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책상 의자 가성비 추천

초등학생 책상 의자 가성비 추천


초등학생 책상 의자 어떤 제품이 좋을까, 가성비를 따질 것인지 아니면 메이커로 장기전으로 갈 것인지 부모님들은 충분한 생각을 하셔야 된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싸다고 좋은 게 아닙니다. 그리고 비싸다고 좋은 것도 아닙니다. 그래서 저는 가성비 좋은 초등학생 책상 의자를 찾아 추천해봅니다.

 

 

초등학생-책상-의자-추천
책상의자 추천

초등학생 책상 의자 추천

 

가성비 좋은 책상 의자가 어떤 것이 있을까 여러 가지 고민을 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을 1주일 이상 뒤져 보았습니다. 그러면서 하나 깨달은 건 이거 구매자 잘못하다가는 바보가 되겠다, 그런 생각 아시죠. 찾으면 찾을수록 가격이 달라집니다. 가격도 너무 차이가 커서 신뢰도가 팍 떨어졌습니다.

 

 

유명 메이커도 마찬가지입니다. 왜 가구들은 이렇게 가격이 정찰제가 아니고 너무 널뛰기를 하는 것 같아 신뢰를 상실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가격이 비슷한 일룸 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왜 의자가 좋아야 하는가

 

저희들 어릴 때는 대충 나무의자 앉아서 공부했잖아요. 휴대폰도 하나 없는 시절이었는데, 거북목은 기본이요. 척추가 막 휘었죠. 이런 모든 것이 책상 의자와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아이들 책상 의자 정말 중요합니다.

 

 

일단 무조건 책상이든, 의자든 움직여서 척주가 바로 펴지는 그 자세까지 갈 수 있도록 둘 중 하나는 움직여 줘야 합니다. 그래야 아이가 꾸부정하게 되지 않습니다.

 

 

▣ 초등학교 1학년 때 사주지 마세요.

 

초등학교 1학년 때 의자를 사준 부모님들은 초등학교 3-4학년이 되면 어른들 의자로 바꿔 줘야 합니다. 의자 좋은 거 비쌉니다. 초1 때 의자가 필요하다면, 정말 싼 제품을 그냥 하나 사주세요. 그때 앉아서 공부도 잘 안 해요.

 

그런데 초등학교 3-4학년이 되면 의자에 앉을 시간이 많습니다. 그러므로 좋은 의자를 구입해 줘야 합니다. 만약 초1 때 좋은 의자를 구입하지 않고 차라리 책상을 모터 달린 게 있어요. 모션 데스크라고 일반 책상보다 2배 가까이 비싸긴 하지만 길이 1400으로 구입해서 아이가 평생 쓸 수 있는 책상으로 구입해주세요.

 

1200길이 책상 얼마 못씁니다. 초3만 되어도 노트북이나, 수업책들 정말 많아서 1400은 되어야 옆에 무얼 놔두고 공부를 할수 있습니다. 초1때 책상 사주시는 부모님들 1200으로 많이 구입하시는데, 그거 초등학교 고학년되면 못써요.

 

 

초등학생-책상-의자-일룸-추천
일룸 의자

 

초등학생-책상-의자-일룸-재질
의자재질
초등학생-책상-의자-일룸-상위-재질
재질

 

초등학교 책상의자 일룸 추천

 

초등학교 책상의자 일룸 제품 가격이 조금 나가긴 하지만, 하나 사놓으면 10년이상 쓸수 있기 때문에 이런것에 투자 하셔야 합니다. 별볼일 없는 아이 장난감 몇만원 주고 사는거 그거 아껴서 좋은 의자를 사주세요. 그러면 아이가 커서 허리가 반듯한 멋진 숙녀, 멋쟁이가 됩니다.

 

또한 여유가 되신다면, 일룸 로이책상 모션데스크 제품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의자로 높낮이 조절이 되긴하지만, 미세하게 모션데스크로 잡아주는 것과는 또 많이 다릅니다. 많이 편리하고, 아이가 커서도 사용할수 있으므로, 추천 합니다. 아래 모션데스크 설치후기 하나 남겨둘게요.

 

 

일룸 로이책상 모션데스크 후기

아이가 초등학교에 들어가면 가장 먼저 고민하게 되는 것이 책상입니다. 저도 고민을 많이 하다가 이번에 구입하게 된 일룸 로이 책상 모션 데스크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일단 비용은 비싸지

bluesmj.tistory.com

 

 

일룸 책상의자 헤드레스트 추천

아이들 책상의자 예쁜게 다 좋은 건 아닙니다. 제가 일룸 책상의자 여러가지 종류중 헤드레스트 달린 의자를 추천하는 이유는 의자에 오랜시간 앉아 있는 직종이다보니, 헤드레스트 즉 머리받

bluesmj.tistory.com

 

다른거에는 돈을 잘 안씁니다. 그러나 평생 쓸수도 있는 아이 책상 및 의자는 다른걸 아껴서라도 좋은걸 사주는게 좋지 않을까 그런 생각 합니다. 어릴적 책상을 대학교 졸업할때 까지 썻던것 같네요. 그만큼 익숙한 책상이 공부하기에도 좋고 충분히 오래 사용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차 제가 추천하는 책상의자는 일룸 올리버 입니다. 그리고 회전형이 아닌 고정형을 추천 드립니다. 아이가 초등학교 저학년이나 좀 산만한 아이는 회전형 제품보다 고정형 제품이 좋습니다. 이상으로 초등학생 책상 의자 가성비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PS. 아차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헤드레스트를 추천 했지만, 그건 제가 쓰고 아이에게는 올리버 제품을 사주었네요. 개인적으로 제가 쓰기에는 헤드레스트 제품이 좋습니다. 아이가 조금 고학년이라면 헤드레스트 달린 추천드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