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무료 사이트 추천 총정리

애니 무료 사이트 추천 총정리


국내에 유명한 무료 사이트 ani24가 폐쇄된후 애니 무료로 볼수 있는 사이트를 찾기가 많이 힘들었습니다. 무료인지 알았는데 결국 회원 가입을 해서 어느정도 돈을 내야하는 사이트들이 많은데 그중 괜찮은 사이트와 애니 무료로 볼수있는 사이트를 소개 해 드릴게요.

 

 

애니-원펀맨
2021년 애니 무료사이트

애니 무료 사이트 총정리

 

 

애니-무료-사이트
모애니 애니

 

1. 모애니 무료 사이트 추천

 

무료 애니 사이트로 모애니 사이트를 추천 드립니다. 모애니 사이트에 들어가서 확인해 본결과 무료로 볼수 있으며, 다만 로딩 애니를 보는데 로딩시간이 조금 소요 되었습니다. 그래도 무료로 볼수 있는 사이트인 만큼 로딩이 조금늦으면 어떤가요?

 

그리고 오류 및 건의란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과 사이트 운영중자간 서로 서통을 하는것 같아 매우 인상적으로 보였습니다. 모애니 사이트에는 제가 좋아하는 베르세르크도 있고 좋네요. 아래 모애니 사이트를 추천 드립니다

 

 

모애니 사이트 바로가기

 

 

 

 

워애니-무료-사이트
워애니 무료 사이트

2. 워애니 무료 사이트

 

 

해당 워애니 무료 사이트는 느낌이 인터넷 방송 지나건것들 미리보기 하는 그런 이미지를 떠올리게 합니다. 기존 애니만 있는것이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있네요.

  • 영화
  • 드라마
  • 애니
  • 방송
  • 유머
  • 동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무료로 볼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없이도 볼수 있으며, 댓글을 달기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여기 생각보다 좋습니다. 저도 무료라서 잘보고 있는 곳이기도 하구요. 아래 사이트 바로가기를 남겨두겠습니다

 

 

워애니 무료사이트 바로가기

 

 

 

 

3. 애니 라이프 무료 사이트

 

애니 라이프 무료 애니 사이트는 들어가 보시면 요일별로 , 월, 화, 수, 목, 금, 토, 완결 애니로 나누어 져서 찾기 쉽게 잘 나와 있습니다. 또한 쉽게 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실행 속도도 빠르고, 화질도 좋았습니다. 무료로 애니를 보고 싶은 분들에게는 애니 라이프 무료 사이트도 괜찮은것 같네요. 한때 애니24에서 정말 재미나게 잘봤는데, 아쉽네요.

 

 

애니 라이프 무료 사이트 바로가기

 

 

 

 

▣ 엘지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무료

 

엘지유플러스 휴대폰을 쓰고 있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U+모바일 TV가 있을겁니다. 의외로 이것을 사용 안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 월정액 기본으로 무료로 들어가 있어요. 확인해보세요.

 

 

그러면 휴대폰으로 많은 애니와 최신영화를 공짜로 볼수 있습니다. 저는 여기 이사이트에서 대부분 봅니다. 엘지 유플러스를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 고객이라면 무료니간 꼭 보시기 바래요. 아래 대략적인 설명은 참조하세요.

 

 

무료 애니 볼수 있는곳 사이트 (모바일)

안녕하세요. 이제 명절도 얼마 안남았네요. 이렇게 긴 명절 연휴가 있는 날에는 명작애니를 무료로 볼수 있는곳에서 다 보는것도 명절을 즐겁게 보내는 방법중 하나일것입니다. 오늘 그래서 무

bluesmj.tistory.com

 

주말엔 다른게 없습니다. 집에서 맛있는거 드시면서, 재미있는 드라마나, 애니를 보면서 스트레스 받은것을 푸는것도 건강에 매우 좋은 일이니, 이번 주말에 애니 몰아서 보기는 어떤가요. 모두 건강하시를 바라면서, 이상으로 애니 무료 사이트 추천 총정리 포스팅을 줄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