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가상화폐 폭락 시즌 끝 조정

비트코인 가상화폐 폭락 시즌 끝 조정


비트코인이 두려운 것은 바로 시즌 끝을 알리는 계단식 하락 때문입니다. 가상화폐의 격이 다른 하락을 겪어 보지 않은 사람들은 이것의 두려움을 알지 못합니다. 오늘 그러한 비트코인 및 가상화폐의 시즌 끝과 조정에 대해서 간략하게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가상화폐-종류
가상화폐

비트코인 조정 VS 시즌 끝

 

요 며칠 비트코인 조정이 오면서, 많은 분들이 걱정을 했습니다. 그중 가장 두려웠던 말이 이번 시즌은 여기서 끝이다. 그러면 또 2-3년의 암흑기를 거쳐야 하기 때문에 그것만큼 두려운 말이 없습니다.

 

 

비트코인에 투자하면서 절대 욕심은 부리지 마세요. 욕심을 부리지 않고 투자한다면 이것만큼 돈을 벌기 쉬운 공간은 개인적으로 없다고 생각합니다. 대부분 돈을 잃는 이유가, 100만 원으로 1천만 원 금방 만듭니다. 거기서 찾고 나오면 좋은데, 인생 뭐 있나 갑자기 욕심이 나기 시작합니다.

 

딴 돈으로 하면 되지만, 여기저기 돈을 가져오기 시작합니다. 그러면서 갑자기 폭락이 오며, 멘붕이 오고, 다시 상승하고 한숨 돌리다가 또다시 폭락이 옵니다. 그렇게 반복하다가, 그럴려니 올라갈 거라 믿습니다. 그쯤 되면 대부분 하락장이 시작됩니다. 10분의 1토막 순식간에 됩니다. 2-3일이면 충분하거든요.

 

만만하게 보지 마세요. 언제 시즌 끝이 될지 모릅니다. 다만 지금은 조정이라고 저는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그에 따른 이유는 지금이 아니면 향후 좋은 기회가 별로 없을 거라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

왜 비트코인이 조정인가

 

최근 도지 코인이 핫하지요. 이번 하락도 어쩌면 준비된 하락일 수 있습니다. 도지 코인과 같은 말도 안 되는 코인이 급상승을 하니 간요. 이것을 지켜보고 있는 사람들은 뭐라고 생각할까요? 역시 가상화폐는 말도 안 된다, 사기다, 투기다 등등 오만 말이 와돌고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과 한국의 정부가 나서서 규제를 강화하고 있지요. 정부가 이렇게 나서서 찔러대면 늘 그랬듯 가상화폐는 움찔하고 하락을 했습니다. 한두 번이 아니었지만, 이제 슬슬 압박에 대한 생각을 하긴 해야 합니다. 지금 이 시기 어떨까요?

 

  • 올해 마지막 세금 없는 핫한 장
  • 이제야 정부가 나서려고 한다
  • 그러므로 아직 좀 더 갈 수 있다
  • 얼마나 더 먹고 나올 것인가?

 

 

여러분들이 큰손이라면 생각 한번 해보세요. 지금 이 시기를 놓치고 싶을까요? 이제야 많은 사람들이 붙었습니다. 그전까지 사람들은 가상화폐를 좋지 않은 시선으로 바라보았기 때문에 하는 사람만 했습니다. 지금은 어떤가요? 하루가 다르게 많은 사람들이 유입되고 있습니다.

 

예전처럼 정부가 통장 개설 안 해주고, 막거나 하지 않습니다. 그 말인 즉 정부가 제재에 재자도 시작 안 했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유추하면 아직 갈길이 멀고, 더 먹을 머니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지금은 조정장입니다. 솔직히 이번 하락 예전 박상기 법무부 장관을 격은 저로써는 신경도 안 쓰입니다.

 

그때 그걸 격은 분들은 요 며칠 비트코인 장난이죠. 그러나 분명한 것은 시즌 종료가 있다는 것입니다. 계속 상승할 수 없습니다. 분명 최고에 올랐을 때 그때는 모두 다 가 절때 가상화폐가 붐이 꺼지지 않을 거라 생각할 겁니다. 그때 훅꺼집니다. 풍선이 터지듯이 말이죠. 우리가 지켜봐야 할 포인트입니다.

 

  • 정부의 방침
  • 정부의 경고
  • 해외 큰손들의 움직임
  • 여기저기 생기는 거래소

 

 

위와 같은 것들이 여기저기 많이 나오면, 그때는 어느 정도 정리를 하셔야 합니다. 절대 계속 간다고 가지고 있으면, 결국 원점으로 돌아가거나, 마이너스가 될 것입니다. 그걸 뼈저리게 느꼈기 때문에, 비트코인 가상화폐는 욕심을 부리지 않습니다. 이상으로 비트코인 가상화폐 폭락 시즌 끝 조정 포스팅을 마칩니다.

 

 

 

비트코인 가상화폐 세금 내년 부터 20%

가상화폐라고 하면 많은 분들이 비트코인을 알고 있을 겁니다. 이러한 가상화폐에 내년부터 20% 세금을 과세한다고 합니다. 거기에 기본공제 250만원을 제한 세금을 걷는다고 하는데요. 무슨 내

bluesmj.tistory.com

 

 

이오스 창시자 댄라이머 사임

어제 드디어 이오스가 가는가 했습니다. 그런데 마른하늘에 날벼락과 같은 일이 생겨 버렸네요. 이오스 창시자 댄 라이머가 사임을 한다도 아니고 했다고 합니다. 그로 인하여 이오스는 엄청난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