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코인 시세 전망 가능성

도지코인 시세 전망 가능성


혹시 아직도 비트코인 및 가상화폐를 하면서 어떤 곳에 사용되고 미래가 촉망하다 생각하며 투자하고 있나요? 그렇게 한 결과 아무 연관이 없었습니다. 오늘 말하고자 하는 도지코인 시세 및 전망에 대해서 이전 코인들을 하면서 느꼈던 정보를 이야기해볼게요.

 

도지코인-외
도지코인

도지코인 시세 전망

 

저는 대략 5년 이상 가상화폐에 투자라기보다 물려서 그대로 나 두고, 몇 년 뒤에 복구되거나, 수익이 조금 났습니다. 너무 심하게 10분의 1 토막 나게 물려서, 팔지 못하고 몇 년 동안 지켜본 결과, 가상화폐는 나름대로의 흐름이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 비트코인 및 가상화폐가 다시 꿈틀거리고 있습니다. 분명 올해 한 번 더 꿈틀거릴 거라 생각을 했습니다. 그럼에도 리플, 이오스, 에이다를 저가에 매수하지 못해 참으로 아쉽네요, 분명 올라갈 것을 예상했는데 말이죠.

 

 

▣ 올해까지 해 먹어야 합니다

 

누가 해먹어야 할까요? 국내 세력들과 그와 연관된 사람들이 올해까지 세금 내지 않게 해먹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세금이 문제가 아닙니다, 그들이 번 금액이 세금으로 다 노출되기 때문에 올해 어떻게든 많이 해야 합니다.

 

그렇게 느끼지 않나요? 제가 이제 것 몇 년 동안 나름 상승기를 보아왔던 과정은 그러했습니다. 어떻게 시작되었나고요? 아래 간단하게 설명드릴게요.

 

  • 국내 가상화폐의 프리미엄이 상승
  • 국내 가상화폐의 프리미엄이 하락
  • 해외 가상화폐와 프리미엄이 비슷
  • 해외 가상화폐의 프리미엄이 상승

 

이런 일련의 과정이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국내 가상화폐가 해외 가상화폐와의 프리미엄 차이를 두어서, 해외 쪽과 국내쪽의 세력들이라고 해야하나요, 서로 교환하면서 돈을 벌거라 생각합니다. 국내가 1차라 생각해요.

 

그이후 국내 프리미엄이 훅꺼지고, 비슷해집니다. 그이후 어느정도 조정이 오며, 이후에 진짜 이루어지는 본장이 옵니다. 그때는 국내보다 해외 프리미엄이 더 높습니다. 정말 이때 짜증납니다.

 

 

리플-시세에이다-시세
리플 에이다

 

국내보다 20%이상 높게 외국에서는 파는데, 국내 프리미엄은 따라가질 못합니다. 그렇게 폭등하면서, 해외프리미엄과 비슷해질 때쯤 다시 훅 꺼집니다. 2시간만에 반토막이 더나고, 단 반나절만에 예전에 올랐던거 대부분이 떨어집니다. 그래서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이 뒤늦게 들어와서 팔지못하고 존버합니다.

 

부축입니다. 존버하라고, 확실한건 가상화폐는 떨어지는 순간, 그끝은 아무도 알수 없습니다. 주식처럼 생각하면 모든것을 다 잃을수 있습니다. 저처럼 말이죠. 1억을 넣었는데 800만원이 되었습니다. 그거 찾아서 뭐하나요? 그냥 잊어버리고 비트에 박아놨더니, 6천만원 언저리에서 청산했습니다.

 

자포자기하고, 내버려두니깐, 결국 몇 년 만에 원금을 찾고 조금의 수익을 얻었습니다. 도지코인 잘보세요, 많은 사람들이 어느정도 현재 물려 있습니다. 모든 가상화폐가 다 그랬어요.

 

그리고 빗썸에 도지코인이 상장되고, 700언저리부터 아래로 내리 꼽았습니다. 이제것 대부분의 가상화폐들이 이 패턴과 동일합니다. 한달이 될지 1년이 될지 모르겠지만, 한번 해먹고 나가더라고요. 빗썸에 상장된 많은 코인들이 그러 했으니간요.

 

 

도지코인에게는 아직 몇번의 기회가 더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이런 코인들의 특징이 10원짜리가 100원 1000원, 도지코인 같은경우 2천원이 안될 이유가 없을것 같은데, 안그런가요?

 

 

▣ 가상화폐 관련글

 

 

 

 

이오스-시세도지코인-시세
이오스 도지

가상화폐 미래

 

다 세력 마음인거 아시죠. 다른 사람들이 투기라고 말을합니다, 그런데 실제로 여기서 돈을 버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돈을 잃어보니깐, 욕심만 안내면 소소한 수익은 날수 있다 생각이듭니다.

 

나중에 곡소리가나서, 사람들이 화를내고 다시는 안하다고 할때, 그가격이 오면 저는 100만원 정도 3-4년 묻어 둘겁니다. 그러면 다시 10배 20배 될 가능성이 많으니간요.

 

도지코인 또한 일론머스크 빼고 뭐가 있었나요?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해당 코인에 대해서 알게 되었고, 그러므로 충분히 세력들이 위 코인을 가지고 무언가를 노릴거라 생각합니다. 그 노림수는 당연히 여러분들의 돈을 잃게 하는 것이겠지요.

 

 

즉 말도안되는 상승과, 하락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때가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올해안해 한번 하지 않을까요? 저는 그런 생각이드네요, 도지코인을 가지고 기술적인 미래를 이야기 하는것은 아닌것 같습니다. 세력들이 어떻게 할것인가 그 포인트를 우리는 먼저 읽고 따라가는것이 가장 큰 수익율을 주지 않을까요?

 

이상으로 도지코인 시세 전망 가능성글을 줄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