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방 커튼 색상 가격 추천

아이방 커튼 색상 가격 추천


아이가 초등학생이 되면 기존 블라인드에서 커튼으로 바꾸어 줄려고 했습니다. 조금더 집중할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주기 위해 아이방 커튼 색상과 가격 정보를 이웃들과 나누고 싶어 아이방 커튼 설치 후기를 남겨 봅니다.

 

 

아이방-커튼-색상-추천
아이방 커튼

아이방 커튼 색상 추천

 

남자아이라면, 아이방은 보통 푸른색 계열의 벽지를 많이 사용하고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저희집도 아이방 벽지는 푸른색상의 벽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런 푸른벽지에는 어떤 색상의 커튼이 어울릴까요? 막상 매장을가도 눈에 들어오는 색상은 푸른색 계열의 커튼입니다.

 

남아라 그런지, 커튼색상도 푸른색이 들어오네요. 그런데 푸른색상을 막상 하면, 잘 안어울려요. 온통 퍼래서 그런듯 합니다. 이럴때는 푸른색 빛이 감도는 민트색상이 푸른색 벽지와 약간의 포인트를 주며, 방안 분위기를 품격있게 보이게 하네요. 개인적으로 벽지가 푸른색이라면 민트색상 커튼을 추천합니다.

 

 

아이방 커튼 가격

 

여러군데 오프라인 매장을 가보았습니다. 그런데 다 똑같네요. 이쁘고 원단 좋고 하면 엄청 비싸요. 사람 욕심이 끝이 없는데, 이런 마음을 조금 정리하고, 아이방이라는것을 다시 한번 생각하고 문안한걸 해주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대략적 60만원정도 들었습니다. 아이 작은방커튼40만원 정도, 부엌창문 블라인드 4만원, 컴퓨터방 브라인드 15-6만원 정도 된것 같아요. 이렇게 전부다 해서 60만원이 들었습니다. 다른곳에서 받았던 견적보다 비슷한 스펙인데도 10만원 이상 저렴하게 한것 같네요.

 

주변에 물어보면, 맘카페든 어디든 잘하는곳이 분명 있습니다. 가격 좋고, 가격대비 원단 좋은곳 그런곳을 찾아서 설치해보세요. 충분히 만족할겁니다. 기존 아이방 블라인드를 사용했는데, 확실히 커튼을 하고나니 방이 세련된건 둘째치고 부드러워 보입니다.

 

저희집 아이가 워낙 개구장이라, 방이라도 안정된 분위기를 주고 싶어서 커튼을 했습니다.

 

 

 

1. 아이방 커튼 사진

 

아이방-커튼-색상-추천
민트색 커튼
아이방-커튼-색상-민트
커튼

 

낮에 햇살을 막아주면 약간 블루 빛 같이 나왔지만, 사실 민트색깔 입니다. 아래를 다시 보세요. 개인적으로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더 이쁘네요. 만약 아이방이 블라인드라면, 커튼으로 바꾸는것도 방 분위기를 변화 시킬수 있습니다.

 

 

아이방-커튼-색상-추천2
민트 커튼

 

아이방-커튼-색상-추천3
민트커튼1

 

 

2. 컴퓨터방 블라인드

 

컴퓨터방-블라인드
블라인드
컴퓨터방-블라인드-사진
블라인드

 

기존에는 나무로된 블라인드 였는데, 이게 사용하기가 까다롭습니다. 올리고 내리는데 힘도들고, 조금 시간이 지나니 중간에 줄이 터져서 지져분하게 되는 경우와 무거워서 아래로 쳐지는 경우가 발생하여, 가벼운 기본 블라인드 형태로 하였습니다.

 

해당 모양은 기본 블라인드 에서 조금+a된 제품으로 가격차이는 별로 안나지만, 기본보다는 조금더 넓고 부드럽게 보이는 위 제품을 추천 합니다. 블라인드 보시면 기본은 그냥 줄로 되어 있고, 그다음 단계는 좀더 넓은 줄로 되어있는 차이 입니다. 가격은 별차이 없습니다.

 

 

3. 부엌 창문 블라인드

 

부엌-블라인드
부엌 블라인드
부엌-블라인드-화이트
흰 블라인드

 

요즘 부엌에는 플라스틱 접히는 제품을 많이 쓴다고 하는데, 저희는 그런 제품은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해당 플라스틱 제품이 잘 나가는이유는 때를 잘 안탄다고 하는데, 차라리 위 제품을 3년마다 그냥 가는게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기존에 위와 똑같은제품 아이보리를 사용했는데, 많이 더러워져, 이번에는 흰색으로 바꾸었습니다. 기존 제품도 5년이상 사용했는데, 비용이 별로 안비싸서 한번씩 갈아주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번에 다른거와 같이 해서 4만원 들었습니다.

 

블라인드나 커튼같은 경우, 이사가지 않는이상 오랜기간 사용합니다. 그리고 집안 분위기를 변화 시키고 싶으시다면, 커튼또는 블라인드를 바꾸어 보세요. 집안 느낌이 달라집니다. 개인적으로 아이방은 블라인드 보다 커튼이 더 좋아보이네요. 왠지 방이 따뜻한 느낌이 드는것 같아 포근한 기분이 듭니다. 이상으로 아이방 커튼 색상 가격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 초등학생 책상 추천

 

일룸 로이책상 모션데스크 후기

일룸 책상의자 헤드레스트 추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