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안드로이드 유튜브 광고 제거 방법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유튜브 광고 제거 방법


유튜브를 보다보면 최근에는 광고가 너무 많이 붙어서 한편 한편 특히 짧은 영상을 볼때마다 광고가 나와서 불편할때가 한두번이 아닙니다. 특히 무언가를 하면서 노래를 틀어놓고 듣는데, 중간에 광고가 나오면 광고를 끝까지 들어야 합니다. 이런 경우를 대비해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유튜브 광고 제거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안드로이드 유튜브 광고 제거 앱

 

 

노래를 틀어놓고 강아지를 목욕시킬때, 갑자기 나타나는 광고, 손은 강아지를 비누칠하고 있어, 사용할수 없는경우가 많습니다. 그런경우에 광고가 나오면 끝까지 광고를 다들어야 하는데, 요즘에는 한개만 나오는게 아니라 넘겨주지 않으면 2개 3개도 연달아 나옵니다.

 

이런 광고가 짜증나시는 분들중에는 유튜브 프리미엄으로 한달에 돈을 주고 유튜브 광고를 제거 합니다. 그러나 돈을 주지 않고도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유튜브 광고를 제거 할수 있습니다.

 

 

▣ 스마트폰 유튜브 광고 제거 방법

 

1. 먼저 구글 스토어에 들어가셔셔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를 설치 해야합니다. 보통 삼성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은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을겁니다.

 

구글-스토어
구글스토어

 

 

여기서 열기를 하시면 기존에 여러분이 사용했던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가 나오며 보통 99개가 모두 차있을겁니다. 최근에 나온 삼성 갤럭시 휴대폰은 아래에 빨간색 테두리안에 있는 석삼자가 보일겁니다. 그것을 눌러주세요.

설정
테두리를 눌러주세요

 

빨간 테두리안의 N이 있는것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내용이 나옵니다. 여기서 광고차단 기능을 클릭해주세요.

 

 

광고차단-기능
광고차단 기능

 

삼성-광고차단삼성 인터넷용 광고차단
삼성 인터넷용

 

광고차단 기능을 눌러보면 위와 같은 다양한 광고차단 기능들이 보입니다 여기서 삼성 인터넷용 Adblock Plus를 다운로드 해주세요. 그런후 실행 해주시면 됩니다.

 

 

광고제거 설치허용되는 광고
광고차단 방법

 

맨아래 파란색 화살표를 눌러 주세요. 2번 누르면 설치가 완료되어 이제 그 지긋 지긋한 유튜브 광고가 나오지 않습니다. 

 

 

유튜브 광고 활성화
활성화 방법

 

위 ABP 앱이 파란색으로 활성화 시키면 더이상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유튜브 광고가 나오지 않습니다. 프리미엄으로 돈주고 광고를 제거하지 않아도 되는 꿀팁이니 꼭 한번 해보세요. 이상으로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유튜브 광고 제거 방법 포스팅을 줄입니다.

 

 

유튜브 음원추출 mp3파일 바꾸는 사이트

기술의 발전은 매우 빠르네요. 어느 순간 유튜브에 대해서 별로 신경 쓰고 있지 않고 그냥 내가 듣고 싶은 음악은 유튜브에 들어가서만 들었는데 유튜브 음원 추출이 가능하다는 것도 알았고 해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