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맥 27인치 프로모션 할인 아이팟 덤

아이맥 27인치 프로모션 할인 아이팟 덤


우연찮게 지나가다가 보게 된 아이맥 27인치 그것은 나의 발걸음을 멈추게 했고, 모델 체인지된다는 이야기에 몸을 돌렸지만, 신학기 프로모션 할인이라는 이야기에 다시 한번 뒤돌아 보게 했다. 그리고 덤으로 무선 아이팟을 얻기위해 주문하게 되었다.

 

 

아이맥-사진-모습
아이맥 27인치

 

아이맥 27인치

 

우연찮게 마트에서 전시되어진 아이맥을 보게 되었습니다. 어느 순간 집에 데스크톱은 존재하지 않고 오로지 노트북 만사용을 하였는데, 아이맥 27인치를 보고, 저런 PC가 있으면 작업을 하더라도 너무 좋겠다 그런 생각을 하게 되네요.

 

 

그래서 이것저것 알아보던중 아이맥 27인치 인텔 버전은 이것이 마지막 최종 버전이고 M1칩이 달린 풀체인지 아이맥이 곧 출시된다고 합니다. 그 소리 듣고 새로운 거 나오면 사야지 했습니다. 그런데 그 생각하고 한참을 웃었습니다. 이유는 아래와 같아요.

 

  • 난 그래픽이나 영상을 하지 않는다

  • 쇼핑이나 글만 써서 고사양이 필요 없다

  • 노트북만 보다 보니 큰 화면이 필요했다

  • 그냥 감성이 풍만한 무언가가 필요했다

 

그러고 보니 아이맥은 나와 전혀 상관없는 고성능 PC이다 그런데, 아이처럼 그것이 진정 가지고 싶다. 이제 것 이런적이 없는데, 차도 별흥미가 없는데, 이상하게 해당 아이맥27은 소유하고 싶은 생각이 너무나도 드는 제품입니다.

 

 

 

아이맥-할인
애플 프로모션

애플 프로모션

 

새로운 디자인으로 풀체인지 되어서 아이맥이 나온다고 해서 기다릴까 했습니다. 그러고 난후 본것이 향후 아이맥의 디자인 변경 모습 및 성능에 관한 카더라 영상들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걸 보면서 또 흔들리는 저를 발견 했습니다.

 

 

내가 원한것은 화면이 더커지는게 아니고, 터치가 되는것은 더욱더 아니며, 속도가 빠른것도 아니라는것, 특히 액정의 아래에 애플 표시 그것의 아름다움에 빠졌는데, 그로그가 사라지고 액정만 커지는것은 나에겐 무의미 하다 생각하였고, 그것과 동시에 3월16일까지 신학기 프로모션 기간이라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이라고 치고 애플공식 사이트에 들어가면 자동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나옵니다. 신한기 프로모션으로 사면 좋은이유는 가격 할인 및 아이팟을 공짜로 덤으로 가질수 있습니다.

 

  • 가격 할인 199,000원(종류에 따라 다름)

  • 아이팟 무료

 

아이맥-프로모션-가격
프로모션 가격

 

▷ 프로모션 전 가격

 

  • 보급형 2,490,000원

  • 중간형 2,740,000원

  • 고급형 3,120,000원

 

 

▷아이팟 덤으로 주네요

 

 

아이맥-프로모션-아이팟-공짜
아이팟

 

아이팟이 일반 유선충전은 199,000원으로 공짜로 주네요. 그런데 2세대 아이팟은 무선인데 그건 5만원의 추가 비용이 들어갑니다. 아이팟프로가 좋다고는 하는데, 저는 그냥 아이팟2세대 추가해서 5만원만 더 플러스 시켰습니다.

 

솔직히 싸구려 이어폰 블루투스 쓰고 있었는데, 이것은 아이를 주거나, 와이프 주면 좋아할것 같네요. 이렇게 저는 신학기 프로모션 덕분에 주저하고 있던 마음을 급하게 행동으로 옮기게 되었습니다.

 

 

▣ 신학기 프로모션 학생증?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면, 학생증이나, 입학증과 같은 증명서가 있어야 된다는 이야기들이 많던데, 저는 그냥 주문하니깐 그에관한 어떠한것도 뜨지 않고 바로 결재가 되고 진행이 되었습니다.

 

 

날짜가 내일까지 임박이라 그런것일수도 있고, 저처럼 그냥 아무 절차없이 바로 되었다는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대부분 보면 저처럼 학교에 다니고 있는 아이들이 있는 연령대의 사람들에게는 확인 절차없이 바로 되었다는 이야기도 있고 소문은 그렇게 계속 되어가네요.

 

 

▣ 애플 홈페이지

 

애플 공식홈페이지

 

Apple (대한민국)

Apple이 제시하는 혁신적인 세상을 만나고, iPhone, iPad, Apple Watch, Mac 등을 구입하는 것은 물론, Apple 액세서리,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기기 지원에 대해서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www.apple.com

 

 

아이맥-결재-배송-내용
배송

 

아무튼 저는 아무런 검증없이 바로 결제하게 되었고 오늘이 3월15일인데 3월 22일까지 1주일내로 제품을 받게 되었습니다. 12개월 할부이지만, 가지고 싶었던 제품을 구입하게 되어 기분이 좋습니다. 이상으로 아이맥 27인치 프로모션 할인 아이팟 덤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