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청소기 LG 코드제로 A9S 9700 추천

무선 청소기 LG 코드제로 A9S 9700 추천


저희집에는 청소를 무척 좋아하는 사람이 살고 있습니다. 하루에 3번 청소기로 청소하는데 그 열정을 보면 대단하며, 아직 무선 청소기는 사용하지 않고 있으며, 그이유로 흡입력이 약하다 생각하여 유선청소기 강력한것을 사용하는 원시적인 사람에게 무선 청소기 LG 코드제로 A9S를 쥐어주게 되면 어떤 결과가 생길까 알아보겠습니다.

 

 

가성비 최고 코드제로 A9S 9700

 

제가 해당 청소기를 가성비 최고라고 하는 이유는 이만한 성능에 물걸래청소까지 할수 있는 제품이 드물며, 불필요한 디테일은 빼고 오로지 청소의 성능에 모든 비용이 들어간 제품이라고 감히 말씀드리고 싶네요.

 

 

해당제품과 비슷한 성능의 LG 무선 청소기로는 오브제컬렉션 무선청소기를 들수 있습니다. 디자인은 너무 이쁘지만 가격은 40-50만원 더비싼 제품입니다. 정말 청소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굳이 그위 제품으로 가실 필요없이 코드제로 A9S제품을 사용면 될것 같네요.

 

 

▣ 인터넷 최저가

 

인터넷으로 최저가 86만원 조금 넘습니다. 보통 인터넷이 오프라인보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그런데 저희는 오프라인으로 해당제품을 좀더 싸게 구입했습니다. 롯데 하이마트 가니간 해당제품을 85만원에 판매 하더군요, 이처럼 가끔 오프라인에서 특정 제품을 온라인보다 더 저렴하게 파는 경우가 있으니, 구경삼아 오프라인으로 판매하는 대리점에 가보세요.

 

그렇게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는경우 바로 가지고 갈수 있기 때문에 택배로 받는 느낌과 또다른 즐거움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비슷한 금액이면 온라인보다 오프라인을 선호 합니다.

 

 

코드제로

무선청소기 선택고민

 

저는 스타일이 엄청 고민하는 스타일이라서, 3사의 제품을두고 엄청난 고민을 했습니다. 여러분들도 비슷한 업체를 두고 저처럼 고민할거라 생각합니다. 업체는 아래와 같습니다.

 

  • 삼성전자
  • LG전자
  • 다이슨

 

저같은 경우 다이슨을 왜 그렇게 다들 좋아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다이슨 같은 경우 우리나라에 들어와서 프리미엄 청소기로 엄청난 이익을 가져간 업체입니다. 그공간을 이제 우리나라 대기업들이 뛰어 들었는데요, 역시나 우리나라 기업은 몇년 안되어서 이제 다이슨을 뛰어넘는 디자인과 성능을 자랑한다 생각합니다.

 

예전의 다이슨 이미지 때문에 다들 다이슨 다이슨 하는데, 솔직히 다이슨 50-60만원짜리 에어랩말고 가격대비 크게 좋은것을 저는 모르겠네요. 예전같으면 다이슨이지만, 지금은 디자인도 국내기업이 더 좋고 성능도 비슷하거나 그이상 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다이슨은 1등으로 탈락, 오히려 가격은 국내 삼성과 LG에 비해 저렴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요즘 국내 청소기 시장이 프리미엄화 되면서 엄청 가격이 올랐고 성능과 디자인 또한 세계 최고수준입니다.

 

 

lg 4도어 냉장고 1년 사용후기 추천

와이프가 가지고 싶다 그렇게 노래 부르던 LG 4도어 F872MT75T 냉장고 1년 사용후기를 간단하게 적어볼가 합니다. 여러분은 왜 좋은 냉장고가 필요한가요? 누군가는 가성비 효율성을 이야기 할수있

bluesmj.tistory.com

 

그래서 삼성과 LG를 고민하던중, 역시나 백색가전은 아무래도 삼성보다는 LG인것 같습니다. 저희집 LG제품들은 아직도 고장이 안나요, 그런데 삼성제품들은 고장이 나서 대부분 LG제품으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휴대폰 빼고 가전은 LG가 디자인도 승인것 같습니다. 새로나온 LG오브제컬렉션무선청소기 너무 이쁘더라고요. 특히 카키색, 저는 이제품을 너무 사고 싶었는데, 청소를 좋아하는 와이프는 가성비를 이야기 합니다.

 

그래서 결과는 어떻게 되었냐고요, 위제품은 부모님께 선물하고, 인터넷 최저가로 오브제 컬렉션 무선청소기를 또다시 구매 했습니다. 가성비를 원하신다면, LG코드제로 A9S 9700제품을 추천 드리며, 특히 부모님들께 해당제품을 선물하는것도 좋아보입니다.

 

 

집안의 분위기 디자인을 생각하신다면, LG올인원타워 A09571 GKT 제품도 좋습니다. 무선 청소기를 사준것 뿐인데, 아직 오지도 않은 제품을 어떻게 청소할지 고민하는 사람을 보며, 깨끗한건 좋은데, 너무 깔끔해도 피곤합니다. 이상으로 무선청소기 추천 포스팅을 줄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