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무선청소기 오브제 9671 9471 5개월 사용 후기

엘지 무선청소기 오브제 9671 9471 5개월 사용 후기


무선 청소기는 흡입력이 약하다고 유선청소기를 오랜 시간 써왔습니다, 그런데 엘지 무선청소기 오브제 9671, 9471 제품은 정말이지 흡입력을 가지고 약하다 어쩌다 할 수 없을 만큼 강력하고 만족합니다. 엘지 무선청소기 오브제 9671 제품을 내 돈 주고 5개월 사용해본 장단점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엘지-청소기-오브제
엘지 무선청소기

엘지 무선청소기 오브제

 

처음에는 오브제를 사지 않고 같은 성능에 색상만 일반인 제품을 구매할려고 했습니다. 가격차이가 20-30만 원 정도 났으니 간요, 그런데 사람 심리가 이왕 사는 거 예쁜 거 사고 싶습니다. 20-30만 원 차이가 크지만 되려 이런 생각을 하게 되죠.

 

20-30만 원 차이 때문에 마음에 드는 색상을 포기할 수 없다, 솔직히 엘지 조금 짜증 나네요, 색상 차이로 공기청정기도 마찬가지 모든 제품이 색상 하나 차이로 30만 원 가까이 차이를 두는 프리미엄은 아이디어는 정말 좋은데, 고객들의 부담이 커져서 솔직히 짜증이 나긴 합니다.

 

그런데도 오브제를 팽개쳐버리지 못하고, 돈을 더 주고 구입하게 되는 이유는, 욕심이겠죠, 어쨋든 저는 오브제를 선택하게 되었고 막상 구입하려고 하니깐, 9671, 9471을 두고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으로 볼때는 AO9471을 구입하려고 했는데, 하이마트가서 제품을 보니깐 9671 제품이 더욱더 고급스러운 색상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개인적 취향이지만, 제눈에는 진한 녹색, 군청색 같은 색상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만 보지말고 직접 가서 보세요, 그래야지 정말 내가 원하는 색상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오브제는 고급스러움입니다, 9671색 상의 고급스러움을 저는 선택함에 후회가 없습니다.

 

 

엘지-무선청소기-오브제엘지-청소기-오브제-밧데리
물청소 밧데리

엘지 무선청소기 오브제 AO 9671 사용후기

 

아시다싶이 처음 삿을 때만 오브제 색상에 관심이 있고 1-2주만 지나면 색상에는 솔직히 관심이 없습니다. 그래서 굳이 무리해서 오브제 프리미엄 색상을 구입할 필요가 없을 것 같지만, 향후 나오는 오브제 제품 들고 깔마춤을 하기 위해서는 장기적인 그림을 그려야 합니다.

 

단적인 예로, 저희는 이번에 LG 스타일러 제품을 구입할것 입니다, 당연히 오브제 제품을 구매할 것 같고, 기존에 엘지 무선청소기 오브제 AO 9671과 동일한 색상을 깔마춤으로 구입 예정입니다.

 

집안의 깔마춤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그때 잠깐의 돈의 아쉬움 때문에, 일반 모델을 선택하는 우를 선택하지 마세요, 인생은 어떻게 변화할지 모르니 간요.

 

 

엘지-청소기-오브제-색상
LG 오브제 색상

 

엘지-무선청소기-오브제
LG 오브제 청소기

▣ 엘지 무선청소기 오브제 9671 장점

 

  • 흡입력이 매우 강력하다, 먼지까지 싹 다 빨아들인다.
  • 디자인은 말이 필요 없고 고급지다
  • 물청소가 가능하고, 생각보다 잘 닦인다
  • 분리가 편하고, 사용이 간단하다
  • 청소기로써 만족스러운 제품이다.

 

 

▣ 엘지 무선청소기 오브제 9671 단점

 

  • 장점만 있는 건 아니다, 무겁다
  • 청소를 자주 하는 사람이라면 고민해 보자
  • 가격이 사악하다

 

앞서 이야기드렸다시피, 디자인은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유흥이 깨집니다, 하지만 집에 놀러 온 사람들은 예쁘다고 좋아합니다, 저희 집 청소기 보고 예쁘다고 3분이나 똑같은 제품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저희 와이프는 청결한걸 너무 좋아합니다. 하루에 3번 청소기를 사용합니다, 이렇게 자주 청소하는 사람에게 엘지 무선청소기는 무게감이 있어 손목에 무리를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엘지만의 문제점이 아니라 요즘 나온 청소기 대부분이 흡입력과 무게의 비중을 두고 고민을 하는 것 같네요.

 

흡입력 때문에 강력한 유선 청소기만 써오던 저희가 엘지 무선청소기 오브제 AO9671을 써보고 구입한 지 얼마 되지도 않은 강력한 유선청소기를 창고에 넣어 버리 사연이 있습니다. 아래 저희가 추천하던 강력한 유선 청소기죠 가격 대비 효율이 매우 줗은 청소기입니다.

 

 

지금은 무선청소기의 흡입력이 좋아 유선 청소기를 쓰고 있지 않지만, 가격 대비 효율성은 유선청소기가 매우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하루에 한 번 정도 청소하는 분이라면, 무리하지 마시고 천천히 사용하면, 팔목에 무리가 가지 않을 거라 생각합니다.

 

요즘 가전제품 LG가 정말 좋네요, 가격이 점점 사악해져서 그렇지, 엘지 무선 청소기 오브제 AO 9671을 써본 결과, 가격은 비싸지만,  잔잔한 고장 없이 진공청소와, 물걸례까지 한 번에 집안 청소를 할 수 있어 매우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이상으로 엘지 청소기 오브제 제품에 대한 5개월 사용후기를 끝낼게요.  아래 청소기는 장모님 사드린 건데 이러한 제품도 가격 대비 성능이 좋네요.

 

 

무선 청소기 LG 코드 제로 A9S 9700 추천

 

무선 청소기 LG 코드제로 A9S 9700 추천

저희집에는 청소를 무척 좋아하는 사람이 살고 있습니다. 하루에 3번 청소기로 청소하는데 그 열정을 보면 대단하며, 아직 무선 청소기는 사용하지 않고 있으며, 그이유로 흡입력이 약하다 생각

bluesmj.tistory.com

 

lg 4도어 냉장고 1년 사용후기 추천

 

lg 4도어 냉장고 1년 사용후기 추천

와이프가 가지고 싶다 그렇게 노래 부르던 LG 4도어 F872MT75T 냉장고 1년 사용후기를 간단하게 적어볼가 합니다. 여러분은 왜 좋은 냉장고가 필요한가요? 누군가는 가성비 효율성을 이야기 할수있

bluesmj.tistory.com

 

코지마 파가니니 발마사지기 추천

 

코지마 파가니니 발마사지기 추천

안마기를 살려다가 그 부피로 인해 발마사지기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알게 된 코지마 파가니니 발마사지기 강력한 압력과, 주물림 에어, 타사 제품보다 확실히 강력한 만져주는 느낌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