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투자 전망 재상승 가능성

가상화폐 투자 전망 재상승 가능성


가상화폐를 알게 되고 투자를 한지 어느덧 꽤 오랜 시간이 흘렀습니다. 한때는 일명 존버를 하면 승리하였지만, 하락장에서의 존버는 가지고 있는 돈을 모두 잃게 하는, 주식과는 전혀 다른 투자방식의 가상화폐였습니다. 과연 가상화폐 투자 전망은 어떻게 되고 현재까지 후기 및 반성을 이야기해봅니다.

 

가상화폐-종류
가상화폐

가상화폐 투자 전망

 

처음으로 가상화폐에 들어오신 분들은 절대 지금 당장의 수익에 쉽게 생각하지 마세요. 30만 원으로 500만 원까지 며칠 만에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반대로 500만원을 30만원까지 그 값어치를 떨어트릴수 있는것이 가상화폐 입니다.

 

 

누군가의 말처럼 투기 일수도 있으며, 21세기 다음 단계로 올라갈수 있는 사다리 역할을 해주는 것이 가상화폐 일수도 있습니다. 다만 존버는 하지 마세요. 지금 것 주식하던 버릇으로 대장주 사놓고 존버 하면 될 줄 알았습니다. 물론 1번은 성공했지요.

 

그러나 결국 위에서 팔지 못하고 계속 가지고 있다가 반토막, 반토막, 반토막으로 시드가 자꾸 줄어듭니다. 주식과 다르게 가상화폐는 대부분 비트코인을 따라 움직이며, 한번 시세가 꺾이고 나면 반등도 없이 하염없이 흐른다는 것이 주식과 너무나도 다릅니다.

 

 

가상화폐-블록체인
블록체인

 

▣ 처음 가상화폐에 투자하는 분들께

 

앞서 이야기 드렸듯이 주식과는 다릅니다. 물타기 해야하는 시점은 반토막이 났다고 들어가면 안됩니다. 반등을줄때 이것이 진반등인지 거짓 반등인지 잘 판단후 들어가야지, 한번에 몰빵으로 들어가면 거기에서 또다시 반토막이 납니다.

 

정말 수익을 내고 싶다면, 비트코인 및 가상화폐가 호황일때 돈만 넣어도 돈복사가 된다는 이야기가 나올때 잠시 들어 갔다가 어느정도 벌면 빨리 나오세요. 갑자기 급락이 오고 장이 좋아지지 않으면 끝도 없는 하락을 경험하게 되니간요.

 

 

절대 절대 반등을 줄거라고 생각하지마세요. 반등을 줄더라도 더 떨어트리기 위해 잠시 가짜 반등을 주고 또다시 폭락 시킵니다. 계단식으로 계속 하락 시키기 때문에 1억을 넣었다면 어느순간 500만원도 채 남지 않습니다. 그정도면 바닥이겠네요. 이것이 가상화폐 입니다.

 

 

▣ 최근 가상화폐 투자한 사람들

 

가상화폐로 돈벌기 쉽다던 그들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얼마전까지 수익을 냈다고, 너무 좋아했습니다. 쉽게 돈을 버니간 번돈을 찾는게 아니라 그대로 놔두고 자신의 돈을더 투자합니다. 또는 마이너스 통장이나 다른데서 돈을 끌어와서 더 많은 투자를 합니다.

 

결국 지금을 보세요. 도지 얼마전 7-900원 했습니다. 지금 200원대 까지 떨어졌습니다. 그때 투자해서 돈 번사람들 지금은 그돈 다 잃고 자신이 투자한 원금까지도 반토막 이상 났습니다. 결국 대부분이 잃게 됩니다.

 

그래서 이제 가상화폐를 아는 사람들은 시즌을 노리고 그시즌만 먹고 나옵니다. 그리고 결코 절대로 밤에 잘때 내 돈을 거래소 코인에 넣어두지 않습니다. 현금을 쥐고 폭락을 기다리고 투자 하기 때문입니다.

 

 

비트코인-거품
거품

가상화폐 향후 전망

 

올해가 마지막이죠, 이제 내년 부터 가상화폐에도 세금을 물립니다. 즉 이런 세금 이야기가 없었다면, 올해 가상화폐는 끝낫을거라 생각하는데, 한번이나 또는 2번의 기회가 더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올해가 마지막 세금이 없는 최상의 수익을 거둘수 있는 해이기 때문입니다. 그것 때문에 지금 가상화폐가 바닥을 치고 있지만, 빠르게 바닥을 만들었고, 한번의 더큰 상승을 할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투자는 본인의 몫입니다. 그래서 저는 지금 바닥이라 생각하고 조금씩 더가져가 볼가 합니다. 이상으로 가상화폐 투자 전망 재상승 가능성 포스팅을 줄입니다.

 

 

 

비트코인 가상화폐 세금 내년 부터 20%

가상화폐라고 하면 많은 분들이 비트코인을 알고 있을 겁니다. 이러한 가상화폐에 내년부터 20% 세금을 과세한다고 합니다. 거기에 기본공제 250만원을 제한 세금을 걷는다고 하는데요. 무슨 내

bluesmj.tistory.com

 

 

비트코인 가상화폐 폭락 시즌 끝 조정

비트코인이 두려운 것은 바로 시즌 끝을 알리는 계단식 하락 때문입니다. 가상화폐의 격이 다른 하락을 겪어 보지 않은 사람들은 이것의 두려움을 알지 못합니다. 오늘 그러한 비트코인 및 가상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