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다 가격 전망 떨어지는 이유

에이다 가격 전망 떨어지는 이유


가상화폐를 하신지 얼마나 되시나요, 솔직한 마음으로 이야기해볼게요, 가상화폐가 떨어지는 데는 이유가 없습니다, 가져다 붙이기 나름인데요, 에이다 가격 또한 관련된 사람들이 손쉽게 수익을 내기 위해 올리고 내리는 것이지, 가상화폐에서 그 이유를 찾으려고 하지 마세요. 에이다 가격 전망 떨어지는 이유와 향후 개인적 의견을 남겨봅니다.

 

에이다-가격-전망
에이다 전망

에이다 가격 전망

 

전에도 글을쓴적이 있습니다. 대략적인 에이다에 대한 설명과 가격에 대한 정보를 올렸는데요 그 당시 2021년 8월 20일 정도 되었고, 가격은 2950원 정도로 3천 원을 넘었던 시기네요.

 

에이다는 2025년 쯤 전문가들이 3달러 정도 상승한다고 했는데 올해 벌써 거이 3달러 주순까지 갔던 에이다입니다. 그러니 당연히 청산을 할 거라 생각했고, 1달러 정도쯤 재매수하면 괜찮을 것 같은데 여러분 생각은 어떠신가요.

 

 

에이다-일간-가격
에이다 일일 가격

알트코인 다시한번 기회

 

지금 전체적인 가상화폐 가격에 다시 한번 기회를 주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같은 경우 떨어져도 비싸서 들어갈 엄두를 내지 못하지만, 알트코인들 보세요, 에이다 포함, 이오스, 리플 등을 보면 다시 한번 재매수할 수 있는 기회가 오는 것 같네요.

 

이오스는 바닥을 찍고 다시 혼자 올라가고 있는데, 찐반등인지, 아니면 물량 넘기기 인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하는데요, 이오스 3천 원 때 구입해서 손해 본적은 한 번도 없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에이다 가격대가 지금 1500원대 입니다. 거진 고점에서 절반까지 떨어졌네요. 1달러 수준까지 떨어질지는 미지수이지만 저는 그 정도에 한번 노려볼만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대충 1200-1300원 정도 생각해봅니다.

 

 

에이다-월간
에이다 월간 가격

에이다 떨어지는 이유

 

앞서 이야기 드렸다 싶이 가상화폐 특히 알트코인은 떨어지는데 이유가 없고, 올라가는데도 이유가 없습니다. 세력들이 이유를 붙이기 나름입니다. 그래서 주식과 또 다르게 차트를 보면서 이야기하기 불편한 것이 가상화폐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가상화폐를 한지 꽤 오랜시간이 되었는데요, 차트 맹신하다가 돈도 많이 잃고, 호재 쫓아다니다가, 설거지한 것이 한두 번이 아니기에, 솔직한 심정으로 가상화폐 투자는 언제까지 오를지 모르지만 자신만의 룰을 꼭지 키세요.

 

만약 지금처럼 에이다를 1300-400원대에 구입해 놓고, 1천900원-2천 원 사이에 왔다, 그러면 무조건 50%는 팔아야 합니다. 그걸 넘어서 3천 원으로 갈 수도 있지만, 그것은 나머지 50%에서 끝까지 가야 한다 생각이 드네요.

 

가상화폐는 정답이 없습니다. 하루아침에 수백 프로가 올라가고 내려가고, 합니다, 박상기 난 때, 며칠 만에 얼마나 나려 갔는지 밥도 안 넘어갔거든요. 그러니 가상화폐 투자법은 지금처럼 내려갈 때 꼭 구입하시고, 올라갈 때 적당한 수익이 났을 때 반은 팔고 반은 대응하세요.

 

기존까지 욕심 때문에 놔두면 올라가겠지 했는데, 그렇게 갑자기 떨어져서 잃었고, 단타 치다가 오히려 더 물렸고, 지금 것 가장 수익 좋았던 구간이 바로, 지금처럼 떨어질 때, 보통 떨어질때가 아니라 지금 바로 지금처럼 충분히 떨어질때, 사놓으면 분명 얼마 안 가서 수익을 줍니다.

 

그것만 잘 지키세요. 50% 정도는 충분히 금방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에이다 가격 전망 떨어지는 이유 포스팅을 마칩니다. 올해 8월 에이다 가격 전망입니다. 참고하세요.

 

아차 그리고 위에 에이다 월간 가격입니다. 저것을 보면서 무슨생각이 드시나요?

 

 

에이다 ADA 2025년 가격 전망

 

에이다 ADA 2025년 가격 전망

2021년 중반기 가상화폐 관련 모든 코인들이 상승했고, 에이다 또한 함께 상승했습니다. 그러나 다시 강한 하락이 온 이후, 이미 에이다는 기존 전고점을 눈앞에 두고 있는 상황입니다, 향후 에이

bluesmj.tistory.com

 

이오스 전망 가상화폐 상승 원인

 

이오스 전망 가상화폐 상승 원인

가상화폐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이번 년도가 아무래도 세금을 내지 않는 마지막 기회가 될수 있으며, 이는 개인도 마찬가지지만 업자들 또한 올해가 세금이 없는 마지막 기회이기에 개인적으

bluesmj.tistory.com

 

오미세고 코인 시세 전망

 

오미세고 코인 시세 전망

오미세고 코인은 예나 지금이나 국내 가상화폐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받지 못하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개인적으로 오미세고 코인은 이렇다 할 무언가가 부족하다 느껴지지만,

bluesmj.tistory.com

 

도지코인 시세 전망 가능성

 

도지코인 시세 전망 가능성

혹시 아직도 비트코인 및 가상화폐를 하면서 어떤 곳에 사용되고 미래가 촉망하다 생각하며 투자하고 있나요? 그렇게 한 결과 아무 연관이 없었습니다. 오늘 말하고자 하는 도지코인 시세 및 전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