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앱 지원 종료

구글 애드센스 앱 지원 종료


오랜 시간이 흐렸네요, 구글 애드센스가 애드센스 앱 지원 종료한다고 했는데, 그 말에도 계속 사용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금일부터(2021년 8월 13일) 접속이 안되고 있습니다. 기존 분들은 이 앱이 아예 없을 수 있지만 예전 분들은 대부분 사용하고 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편리 하니 간요. 이제 애드센스 앱도 역사 속으로 사라지나 봅니다.

 

구글애드센스앱-종료
애드센스앱

구글 애드센스 앱 지원 중단

 

휴대폰으로 쉽게 애드센스 수익및 여러 가지 방문자, CPC, 사이트, CTR, 노출수, 페이지 RPM, 노출 RPM 등등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던 좋은 애드센스 앱이 오류가 발생하면서 정말 지원이 종료된 것 같아 마음이 아픕니다.

 

가끔 오류는 있었지만 금일같이 하루종일 오류가 생긴 적은 없었기 때문입니다. 기존 애드센스를 시작한 지 1년 이상 넘으신 분들은 이 앱을 잘 활용했을 거라 생각하고, 최근 애드센스에 승인 나신분들은 이게 무언지 모를 수도 있겠네요.

 

구글애드센스앱-오류구글애드센스앱-지원-중단
애드센스앱 오류

 

▣ 역사속으로 사라지는 애드센스 앱

 

애드센스 앱을 활용해서 많은 정보를 얻었고, 초보도 손쉽게 공부할 수 있었던 앱입니다. 오랜 시간 동안 잘 사용한 애드센스 앱을 보내면서 기억을 남기기 위해 간략하게 글을 남겨 보았습니다.

 

조금 특성이 다르지만 이제 쓸만한 앱이 구글애드워즈 앱을 활용해서 정보를 얻어야 할거 같습니다. 애드센스로 수익을 얻기 위해 어떤 것들을 해야 할지 적어놓은 글들이 있는지 확인해 보고 아래에 링크 걸어보겠습니다.

 

 

애드센스 블로그 수익 CPC 상승 방법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수익이 미비하게 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 이유가 도대체 무엇 때문일까요? 알고 보면 수익의 차이는 작은 것부터 시작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CPC 단가 상승

bluesmj.tistory.com

 

위 블로그에 다양한 애드센스 수익 방법과 폭락된 이유등을 적어 놓은 포스팅을 연결해 놓았네요. 애드센스로 수익내기가 참 쉽지 않지만, 이것도 시간을 가지고 하나하나 경험해 나가다 보면 그래도 처음보다는 괜찮은 수익이 나는 것 같습니다.

 

 

▣ 최근 다음 저품질 신공

 

얼마전에도 그러더니, 최근 들어 또 다음에서 티스토리 저품질 또는 펍벤을 다양하게 주고 있습니다. 저품질의 원인은 정확하지 않습니다, 운이 없거나, 하필이면 이 정도가 어울릴 것 같네요.

 

그러나 우리들은 할말은 없습니다. 애드센스를 다는 순간 일상 글을 적어도 상업적인 글이 됩니다, 왜냐 애드센스 광고가 뜨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항의를 해봐야 어쩔 도리가 없네요.

 

 

▣  최근 카카오뷰 지켜보시길

 

최근에 카카오뷰가 또 핫합니다. 블로그로 수익을 내기 위해 변화하는 시장을 잘 관찰해야 된다고 경험이 이야기해줍니다. 요즘은 예전처럼 블로그로 수익내기가 점점 어려워졌습니다. 그만큼 사람들이 많아졌고, 정보는 넘쳐흐르기 때문입니다.

 

한 시대를 풍미하던 애드센스 앱을 보내며, 이상으로 추억이 되어버린 구글 애드센스 앱  지원 종료 포스팅을 줄입니다. 아차 그리고 아래 애드센스앱 대신 애드센스 수익 바로가는 방법 정보 공유할게요.

 

 

애드센스 수익 확인 바로가기

이번 구글 애드센스앱이 지원 중단됨에 따라 기존처럼 휴대폰에서 바로 누르면 수익확인을 할수 있는 대체제를 기존 앱사용자 분들은 찾을겁니다. 애드센스 수익을 간단하게 확인하는 바로가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