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블로그 수익 CPC 상승 방법

애드센스 블로그 수익 CPC 상승 방법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수익이 미비하게 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 이유가 도대체 무엇 때문일까요? 알고 보면 수익의 차이는 작은 것부터 시작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CPC 단가 상승 방법 및 여러 가지 상승할 수 있는 정보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하는-여자
블로그

애드센스 블로그

 

여러분들 지금도 많은 PDF자료를 돈을 주고 사보고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런저런 자료를 돈 주고 사보면 내용이 거진 비슷합니다. 별반 다를 게 없다는 것이죠. 또는 다른 블로그 대충 따라 하면 그것에 대한 비용을 세이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알고 따라하는것과 모르고 그대로 따라 하는 것의 차이는 수익의 차이와 직결된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의 블로그의 상태에 그것들을 대입시키면 누군가는 큰 이익이 나지면, 다른 누군가는 오히려 수익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즉 내 블로그는 내가 제일 잘 알고 있으니 간 내 블로그에 맞게 대입해보고 실험해보는 시간을 가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나둘 실험 하다가 보면, 자신에게 맞는 광고 위치와 자신이 잘하게 되는 무언가를 발견하게 됩니다. 이것을 하나하나 모으면서 시간과 투자하다 보면 수익은 반듯이 상승하게 됩니다. 귀찮다고 그냥 그럭저럭 내버려 두면 늘 그 밥에 그 밥그릇이라는 것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애드센스 광고검토

 

여러분 애드센스 광고 검토 얼마나 자주 하시나요? 실험해보신 분들은 아실 겁니다. 광고 차단 후 그날은 왠지 모르게 수익이 올라가지도 않고 오히려 못할 때 있습니다. 그 이유는 한꺼번에 너무 많은 광고를 차단했기 때문일 수도 있으며, 단가 좋은 광고를 없애서 그럴 수도 있습니다.

 

외국 광고라고 무조건 차단하는 것은 비싼 광고를 차단하는 경우일 수도 있습니다. 경쟁으로 그 키워드에 클릭당 500원짜리 광고가 있습니다. 그런데 그게 꼭 한국 광고 일거란 생각은 하지 마세요, 외국 광고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아래 광고들 내용을 참고하시고 저것들부터 지워주세요.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 상승 방법

요즘도 귀차니즘으로 광고 차단은 웬만하면 안 건드리는데, 최근 블로그 계정마다 RPM차이가 너무 나서 그 원인을 알아보던중 이 광고가 이렇게 많이 있는 것을 보며, 정리에 들어가기 시작했습

bluesmj.tistory.com

 

 

구글 애드센스 광고검토 승인 수익 상승

티스토리로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달고 수익을 내는 사람들은 한 번쯤 애드센스 광고에 대해서 고민하고 수정하며 수익창출에 시너지를 내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런데 혹시 광고 검토 이거는

bluesmj.tistory.com

 

위 두 가지 내용을 한번 읽어보시고 곰곰이 생각을 해보세요. 자신의 블로그가 애니와 같은 경우가 아니라면 애니 광고는 지워주는 게 확실히 수익에 효과가 있습니다. 너무 많거든요.

 

 

 

CPC 단가 올리는 법

 

여러분은 어떤 글을 적고 있나요? 애드워드 단가 보면서 적고 있나요? 거기에 나오는 단가가 모두 애드센스 블로그에 나오는 단가일까요? 아닐 겁니다. 정확하게 무엇을 참고하고 적으면 좀 더 높은 CPC 단가 나올 수 있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아래 글을 한번 읽어보시라고 권해 드립니다. 간단한 내용이지만, 초보분들에게는 좋은 길잡이가 될 것입니다.

 

 

돈 되는 것들이 분명 CPC 단가또한 높습니다. 아래 어떤것들을 먼저 참고할지 그에관한 내용이오니 참고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 상승방법

요즘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로 인하여 직장을 잃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새로운 직업이 각광을 받게 되는데요. 바로 인터넷으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블로그와 같은 디지털 노마드가 현재 인

bluesmj.tistory.com

 

▣ 반대로 CPC단가 폭락 원인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유도하는 글이나, 실험 삼아 짧게 적은 글들이 문제가 될 때가 있습니다. 의외로 대충 적은 글에 많은 트래픽이 발생하여서 되려 CPC 단가를 폭락시키기도 합니다. 그 이유가 무엇 때문일까요?

 

가끔 블로그를 오래 운영하시는 분들이 하시는 말씀이 있습니다. 대충 적을 거면 그냥 그날은 쉬어라고, 1일 1포가 처음에는 중요할지 모르겠지만 시간이 지나면, 오히려 1일 1포가 저품질 위험도 있고, 소재 고갈로 좋지 않은 글을 적을 수 있기 때문에, 차라리 적고 싶을 때 2-3일에 하나씩 적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아래 CPC 단가 폭락한 제 경험을 참고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CPC 단가 폭락

정말 처참하다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CPC단가가 그야말로 처참할 정도로 엉망이다. 왜그런것일까. 여러가지 의문을 가져본다. 같은 주제 같은 애드센스 계정 안의 광고인데도 블로그마다 CPC

bluesmj.tistory.com

 

어떤가요 조금 도움이 되셨나요. 다음에는 티스토리 블로그 저품질에 대한 이야기를 한번 해볼까 합니다. 최근 링크 광고가 없어져서 수익이 반토막 나신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도 하나 위안이 되는건 링크광고가 사라지면서 CPC 단가는 올랐다는 것입니다.

 

 

첫술에 배부른 경우는 없습니다. 포기하지 마시고 열심히 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애드센스 블로그 수익 CPC 상승 방법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