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혼진 화장품 크림 가격 부정적

고혼진 화장품 크림 가격 부정적


고혼진 화장품 제품이 요즘 아주머니들 입소문으로 빠르게 퍼져 나가고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크림 가격은 일반 크림보다 고가이지만, 그 효율을 비교할 때 결코 비싼 것만은 아니라고 이야기드리고 싶네요. 이런 고혼진 화장품 크림 가격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혼진-선전-배우-사잔

고혼진 화장품 크림 가격

 

최근 미래과학창의상에 고혼진 리퍼블릭 고양필 대표가 수상을 했습니다. 이상은 노벨사이언스상으로 노벨상이라고 하는 유명한 상이죠. 고혼진 화장품과 같은 제품을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아름다운 피부를 창조하도록 노력을 기울여 왔다고 합니다.

 

 

이 말인즉 그냥 일반적인 화장품 제품이 아니라. 정말 K열풍의 주도를 이끌고 있는 인기 제품이라는 이야기도 됩니다. 주변에 고혼진 화장품 세트를 써보신 분들이 있다면 정말 괜찮은지 한번 물어보세요.

 

 

고혼진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 화장품 제품은 일반 오프라인 가격으로는 알수가 없습니다. 상담을 통해 가격을 알 수 있으며, 특정 이벤트 시 3+1과 같이 수량을 많이 구매하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고혼진 화장품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알려진 고혼진 화장품 가격은 고혼진 크림 + 애센스 + 여행용 3세트 가격이 49만 8천원으로 사람들 입소문으로 들었습니다. 정품 가격은 알 수가 없어 중고나라에 나와 있는 금액을 토대로 이야기해 드릴게요.

 

  • 고혼진 애센스 중고나라 가격 15만원선
  • 고혼진 크림 중고나라 10만 원선
  • 고혼진 마스크팩 1개당 5천 원

 

중고나라에 애센스, 크림 세트로 가끔 25만 원 정도에 판매가 된 제품들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고혼진 제품은 아래 4가지가 주 제품입니다.

 

  • 뉴트리션 크림 (30-40만 원 예상)
  • 고혼진 리퍼블릭
  • 뉴트리션 에센스
  • 고혼진 마스크팩 

 

고혼진 화장품은 품질 혁신 대상에서 기능성 화장품 부문 대상과, 앞서 이야기드린 노벨사이언스상 미래 과학창의상에 고혼진 대표가 상장을 수여했습니다.

 

 

이 말인즉 국내, 국외 인지도가 높은 곳에서 잘했다고 상장을 받으니 그만큼 그들이 하는 말이 거짓이 아님을 입증한 것이 아닌가 그러한 생각을 하게 되네요. 또한 많은 사람들이 고혼진 화장품을 사용하고, 그 후기가 다른 제품들보다 좋습니다.

 

정말 보시면 제품 후기가 좋아요. 처음에는 돈 받고 후기 적어주는 그런 사람들의 글인가 생각했는데, 적어놓은 후기를 보면 일반인인지 금방 알 수 있잖아요.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제품임에는 틀림없는 것 같아요.

 

 

고혼진-팩-사진
고혼진 팩

고혼진 화장품 가격 평가

 

개인적인 생각을 여러분께 어필해 봅니다. 저는 상담으로 가격을 알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하지는 않습니다. 공개적인 오프라인으로 가격을 공유하는 게 옳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가격 오픈에 대한 알 권리, 이런 게 해당하는지는 모르겠지만, 내 정보를 가져다주고 그것을 통해 가격정보를 얻는다는 것이 저는 꺼림칙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고혼진 화장품 가격에 대한 평가는 솔직한 심정으로 좋아 보이지는 않습니다. 물론 해당 고혼진 화장품 하나만 있어도 충분히 피부가 좋아지고, 다른 제품들이 필요 없을 만큼 기능성 좋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고객이 제품을 가격을 먼저 알고 다른 제품들과 비교할 수 있는 그러한 정보를 선 제공받았으면 좋겠습니다. 개인정보 뿌려가면서 까지 화장품 가격을 알고자 하는 마음은 없거든요.

 

다음에 제품을 팔 때에는 이러한 고객들의 생각을 반영해서 좀 더 효율적인 판매 마케팅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고혼진 화장품 크림 가격 부정적 포스팅을 마칩니다.

 

 

▣ 관련글

 

[생활정보] - 고혼진 화장품 가격 부작용

[사용후기] - 고혼진 크림 가격 후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