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수익 확인 바로가기

애드센스 수익 확인 바로가기


이번 구글 애드센스앱이 지원 중단됨에 따라 기존처럼 휴대폰에서 바로 누르면 수익확인을 할수 있는 대체제를 기존 앱사용자 분들은 찾을겁니다. 애드센스 수익을 간단하게 확인하는 바로가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애드센스 수익 바로가기

 

구글 애드센스앱이 사라졌기에 한번에 수익을 확인할려고 하면 다시 포털에 들어가고 애드센스 치고, 수익을 확인해야 합니다. 그런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애드센스 바로가기를 휴대폰 홈에 추가하면 됩니다. 아래 추가하는 방법을 공유할게요 간단하거든요.

 

 

애드센스-홈-추가애드센스-홈-바로가기
애드센스 바로가기 만들기

 

 

1. 포털 네이버나, 다음, 구글 어디에서든 구글 애드센스를 쳐서 애드센스로 들어간다.

2. 들어가면 로그인을 누른다

3. 휴대폰 아래에 보면 점3개가 보이시죠, 그것을 누른다.

4. 그러면 더보기가 나오는데 여기서 한번 더 옆으로 재끼세요

5. 그러면 홈화면 추가라는 것이 나옵니다.

6. 그것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생성됩니다.

 

 

애드센스-바로가기-추가방법
애드센스 바로가기 생성

 

위와 같은 홈 Gooke AdSense가 나옵니다. 여기서 "추가"를 누르시면 만들고 싶은 이름명이 나옵니다. 변경하시던지 그냥 추가하시면 아래 사진처럼 휴대폰 화면에 추가가 됩니다.

 

 

휴대폰-애드센스-추가
애드센스 바로가기 추가

 

귀찮아도 한번 해놓으면 기존 애드센스앱 만큼의 다양하게 쉽게 내 블로그 현황을 볼수 있는것은 아니지만, 앱이 종료된 지금 그래도 수익은 앱처럼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는것에 의미를 부여해 봅니다.

 

저도 구글 애드센스앱만 사용하다가, 앱이 오류가 뜨고 사용 중단되니간 너무나도 불편하네요, 그나마 수익확인은 이렇게 해놓으니 바로 바로 할수 있어서 그나마 다행이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시길 바라면서 애드센스 수익 확인 바로가기 글을 줄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앱 지원 종료

오랜 시간이 흐렸네요, 구글 애드센스가 애드센스 앱 지원 종료한다고 했는데, 그 말에도 계속 사용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금일부터(2021년 8월 13일) 접속이 안되고 있습니다. 기존 분들은 이 앱

bluesmj.tistory.com

 

 

▣ 애드센스 정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