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수분크림 가품 리필 가격 후기

키엘 수분크림 가품 리필 가격 후기


여성분들이라면 화장품 짝풍 가품들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인터넷 최저가만을 공수하던 남성들은 키엘 수분크림이나 영양크림에 가품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구입하게 된 키엘 가품과 정품 리필제품에 대한 가격 후기 정보를 공유합니다, 특히 남성분들 화장은 인터넷 최저가로 구입하면 짝퉁이거나 가품일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꼭 인지하세요.

 

키엘 수분크림
키엘 수분크림

키엘 수분크림 가품

 

 

인터넷 세상은 정말 사기꾼들로 득실거리는 지식이 부족하면 당할수 뿐이 없는 구조인 것 같습니다. 특히 남성분들 와이프 생일이나 여자친구와 특별한 날 선물을 하려고 이름 있는 화장품을 구입해 선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같은 이름의 제품인데 가격차이가 2배이상 나는 기이한 현상을 보며 득템 했다고 저렴한 화장품 메이커 제품을 구입해서 여자친구나 와이프에게 선물하는데 그걸 바르고 난 후 얼굴이 뒤집혀 해당 메이커 고객센터로 문의했다가 정품이 아니라는 소식을 듣게 되는 와이프나 여자친구의 얼굴을 보며 당혹감을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키엘 수분크림 가품도 존재하며, 글쓴이가 정상적인 키엘 홈페이지에서본 수분크림 가격보다 반이상 저렴하게 측정되어 있고, 대부분 정품 가격보다 20-30% 저렴하게 판매되는 사이트들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그 사이트 보다 더 저렴하게 판매되는 정품이라고 써붙여 놓은 사이트들이 줄비하고, 모양도 똑같길래 구입 후 와이프 주었다가, 완전 얼굴이 뒤집히고 난리가 나서 키엘에 정식 항의 하겠다고 하는 와이프 붙잡고 자초지종을 이야기했더니 이거 키엘 수분크림 가품이네 이런 말을 합니다.

 

와이프의 그 눈초리, 잊을수가 없습니다. 꼭 이렇게 말하는 것처럼 들렸거든요, 그럼 그렇지 남자가 쪼잔하게 싸다고 그런 걸 구입해 마누라 주냐, 뭐 그런 죄책감으로 저는 시달렸습니다. 피부가 뒤집히니 피부과를 다녀도 1주일 정도 엉망이더군요.

 

 

키엘 정품
키엘 정품

키엘 수분크림 리필

 

 

그나마 찾아보니 키엘 수분크림 리필은 가격대가 대략적 다들 비슷했고, 무엇보다 백화점 제품이라는 글귀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이전에 통으로 구입하는 125ml 사이즈는 가격 차이가 많이 나서 저렴한것으로 고르던 무지함을 이제는 키엘 수분크림 가품과 정품의 느낌을 알게 되었습니다.

 

키엘 수분크림 정품을 구매할때는 키엘 정품 홈페이지에서 행사를 할 때나 샘플을 많이 줄 때 꼭 공식홈페이지에서 구입을 합니다. 같은 정품이라고 붙어 있는 인터넷 정품 키엘 가격보다 1만 원 정도 공식홈페이지가 더 비싼 경우가 많지만 화장품은 민감한 피부에 사용해야 되는 제품이기 때문에 1만 원 저렴하다고 리스크를 감당하지 않습니다.

 

 

키엘 수분크림 가격
키엘 수분크림 가격

키엘 수분크림 가격

 

 

키엘 수분크림 가격을 보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명절이나 연말에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키엘 정품 가격을 어느 정도 알고 있어야 가품이나 짝퉁에 당하지 않습니다. 키엘 수분크림 정품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 키엘 공식 홈페이지 가격

 

  • 키엘 수분크림 125ml 가격 80,910원
  • 키엘 수분크림 150ml 리필 80,910원
  • 키엘 영양크림 75ml 가격 110,490원

 

위에 사진으로 최근 명절에 판매하고 있는 키엘 공식 홈페이지 가격 입니다. 정품 가격이 이 정도라는 것을 감안하시고, 비싸게도 구입하지 마시고, 너무 저렴하게도 구입하지 마세요. 그나마 백화점 제품이라고 적어놓고 정품 체크 해놓은 믿을 수 있는 사이트에서 구입한다면 키엘 수분크림 가품이나 영양크림 짝퉁을 구입하지 않을 수 있을 겁니다.

 

 

키엘 공식 홈페이지

 

 

키엘 영양크림
키엘 영양크림

키엘 가품 정품 후기

 

이번에도 큰일 날뻔한 일이 있습니다. 겨울이 되니깐 수분크림 하나 만으로는 피부관리가 되기 힘들어 그나마 적당한 키엘 영양크림을 써보고자 구입을 했습니다. 그런데 그것을 바른 와이프 얼굴이 다시 뒤집혀서 이거 키엘 가품이지 그렇게 아내가 묻더군요.

 

그러나 해당 제품은 키엘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한 진품이므로 구입날짜, 홈피 내용을 모두 와이프에게 전달했습니다. 그러니 자기 피부와 맞지 않는다고 그냥 피부과 가서 소견서 받아 반품한다고 하길래, 제가 쓴다고 했습니다.

 

오 제가 써보니 반질 반질 한 것이, 키엘 수분크림과 함께 바르니 저는 정말 얼굴이 맨들하고 좋네요. 키엘 정품 제품이라도 자신과 맞지 않으면 피부가 뒤집힐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이제는 키엘 수분크림과 영양크림을 저 또한 와이프와 함께 사용하고 있는데 모든 것을 만족하고 있습니다. 다만 와이프 말이 제 얼굴 면적이 넓어서 수분크림을 매달 사야 되는, 좀 아껴 쓰라고 잔소리하는데 그까짓 거 술 한잔 안 사 먹으면 되는 가격 피부에 투자하겠습니다.

 

이상으로 키엘 수분크림 가품 리필 가격 후기 포스팅을 줄입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부작용

 

고혼진 화장품 가격 부작용

오늘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고혼진 화장품의 가격과 해당 제품의 부작용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요즘 광고들은 블로그에 엄청 돈을 많이 쏟아서 그런지 전부 좋다는 글뿐이 없네요

bluesmj.tistory.com

천수애진 가격 효능

 

천수애진 가격 효능

요즘 나오는 제품들은 정말 좋은 제품들이 많이 보입니다. 다만 가격을 알아보기가 생각처럼 쉽지 않네요. 전화번호를 남겨야 하고 무료상담을 받아야 하니 정말 불편합니다. 천수애진 또한 가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