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톡스 가격 물타는건 아닐까 효과 줄어든 이유

보톡스 가격 물타는건 아닐까 효과 줄어든 이유


처음 보톡스를 맞기 위해 관련 병원을 찾으면 깜짝 놀라는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보톡스를 맞으려고 이렇게도 많은 사람들이 대기를 하고 있는 모습에 도떼기 시장을 연상케 하고, 할인 행사로 저려한 보톡스 가격은 효과가 물을 탄 듯 줄어드는 느낌을 받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취지로 글을 적는 이유는 같은 제품의 보톡스를 맞아도 가격에 따라 효과가 다르다는 체험을 통해 의견을 남겨 보기 위함입니다.

 

보톡스 가격
보톡스 가격

보톡스 가격

 

 

보톡스 가격은 병원의 행사에 따라 가격이 많이 차이나는 경우가 많은데, 할인 행사를 한다고 너무 저렴하게 가격을 적어놓은 보톡스들의 가격이 진짜 할인만큼 아무런 이상없이 썩지 않고 원래 보톡스 브랜드의 성분으로 들어가는지 의문을 가져 봅니다.

 

국내산 보톡스 같은 경우 할인행사로 맞으면 1만원 되지 않는 금액으로 여러 군데를 맞을 수 있습니다. 혹시나 몰라 보톡스 내성으로 효과가 일어나지 않을까 봐 비용을 더 지불하고 제오민 보톡스를 와이프가 이제 것 계속 맞았는데 희한하게도 병원에 따라 보톡스 효과가 확연하게 달랐습니다.

 

 

보톡스 물
보톡스 물?

보톡스 효과 물 타나

 

7-8개월 전에 와이프가 지인들 보톡스 맞으러 간다고 함께 따라가서 맞은 보톡스가 제오민 보톡스입니다. 그냥 국내산 보톡스 맞으면 되는데 내성 문제가 생길까 봐 비싼 제오민을 맞았다고 합니다.

 

 

다만 이번에 행사로 인하여 턱, 눈가, 이마 모두를 10만원에 맞았다고 하는데, 국내산 보톡스는 이렇게 맞는데 5만원 들어가는 가격에 비해 2배뿐이 차이가 안나 제오민 맞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상하게도 당기는 현상이 크게 없고 크나큰 변화가 없어서, 원래 보톡스가 맞아도 큰 차이가 없는 줄 알았다고 하고, 시간이 3-4달 지나니깐 그나마 약간의 효과가 있던 보톡스 느낌도 금방 사라졌다고 합니다.

 

최근에 다른 미용 관련 병원에서 보톡스 행사를 해서 제오민 보톡스 가격을 물어보니 이마, 턱, 눈가 이렇게 165,000원이라고 합니다. 와이프는 왜 이렇게 비싸요라고 물어보니, 저희 제오민 보톡스 이 정도면 정말 저렴한 거라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렇게 제오민 보톡스를 이마, 턱, 눈가에 총 15방 맞고 기본 피부병원과 다른 점을 이야기를 하는데, 그 당시 병원은 이미 주사기에 보톡스를 넣은 걸 가져와서 제오민이라고 얼굴에 주사를 했고, 이번 병원은 제오민 보톡스 앰플을 보여주고 거기에 주사를 삽입해서 진품에 다른 물질 썩지 않고 주사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보톡스 브랜드
보톡스 브랜드

보톡스 효과 차이

 

 

같은 제품인 보톡스인데 이번에 맞은 보톡스는 당기는 현상이 빠르게 느껴지고 다음날 확실히 얼굴에 주름이 펴지고 얼굴 라인이 확실히 좋아졌다고 합니다.

 

제가 보기에도 기존보다 눈주름도 빠르게 펴지고 턱라인도 V라인 비슷하게 기존보다 좋아진 걸 느꼈습니다. 이러한 점을 볼 때 같은 제품을 너무 저렴하게 시술하는 병원들은 혹시나 물을 타지 않을까 그런 생각도 해봅니다.

 

왜 미리 주사기에 성분을 넣고 그것을 바로 고객에게 시술하는 것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최소한 제대로 된 제품의 성분으로 하고 있는지 확인은 해주어야 하는데, 가격이 너무 저렴하다고 저렇게 확인되지 않는 시술 병원은 가지 않는 게 좋아 보입니다. 물을 타는지 다른 보톡스를 썩는지 알 수 없으니 간요.

 

 

보톡스 주사
보톡스 주사

보톡스 주사 시술

 

와이프를 따라 처음으로 피부 관련 병원을 가 보았습니다. 이곳은 브랜드 체인으로 수술은 하지 않고 시술만 해주는 곳인데,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왜 성형이나 피부 관련 병원들이 돈을 많이 버는지 풍경으로만 보아도 알 수 있었습니다.

 

젊은 여성부터 60세 이상의 어머님들 까지 젊게 보이고 아름다워지고 싶은 욕망은 끝이 없나 봅니다. 우리 아버님들도 어머님들처럼 보톡스 정도는 맞아주면 주름 해결에 참 좋을 텐데, 아마 도떼기 시장 같아서 오시지는 않을 듯합니다.

 

보톡스 가격 저렴하다고 가격만 보고 주사를 맞기보다는, 제대로 된 정품을 사용하는지 확인되는 전문점에서 시술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남기며, 이상으로 보톡스 가격 물 타는 건 아닐까 효과 줄어든 이유에 대한 견해를 남겨 봅니다.

 

사각턱 보톡스 가격 윤곽 주사 효과 부작용

 

사각턱 보톡스 가격 윤곽 주사 효과 부작용

이런 경험은 한두 번 있을 겁니다. 사각턱 보톡스 맞으러 갔는데 보톡스를 더해 윤곽 주사까지 맞게 되는 경우가 많기에 이 둘의 차이점과 가격 어떠한 효과가 있는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

bluesmj.tistory.com

리쥬란힐러 효과 주기 통증

 

리쥬란힐러 효과 주기 통증

리쥬란힐러는 노화된 피부를 개선하는 동시에 자체 콜라겐 구조를 복원하는 피부 능력을 재활성하여 새로운 콜라겐의 성장을 촉진하도록 하는 인기 있는 피부 치유 트리트먼트 입니다. 리쥬란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