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용 가석방 삼성전자 전망

이재용 가석방 삼성전자 전망


오늘 하루종일 기다리던 기사네요, 삼성의 이재용 부회장이 석방되냐 안되냐 그것에 따라 삼성관련 주가가출렁일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이제서야 가석방 된다고 뉴스로 뜨네요. 과연 이제 삼성전자 주가는 어떻게 될까요 개인적 전망을 이야기 해봅니다.

 

영문-삼성
삼성그룹

삼성 이재용 가석방

 

오늘 2시부터 6시 30분까지 이재용 부회장의 가석방 심사 대상자 명단을 놓고 심사를 진행했는데요. 이전에 징역 5년을 선고받았고, 1년간 구속 수감되었고 형기를 60%이상 채웠다고 가석방 심사 대상에 올랐다. 즉 모범수라고 이번 8월 15일 광복절날 810명에 대한 가석방에 드디어 이재용 부회장도 포함이 되었네요.

 

 

하루종일 그것에 대한 결과를 기다렸습니다. 삼성관련 주가가 폭등할거라 생각하고, 저처럼 많은 사람들이 결과를 목이 빠지게 기다렸는데, 결과는 이제서야 나왔네요. 내일 삼성관련 주가들이 정말 기대가 됩니다.

 

 

삼성전자-주가
결국 보합

삼성전자 전망

 

여러분은 어떡하실건가요? 물론 이제 좋은일만 가득할거라 생각하는데, 잠시 삼성관련 주가들이 폭등하면, 계속 가지고 갈건가요, 아니면 중간에 빠져나오실 건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삼성관련 주식에 제법 몫돈들이 들어가 있는데, 이번에 얼마나 올려주는지 보고 좀더 가져가거나, 팔고 아직 많이 오르지 않은 종목, 자동차 관련 주식을 좀더 살까 합니다.

 

 

▣ 반도체 패권

 

우리나라도 마찬가지지만 외국에서는 오너의 도덕적 깨끗함을 계약 성사 여부에 영향이 있을만큼 중요시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8.15 가석방은 삼성그룹의 영업에 많은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현재 인텔, TSMC등이 죽기 살기로 앞으로 나아가는데, 삼성은 오너의 부재로인해 가고자 하는 방향에 의사결정의 문제가 있었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이번 가석방은 삼성주가에 매우 긍정적이며, 반도체, 전기차 배터리, 백신 위탁생산등 기존에 투자하던 것들에 대한 추가적인 과감하 투자가 이루어 질거라 생각합니다.

 

 

▣ 가상화폐 정보

 

 

▣ 시민단체등 반대

 

이번 이재용 부회장의 가석방으로 인해 여러 시민단체가 이번 결정에 반대를 할거라 생각합니다. 이번 정부가 중대한 경제범죄에 대한 사면권을 제안한다고 예전에 약속을 했는데 이행하지 않았다고 분명 심하게 반대를 할겁니다.

 

정부도 이런것을 충분히 예상하고 이재용 부회장이 나오는데는 분명, 여러가지 조건이 있지 않았나 개인적으로 생각 해봅니다. 많은 일자리 창출과, 대외적으로 삼성에게 바라는 점들이 있겠구나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그래서 당분간 삼성은 사회적 참여를 더욱더 적극적으로 할것이며, 새로운 일자리 창출은 물론, 정부가 하는 사업에 적극 협조할거라 생각이 듭니다. 그러하기에, 삼성관련 주식이 어느정도 오르면 처분할까 개인적인 생각을 해봤습니다.

 

 

역발상, 삼성은 이미 정부에 많은 것을 도와줘야 할것 같고, 그것은 삼성이 나아가는길에 큰 시련이 될거라 생각이 들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연유로 삼성주가를 잘지켜보고 개인적인 의견은 매도를 할것입니다. 이상으로 이재용 가석방 삼성전자 전망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