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저품질 다음 펍벤 원인 후기

티스토리 저품질 다음 펍벤 원인 후기


다음의 저품질은 이유가 없으며, 펍벤은 개인적인 생각을 적어볼까 합니다. 혹시 티스토리 저품질인가요? 좌절하지 마세요, 어차피 그것을 겪고 일어서야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저품질 이후에는 펍벤이 기다리고 있으니 포기하지 말고 나아가 봅시다.

 

티스토리 저품질은 당연히 오는것이며, 다음의 펍벤은 이미 당신이 블로그 초보가 아닌 것을 증명해주는 것이며, 마케터로서 나아가는 과도기 과정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daum-펍벤
DAUM

티스토리 저품질

 

티스토리 저품질을 이야기하며, 처음 글 발행후 몇십 분 내 글이 사라지는지 확인하라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혹 사라지면 기존에 작성한 글을 지우고 빠른 대처를 하면 저품질을 막을 수 있다고, 그런데 말입니다.

 

그렇게 일일이 파악하는 사람은 초보도 아닐뿐더러, 그런 사람들에게 다음또한 크게 중요한 존재는 아니잖아요. 그리고 운 좋게 저품질을 풀었다고 하여도, 두 번 세 번 되다 보면, 저품질 걸리고 절대 풀어주지 않습니다.

 

이 말인즉 내가 노력함에도 티스토리 저품질은 아무도 알 수가 없습니다. 다만 파워링크 광고가 많은 광고업자들이 돈을 내고 하는 광고 키워드는 조금 멀리해야 그나마 저품질 걸릴 확률이 조금이라도 줄어듭니다.

 

저품질은 일기를 적어도 재수가 없으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제 나름대로 일기를 적다가 저품질을 당했기 때문에 고가의 키워드, 광고성 깊은 키워드 등은 당연히 저품질이고, 일반적인 글도 저품질 될 수 있다는 것을 이지 하시고, 너무 저품질에 시간과 미련을 남기지 말았으면 좋겠습니다.

 

 

좌절하는-모습
좌절

티스토리 다음 펍벤

 

개인적으로 저품질이야, 알수 없게 맘대로 걸린다고 생각하지만, 다음 펍벤은 약간의 원인이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가장 먼저 드는 생각은 티스토리 한계정당 5개를 운영할수 있잖아요.

 

그 5개를 모두 사용하고, 거기에 애드센스를 달고 있는 경우, 펍벤에 걸릴 확율이 높습니다. 당연히 얼마전 애드센스 대란에 받은 블로그들이 대부분 다시 저품질이 되었고, 한계정에 블로그가 많으면 많을수록 펍벤에 잘걸린다 생각 합니다.

 

그이유는 3개의 계정에는 5개의 블로그 모두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3계정 전부다 펍벤입니다. 그러나 1개의 블로그만 사용하고 있는 계정은 저품질도 현재 없고, 당연히 펍벤도 아닙니다.

 

 

▣ 펍벤 개인적 의견

  • 티스토리 계정에 블로그가 많으면 확율이 높다
  • 저품질 문의하다가 펍벤을 당할수 있다.

 

저같은경우 저품질에 걸려도 왠만하면 고객센터에 문의를 꺼려합니다. 왜냐하면, 풀어주지도 않는데, 오히려 나의 블로그 전부를 들여다 보고 되려 저품질을 맞은적이 있기도 하고,  찜찜하기 때문입니다.

 

 

아이-모습 data-filename=
펍벤 후기

티스토리 펍벤 후기

 

그나마 다행인것은 기존 포스팅이 많은 블로그는 다음이 주가 아니기 때문에 다른 포털에서 유입이 됩니다. 하지만 키운지 얼마 안된 티스토리 블로그는 계속 써나가기 힘이 듭니다. 왜냐하면 초반에 다음에서 버림받으면, 유입이 거이 없기 때문에 대부분 좌절하기 떄문입니다.

 

저또한 다른 포털에서 유입이 그나마 들어오는 블로그는 살려서 쓰고 있고, 다음위주 블로그 같은 경우 글을써도 유입도 없고, 그시간에 다른 포털에서 유입되는 블로그 글 하나라도 더 적는게 효율적일것 같아 신생 블로그는 일단 모두 접어둔 상태입니다.

 

티스토리 저품질은 당연히 오는 것이며, 펍벤또한 언제가 올수도 있는 내용이기 때문에 너무 다음 위주로 글을 적는것보다 구글과 같은 완전 소중한 포털의 유입을 생각하여 SEO에 마추어 글을 쓰는 요령을 공부하는것도 중요하다 생각이 듭니다.

 

이상으로 다음은 다음에 하는것으로 인지하고 티스토리 저품질 다음 펍벤 원인 후기 포스팅을 줄입니다.

 

 

■ 애드센스 공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