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리태 효능 가격 검은콩과 다르다

서리태 효능 가격 검은콩과 다르다


건강하게 살을 빼기 위해서는 저녁에 흰쌀을 적게 먹어야 합니다. 그러나 그게 쉽지 않고, 저녁만 되면 배가 너무나도 고픕니다. 이러한 분들을 위해 쌀밥을 지을때 흰쌀을 포함하여, 서리태와 여러 가지 곡물을 함께 섞어 밥을 만듭니다.

 

흰쌀밥이 정말 맛있긴 하지만, 의외로 서리태를 밥과 함께 찰지게 하면, 밥색깔부터가 맛깔나게 달라집니다. 젊을 때는 콩밥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나이가 들고나니깐, 흰쌀밥만 되어 있는 밥은 심심해서 못 먹을 정도입니다. 쌀밥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서리태 검은콩 효능과 가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서리태-사진
서리태

서리태 가격

 

서리태를 인터넷으로 구입하려고 하니깐 1KG이 정말 비싸더군요. 그나마 싼게 1만 5천원정도 이며, 이름이 있는 서리태는 2만원 정도 합니다. 혹시 코스트코에 갈수 있는 분들이 있다면, 코스트코 서리태를 구매 하세요. 국산이며, 가격은 1만 2-3천원 정도 하며, 제품이 좋습니다.

 

 

▣ 서리태와 검은콩은 다르다

 

어떤분이 그러시더라고요. 검은콩이 서리태라고, 어휴 어찌 그런 말씀을 하시는지 모르겠네요. 서리태와 검은콩은 다릅니다. 겉모습만을 봐서는 알수 없지만, 껍질을 까봐면 서리태는 속이 완두콩 처럼 초록색을 띄고 있습니다.

 

 

코스트코-서리태-사진
서리태 효능

서리태 효능

 

검은콩으로 불리는 우리나라 서리태는 노화방지에 큰 효과가 있습니다. 젊게 살고 싶은 여성분들 콩밥 맛도 좋은데, 쌀밥이랑 함께 드셔보세요. 가격이 비싸서 그렇지 건강에도 좋고, 노화방지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서리태가 특히 여성분들에게 효능이 좋습니다. 이소플라본이라는 성분이 갱년기 증상의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피부를 매끈하게 해주고, 폐암, 전립선암, 유방암, 위암, 결장암등의 암세포 발생을 억제합니다.

 

제가 서리태를 본격적으로 먹게 된이유는 머리카락이 최근에 너무 많이 빠져서 서리태환이 좋다고 하여 먹어보니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환도 먹고 서리태를 밥과 함께 섭취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흰쌀밥만 먹을때와 다르게 뱃살도 조금 줄어드는것 같고 건강에는 말이 필요없는것 같습니다.

 

 

▣ 치매예방 및 신진대사 원활

 

 

치매 초기증상 원인

1 치매는 나이에 따라 그 위험도가 높아지지만 최근 젊은 사람들도 전두 측두엽 치매와 같은 증상이 나타 난다고 하네요. 치매 초기증상 그냥 지나치고 후회하는 것보다 내가 왜 이러지 스스로

bluesmj.tistory.com

 

서리태의 효능중 뭐니 뭐니 해도 치매예방 효과를 빠트릴수 없습니다. 서리태는 뇌에 레시틴이라는 영양성분을 공급하여 뇌건강에 효과가 있으며, 노폐물의 축척을 막고 이뇨작용을 활발하게 하여 부종을 없애고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줍니다.

 

 

▣ 다이어트에 효과적 입니다

 

앞서 이야기 드렸듯이 서리태는 다이어트에도 큰 효과가 있습니다. 장에 좋으니 변비가 없고, 소화가 잘되며, 콜레스테롤 수치도 낮추어 주면서 혈액순환 및 칼로리를 원활하게 소비할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항암효과 및 탈모방지

 

 

여자 정수리 탈모 원인 후기

탈모는 남자들만의 고민거리가 아닙니다. 여자분들 또한 정수리 쪽 머리카락이 얇아지며 탈모를 진행 중이거나, 경험한 사람들이 많이 있을 겁니다. 이러한 여자 정수리 탈모의 원인은 무엇 때

bluesmj.tistory.com

 

서리태는 항암작용을 하며, 앞서 이야기 드렸다 시피 암에예방에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유방암 및 자궁암과 같은 여성과 관련된 암에 효과가 높아 많은 어머님들이 서리태로 밥을 지어 드시고 있습니다.

 

또한 볶은 서리태는 두피건강에 효과가 있으며, 아르기닌과 시스테인 아미노산 성분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여 탈모방지에 효과가 있습니다. 제가 탈모때문에 서리태에 대해서 많이 알아보게 되고 이제는 밥에도 넣어서 먹고 있습니다.

 

 

서리태를 파는곳은 정말 많은데요. 싸다고 아무거나 사면, 국산인지도 모르겠고, 잘못사니간 정말 별로 더라고요. 꼭 믿을수 있는 업체와 확실한 국산 서리태인지 알아보고 구입하세요. 이상으로 서리태 효능 가격 검은콩과 다르다 포스팅을 줄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