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코어 콜라겐 3년 섭취 후기

뉴트리코어 콜라겐 3년 섭취 후기


언젠가부터 피부에 탄력이 없어짐을 느끼게 되었고 그 이후 뉴트리코어 콜라겐 담다를 3년 동안 섭취하게 되었다. 이전에 와이프가 먹고 있던 뉴트리코어 콜라겐이었지만, 이제는 함께 섭취하고 있어 개인적으로 뉴트리코어 콜라겐 3년 동안 섭취한 후기를 공유합니다.

 

뉴트리코어 콜라겐
뉴트리코어 콜라겐 후기

뉴트리코어 콜라겐

 

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가 좋다는 건 이제 모두 다 알고 있습니다. 또한 너무나도 많은 콜라겐 제품들로 인해, 어떤 제품이 좋은지 알기도 힘들고, 괜히 잘못된 제품을 섭취하였다가 오히려 알레르기등 부작용만 나타날 수 있으니 콜라겐은 평이 좋은 제품을 드셔야 합니다.

 

제가 처음 콜라겐을 섭취하게 된이유는, 어느 순간 거울을 보니 피부가 늙은 느낌과, 피부탄력이 사라졌다는 것을 느끼게 되어 와이프가 매일매일 저녁 공복에 먹고 있는 콜라겐을 한번 먹어봤습니다.

 

그렇게 1-2주를 섭취하고 나니, 피부에 윤기가 흐르고, 탄력이 생기는것 같은 착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탄력이 1-2주 복용했다고 나오는지 모르겠지만, 효과가 있는 것 같아 계속 와이프 몰래 섭취했습니다.

 

 

1. 뉴트리코어 콜라겐 효과

 

콜라겐의 효과는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지만, 제가 먹어본 뉴트리코어 콜라겐 효과는 전반적인 피부의 탄력과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것 같습니다.

 

이와 더불어 콜라겐은 관절 연골이 악화와 회복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뼈를 튼튼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고, 근육 성장에 도움을 주는 단백질 생성을 촉진합니다.

 

  • 피부 건강
  • 관절 및 연골 개선
  • 근육량 증가
  • 뼈손실 방지
  • 심장 건강 지원
  • 손톱 모발 성장 촉진
  • 불안 및 기분 개선

 

뉴트리코어 콜라겐 담다의 효능을 알고 싶으시면 아래 뉴트리코어 콜라겐 담다 추천 효능을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해당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3년 동안 복용하면서 느낀 뉴트리코어 콜라겐에 대한 내용 임으로 자세한 효능은 아래 포스팅으로 대체 할겠습니다.

 

 

뉴트리코어 콜라겐 담다 추천 효능

콜라겐 효능을 우리는 잘 알고 있습니다. 특히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해 여성분들이 콜라겐을 섭취합니다. 즉 콜라겐은 예뻐지기 위해 섭취해야 한다는 공식이 성립할 만큼 소중합니다. 오늘은 많

bluesmj.tistory.com

 

2. 뉴트리코어 콜라겐 담다 색상

뉴트리코어 콜라겐
뉴트리코어 콜라겐 색상

 

뉴트리코어 콜라겐 색상

 

뉴트리코어 콜라겐 5줄
뉴트리코어 콜라겐

뉴트리코어 콜라겐 3년 후기

 

피부가 탄력을 잃어감에 슬퍼하다가 와이프가 잘 챙겨 먹는 콜라겐이 있는 걸 알았고, 콜라겐이 피부 및 우리 몸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걸 일찍부터 알고 있기에, 와이프 몰라 냉장고에 있는 콜라겐을 섭취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2주 정도 섭취하고 나니, 피부가 한결 환해졌다는 표현이 맞는 것 같습니다. 또한 흐느적 하던 피부가 기존 보다 탄력이 생긴 것 같기도 하고, 그래서 더욱더 몰래 챙겨 먹다가, 딱 와이프한테 걸려서 엄청 잔소리 들었습니다.

 

 

1. 여성들이 콜라겐 먹는 이유가 있다

 

예전에는 와이프가 콜라겐이나 석류와 같은 뉴트리코어 제품을 챙겨 먹을 때 그걸 뭐 하려고 먹나 그리 생각도 했습니다. 솔직히 가격을 물어보고 한 번 더 놀랬습니다. 이렇게 비싼 제품인지 사실은 몰랐거든요, 기껏 해야 한통에 3-4만 원 하는 줄 알았는데 4개의 칸에 한 칸이 3만 원이 넘고 3+1 한 제품이 11만 원이 넘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통길이가 바뀌면서 4칸이 아니라 5칸으로 변했고, 가격은 기존보다 4만 원 정도 올라 15만 6천 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격은 조금 비싸다 그런 느낌은 받습니다.

 

 

뉴트리코어 콜라겐 통
새롭게 바뀐통

2. 3년 복용 후기는?

 

3년 동안 뉴트리코어 콜라겐을 섭취하고 나니, 확실히 피부는 탄력이 생겼고, 검붉었던 피부가 밝은 색으로 조금 환해졌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우리 나이가 되면 챙겨 먹어야 할 보충제나 영양제가 정말 많습니다.

 

 

그런데 콜라겐 하나에 156,000원을 투자해서 복용하니 부담이 안 갈 수는 없지만, 섭취 후 확실히 효과는 있습니다. 그래서 3년 동안 지금까지 와이프와 제가 섭취한 뉴트리코어 콜라겐만 해도 어느 정도 가격은 되는 것 같네요.

 

이 글을 보고 있는 분이 남성분이라면 꼭 콜라겐 챙겨 드세요. 뉴트리코어 콜라겐이 아니어도 좋습니다. 분말보다는 액체형이 몸에 흡수도 잘되고 섭취하기 편안합니다.

 

남성분들 콜라겐 드시면 효과가 바로 옵니다. 요즘 젊은 친구들은 이런 콜라겐도 잘 챙겨 먹는다고 하는데, 40대 이상 남성분들도 콜라겐을 챙겨드시면 피부는 물론 뼈, 연골까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뉴트리코어 콜라겐 3년 섭취 후기 포스팅을 줄입니다.

 

 

40대 여자 남자 필수 영양제 추천

 

 

인기 있는 콜라겐 종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