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 상승방법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 상승방법


요즘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로 인하여 직장을 잃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새로운 직업이 각광을 받게 되는데요. 바로 인터넷으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블로그와 같은 디지털 노마드가 현재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디지털 노마드 가운데 티스토리 블로그를 가지고 애드센스 수익 상승 내는 방법에 대하여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활용

 

블로그를 이용하여 수익을 내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오늘은 이런 티스토리 블로그를 가지고 구글 애드센스로 부터 수익을 받는 간단한 내용과 수익 상승의 마인드를 간략하게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로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할수 있습니다. 물론 쉽게 애드센스 승인을 해주지는 않습니다. 어떤 분들의 말씀처럼 애드 고시라고 이야기할 정도니 말입니다. 하지만 그중 쉽게 승인 나는 사람도 있으니 승인 노하우 정도는 여기저기 찾아보고 신청하는 게 가장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 수익 상승 방법

 

겨우겨우 애드센스 승인은 났는데, 생각보다 수익이 적어서 실망하시는 분들 또한 많습니다. 하지만 당연한 결과입니다. 첫술에 배부를 수 없기 때문입니다. 대부분 처음 애드센스로 수익을 발생시키는 초보분들의 실수는 일기를 쓰고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애드센스를 하는 이유에 대하여 곰곰이 생각해보세요. 바로 광고 기업들의 광고를 홍보해주고 그것의 클릭으로 인한 CPC단가 수익입니다. 블로그 수익 상승방법 이것을 곰곰히 잘 생각해보세요.

 

 

지금 TV홈쇼핑 광고도 보고, 어떤 제품을 최근 많이 홍보하고 있는지, 또는 당신의 애드센스 계정 광고란에 광고 차단만 하지 말고 유독 광고가 많은 그 광고를 키워드에 녹여 글을 써보세요. 기존 0.1-0.2달러의 클릭당 수익이 1-2달러로 변화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 수익방법

 

간단합니다. 그러한 광고 포지션을 알고, 어떻게 그 광고를 내 블로그에 키워드를 녹여서 해당광고가 내블로그에 나오게 하느냐가 관건입니다. 너무 많은 것은 이야기하지 않을게요. 문맥광고 지금 즉시 문맥광고에 대해서 알아보시고 문맥광고를 활용하여 수동 광고 넣는 법을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분명 블로그 수익이 상승할 거니 간요.

 

 

더 이상 긴말 적지는 않을게요. 하지만 이것만 잘 이해하신다면 똑같이 포스팅이 200개인 사람과 이것을 이해한 사람의 200개의 포스팅 수익은 최소 3-4배 최대 10배 이상 차이가 남을 이야기 해드리고 싶네요.

 

오늘 별로 적을 글이 없어서 애드센스에 관한 간단한 이야기 팩트를 전달해 봤습니다. 꼭 한번 문맥광고에 대해서 곰곰이 생각해보세요. 이상으로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 상승 방법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