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인사말 카드 휴대폰 문구 오늘만 같아라

추석 인사말 카드 휴대폰 문구 오늘만 같아라


요즘 명절이 명절 같지가 않습니다. 이번 추석에도 코로나로 인하여 가족들을 만나볼 수 없을 수도 있는데요, 이런 시국에는 추석 인사말 카드 문구라도 보내는 것이 어떤지요. 디지털 시대라고 하지만, 문자보다는 카드를 보내는 것이 훨씬 더 기억에 남을 거라 생각하네요. 추석 인사말 카드 휴대폰 문구 아래 공유합니다.

 

추석-인사말-문구
추석 인사말 문구

추석 인사말 카드 문구

 

1. 풍요로운 한가위 되세요

온 가족이 함께 하는 추석이지만 이번 추석은 코로나로 인하여 만나지 못해 아쉬울 텐데요. 내년엔 코로나 없는 추석이 오길 바라며 연휴 잘 보내시기 바라겠습니다.

 

2. 풍성한 한가위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2021년 코로나로 인해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3. 코로나로 많이 힘든 2021년이었지만, 덕분에 견딜 수 있었습니다. 풍족하고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해당 글은 자신에게 도움이 되신 분들에게 보내기 딱 좋은 문구 같네요.)

 

4. 평온한 추석 보내세요

올해면 끝 이날 줄 알았던 코로나가 아직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안타까운 마음이 가득하지만, 건강 조심하시고,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간절히 바라봅니다.

 

 

추석-송편
송편

 

▣ 예의를 갖춘 추석 인사말 문구

  • 한가위를 맞아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과 보살핌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사랑하는 가족들과 밝은 보름달처럼 행복한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 보름달처럼 풍요롭고 즐거운 추석이 되시길 바라며, 하시는 사업에 늘 풍요와 성공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추석-인사말-카드-문구
추석 휴대폰 인사말

추석 휴대폰 인사말 문구

 

1. 즐거운 추석입니다. 가득 차오르는 보름달처럼 행복도 건강도 행운까지 모두 차오르기 바라봅니다.

2. 가족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고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래요.

3. 보름달처럼 풍성한 한가위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4. 항상 신경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나 한가위처럼 풍요롭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5.  늘 도와주신 덕분에 한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가족분들과 여유롭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고 환한 달빛처럼 앞으로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 간단한 문자 인사말 문구

  • 추석 즐겁게 잘 보내고 달님한테 빈 소원 다~ 이루어지길
  • 추석 연휴 동안 푹 쉬고 보름달처럼 빵빵한 얼굴로 보자
  • 넌 전 부칠 때가 가장 예뻐
  • 맛있게 먹으면 ZERO 칼로리!
  • 보름달처럼 나옹 뱃살에 소원을 빌어요, 원래 내배로 되돌려달라고 제발
  • 신비한 모험의 나라 시월드에서 잔소리 없는 꿀잼 추석 보내시길!

 

요즘 코로나 때문에 면역성을 높이길 원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경옥고도 면역성을 올리는데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부모님께 이런 선물도  좋은것 같습니다.

 

건강정보] - 광동 경옥고 가격 효과 면역성 증가

 

광동 경옥고 가격 효과 면역성 증가

경옥고가 좋다는 이야기는 많이들 들어 보셨을 겁니다. 그러나 대부분 어디서 경옥고를 사야 하는지 모릅니다. 가까운 약국에 가시면 광동 경옥고 제품을 사실수 있으며 가격은 60포기준 20만원

bluesmj.tistory.com

 

건강정보] -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관절 건강식품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관절 건강식품

요즘 관절에 좋은 건강식품들끼리 과다한 경쟁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호관원 프리미엄과 관절보궁, 천관보 모두 관절과 관련된 기능성 건강식품들이죠. 이런 제품들중 오늘 호관원 프

bluesmj.tistory.com

 

 

생활정보] - 관절보궁 가격 효능 먹는법

 

관절보궁 가격 효능 먹는법

제 블로그 이름처럼 100세 시대 건강해야 할 신체의 부위가 정말 많이 있습니다. 보는 눈, 듣는 귀 도 중요하지만 바로 걸어 다닐 수 있는 관절의 역할도 매우 중요합니다. 오늘 관절에 도움이 되

bluesmj.tistory.com

 

[건강정보] - 무릎 관절 영양제 성분 추천

 

무릎 관절 영양제 성분 추천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무릎 관절이 좋지 않은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에 따라 우리는 무릎 관절 영양제를 섭취하는데 어떤 성분이 좋은지 잘 인지하지 못하고 주변에서 추천하는 제품을 구매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