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 전망 가상화폐 상승 원인

이오스 전망 가상화폐 상승 원인


가상화폐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이번 년도가 아무래도 세금을 내지 않는 마지막 기회가 될수 있으며, 이는 개인도 마찬가지지만 업자들 또한 올해가 세금이 없는 마지막 기회이기에 개인적으로 10월부터 가상화폐 작업이 시작될것 같다. 이오스 전망 상승 원인.

 

이오스-전망
EOS

가상화폐 이오스 전망

 

이오스에 물려서 오랜기간 4년이상 그대로 놔두고 올해 1만 7천원에 도달했을때 3분의 2를 처분하고 나머지 3분에 1은 더올라 갈까봐 놔두었더니, 3-4천원까지 떨어졌습니다.

 

오랜기간 사고팔고 하지 않고 가지고 있다보니 가상화폐중 특히 이오스의 흐름을 어느정도 인지하고 있습니다. 보통 4천원까지 떨어지고 6천원7천원을 몇번 오르락 내리락 하고 결국 만원을 넘어 투더문을 합니다.

 

이번에는 마지막 기회인 만큼, 여러분은 아직 모르시죠, 많은 코인중에 이오스가 아직 예전 전고점을 넘지를 못했습니다. 그래서 기대하고 있습니다. 세금 내기전 한번은 전고점을 돌파해줄거라는 막연한 기대감, 하지만 분명 이오스는 탄탄하고, 살아남을 코인입니다.

 

 

▣ 비트코인 하락후

 

비트코인 하락후 다시 급등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특징은 예전과 똑같습니다, 주식시장이 좋지 않거든요, 그러면 돈은 가상화폐 쪽으로 흘러 들어오게 되어 있습니다, 지금 비트코인외 메이저 코인들 가격이 매우 저렴합니다.

 

  • 주식시장의 돈이 가상화폐로 오고
  • 내년 대선으로 표심때문에 제재하기 어렵다
  • 내년 세금내기전 마지막 노다지다

 

이때 분명 많은 사람들이 들어 올것이며, 결국 기존 고가를 넘어설것입니다. 다만 너무 욕심 부리지 말고 적당히 먹고 나오는게 진정한 고수인데, 끝까지 수익에 눈이 멀어 놔두다가 원금도 손실 보는것이 우리와 같은 개인들 입니다.

 

 

▣ 가상화폐 세금

 

비트코인 가상화폐 세금 내년 부터 20%

가상화폐라고 하면 많은 분들이 비트코인을 알고 있을 겁니다. 이러한 가상화폐에 내년부터 20% 세금을 과세한다고 합니다. 거기에 기본공제 250만원을 제한 세금을 걷는다고 하는데요. 무슨 내

bluesmj.tistory.com

 

저부터가 올해 수익이 나든 안나든, 기존에 가지고 있던 가상화폐를 처분할까 합니다. 위의 내용처럼 세금 문제도 있고, 분명 세금내기전에 크게 오를거라는 막연한 기대감도 있기 때문입니다.

 

 

합법적-투기
주사위는 던져졌다

이오스 급등할수 있을까

 

다른 메이저 코인들은 이미 기존의 고점을 대부분 갈아 치웠습니다. 메이져인데도 제대로 못간 코인은 아마도 리플, 이오스가 대표적이라 생각합니다. 이오스는 호재가 너무 많은데도 갈때 가지를 못했는데, 이번에 마지막 2021년 연말 급등을 기원해 봅니다.

 

현재 이오스 가격은 5천원대인데, 이글 이후로 5천원을 보기는 힘들것 같고, 연말까지 어디까지 올라갈지 한번 생각해 봅니다. 2만고지를 넘어서 많은 분들이 원하는 5만원까지 갈수 있기를 꿈꾸면서, 이오스 뿐만아니라 올 연말이 가상화폐의 마지막 기회가 되리라 개인적으로 생각 합니다.

 

 

▣ 가상화폐 정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