 괜찮아서 특히 유산균부터 많은 제품을 사 먹고 추천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솔직히 먹어보니 괜찮으니 간 무료로 좋다고 글 쓰는 거죠. 좋았으니간 하지만 이번 종근당의 아이커 성장판 제품은 가격도 상담 아니면 알 수 없으며, 이에 따른 여러 가지 생각을 하게 됩니다.

 

  • 안전하지 않은가(꼭 상담해서 체크를 해야 하는가)
  • 혹시 떼쓰면 깎아달라고 하면 더 싸게 구입 가능한가
  • 누구나 먹어도 되는 성분이 아닌가 꼭 체크 해야 하는가

 

자라나는 어린이

보세요 여러 가지 생각 중 안전하지 않은가? 이런 의문이 듭니다. 아이 먹여야 하는 제품인데 아무나 먹어도 되는 제품이 아니라 상담받고 그 상담내용 중 아이의 상태를 기재해야 하나, 그 말인 즉 종근당 아이커 제품은 잘못 먹으면 부작용이 있다는 것 아닌가? 이런 의문점이 들기 시작합니다.

 

 

당연히 아니겠죠 종근당이 어떤 회사인데요. 그런데 이번 해당 제품을 파는 마케팅은 글쎄요. 종근당을 좋게 보고 있던 저와 같은 사람에게는 의문점이 들고 개인적 생각으로 이런 마케팅은 종근당과 어울리지 않는다. 요즘 같은 시대에 오픈 마케팅이 아닌 다단계 삘 나는 마케팅이라니 적절치 않다고 보네요.

 

 

물론 개인적 의견이지만, 그래서 답답한 부모는 중고나라를 뒤지기 시작합니다. 중고나라에 종근당 아이커 가격이 어느 정도 나와 있네요. 그런데 사기꾼들이 정말 많아 중고나라에서 구매하긴 힘들 것 같습니다.

 

 

종근당 이미지

4. 중고나라 가격

 

  • 1 BOX 30포 기준 13-4만 원
  • 50봉 기준 24만 원

 

이렇게 판매가 되고 있네요. 의문인 건 저렇게 그냥 중고나라에서 판매돼도 되는 제품인지 모르겠습니다. 먹어도 부작용이 없으니 간 그런 것일까요? 자꾸 의문만 커져가네요. 좀 더 알아봐야겠습니다. 아이의 성장판 도움이 되도록 하나 먹였음 했는데 가격도 불분명하고, 무언가 찜찜해서 다른 성장판 제품으로 알아봐야겠네요.

 

 

여러분들도 저와 같은 의견 아니 신가요. 아이가 먹어야 하는 제품입니다. 그런데 무언가 오픈된 정보가 아닌 진짜 뒤에서 약 파는 느낌을 받는 저로써는 불안하네요. 또한 블로그 내용들이 전부 해당 제품을 제공받아 쓴 글인 거 같아 신뢰성은 더욱더 떨어집니다. 이상으로 종근당 아이커 가격 알려 달라 분노 포스팅을 마칩니다.

 

 

아이클타임 가격 효과 후기

아이들 성장히기가 중요하다는것은 어린 시절 경험해본 어른들이 더욱더 잘알고 있습니다. 키로인해 얼마나 큰 스트레스를 받는지 신경이 쓰이는지 말이죠. 아이들 성장에 도움을 주는 아이클

bluesmj.tistory.com

 

 

키크는 영양제 어린이용 추천

아이가 또래보다 작다면 유쾌할 부모님은 하나도 없을 것이다. 초등학교에 들어가면 바로 눈에 보이는 아이들의 키로 인하여 부모님들이 많은 걱정을 하고 이러한 까닭에 기업들은 앞다투어 키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