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 호스팅서버 과부화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 호스팅서버 과부화


간만에 수익확인을 하기위해 애드센스에 들어가니 광고 크롤러 오류가 뜬다, 뜬금없는 오류이기에 무언가 싶어서 확인을 해보니,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 호스팅서버 과부화 라는 오류코드이다,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의 종류도 다양하다, 글을 써놓고 공개하지 않으면 뜰수 있는 오류가 있는데, 이런경우는 포스팅을 공개로 풀면 오류가 풀린다, 그런데 호스팅 서버 과부화는, 말그대로 이건 우리가 어찌할수 없는일이다.

 

어떡식으로 나오는지 간략하게 알아보고, 걱정하지 마시라고 이야기 드릴게요. 이것은 정책위반 사항이 아닙니다. 크롤러가 해당 페이지를 액섹스 하기 힘든것 뿐이라 생가하시고 아래를 참고하세요.

 

 

크롤러 오류 사진

애드센스-광고-크롤러-오류
크롤러 오류

애드센스에 들어가면 광고크롤러 오류가 있으며, 이때문에 수익 손실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그렇게 이야기 합니다. 그래서 작업을 누르면 일부 영향을 받은 사이트가 나오고 문제가 있는 사이트 명이 나옵니다.

 

마지막 시정조치일 2021년 9월 2일 옆에 >을 눌러 보면 아래와 같은 내용이 나옵니다.

 

호스팅서버 과부화

페이지 문제를 눌러 보면 해당 페이지 번호가 나오고 눌러서 들어가보면 광고도 잘나오고 큰 문제가 없어보인다. 크롤러 호스팅서버 과부화로 수요 제한될수도 있겠지만, 우리가 할수 있는것이 없다.

 

내용을 보시더라도, 이는 정책위반의 내용이 아닙니다. 저는 이런경우가 이번이 처음이 아닌지라, 요렇게 호스팅서버 과부화 오류가 뜨면 그냥 몇일 놔둡니다. 놔두면 자연스럽게 위의 내용이 사라지기 때문에 반응하지 않고 그냥 방치합니다.

 

 

▣ 애드센스 크롤러 오류 확인하기

 

애드센스-광고-크롤러-오류-액세스
액세스 문제
애드센스-광고-크롤러-오류-사이트
사이트 문제
애드센스-광고-크롤러-오류-호스팅
호스팅 문제

 

 

정책센터 확인하기

 

나도 모르게 여러가지 정책에 걸려 오류가 뜨는경우가 있다, 이것을 한번씩 확인하지 않고 나두면, 선의의 피해를 볼수 있습니다. 대부분 엄청난 정책위반이 아니라, 글씨가 작다느니, 광고와 광고사이가 붙었다는둥, 말도 안되는 정책위반을 이야기 합니다.

 

실제로 들어가보면, 글자크기도 그대로고, 광고끼리 붙어 있지도 않습니다. 그렇게 확인후 바로 확인했다고 다시 확인해 달라고 콤보박스를 눌러 주면, 대부분 확인결과 문제가 없다고 메일로 다시옵니다.

 

애드센스-광고애드센스-광고-크롤러-오류-정책센터 data-filename=
애드센스 계정

 

애드센스에 들어가셔셔 계정 -> 정책센터를 눌렀을때 아래와 같은 사진이 나오면 별문제가 없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정책센터

 

자신이 가입된 gmail로 특이사항이 올수도 있으니 메일도 확인 잘하시고 수시로 정책센터에 방문해 페이지나 사이트에 문제가 발생했는지 확인을 해보세요. 이상으로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 호스팅서버 과부화

 

 

▣ 애드센스 공부

 

[컴퓨터] - 애드센스 블로그 수익 CPC 상승 방법

 

애드센스 블로그 수익 CPC 상승 방법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수익이 미비하게 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 이유가 도대체 무엇 때문일까요? 알고 보면 수익의 차이는 작은 것부터 시작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CPC 단가 상승

bluesmj.tistory.com

 

[컴퓨터] -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 상승 방법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 상승 방법

요즘도 귀차니즘으로 광고 차단은 웬만하면 안 건드리는데, 최근 블로그 계정마다 RPM차이가 너무 나서 그 원인을 알아보던중 이 광고가 이렇게 많이 있는 것을 보며, 정리에 들어가기 시작했습

bluesmj.tistory.com

 

[컴퓨터] -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 팁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 팁

오늘은 간단하게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 팁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누구나다 알고 있는 이야기 일수도 있지만, 해보지 않은 사람들이 말로만 정보 교환으로만 해본 이야기와

bluesmj.tistory.com

 

[컴퓨터] - 티스토리 블로그 다음 저품질 확인 해결 방법

 

티스토리 블로그 다음 저품질 확인 해결 방법

최근 카카오의 행보가 눈에 들어오네요. 기존 다음 티스토리 계정을 카카오와 연동시키게 되고 얼마 전 애드센스 대란이후 그때 승인받아놓은 블로그가 저품질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오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