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ifornia Gold Nutrition CollagenUP 콜라겐 부작용

California Gold Nutrition CollagenUP 콜라겐 부작용


기존 뉴트리코어 콜라겐을 먹고 있던 와이프에게 저는 California Gold Nutrition CollagenUP(캘리포니아 골드 콜라겐업)을 추천했는데요. 글로벌 판매처 아이허브에서 구입을해서 주었습니다. 외국인도 많이먹고 잘팔리는 제품이기 때문이죠. 그런데 거기서본 몇줄 그분도 한국사람인데 부작용! 아래에서 알아보죠.





California Gold Nutrition 콜라겐업 부작용


오늘은 간단하게 California Gold Nutrition CollagenUP 부작용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아이허브에서 이제품을 구매하기전 많은 평들을 봤습니다. 외국인들은 너도나도 좋다고 하는데 그중 한국사람으로 보이는 평가에 보니? 몸에 붉은반점같은것이 생겼다 했습니다.



그려려니 하고 넘어갔고, 콜라겐은 저희집으로 배송되어 아내는 그것을 섭취한지 2일만에 온몸에 붉은 좁살같은 빨간점들이 엄청나게 생겨났습니다. 정말 징그럽더군요. 아주작은 좁살빨간점이에요. 아내는 저에게 물었고, 저는 California Gold Nutrition CollagenUP 부작용같다고, 일단 섭취를 중단시켰습니다. 



다행이 자고일어나니 어제보다는 붉은점들이 옅어져 있었습니다. 그러나 완벽하게 사라지진 않았죠. 최소 1-2일 더지나야 없어질것 같네요. 남에 일이라 생각했던 부작용이 직접 생기니, 보조제를 먹을때는 성분 및 여러가지 부작용에 대해 읽어보고 그와같은 증상이 나오면 즉시 섭취를 중단해야 할것 같습니다. 아래 제품설명을 보죠






California Gold Nutrition CollagenUP 제품설명


캘리포니아 골드 영양 콜라겐 UP 제품설명


  • 해양 공급 콜라겐 펩타이드 + 히알루 론산 + 비타민 C

  • 향이없는, 비소, 가수 분해 생선 콜라겐 함유

  • 비 동물성 소스 히알루 론산 및 비타민 C 함유

  • 건강한 모발, 피부, 손톱, 관절 및 뼈에 대한 업그레이드 된 지원 

  • 효소 적으로 가수 분해 된 콜라겐이 생체 이용 가능한 펩타이드로 분해됨

  • 글루텐 없음, GMO 없음, 콩 없음

  • 제 3 자 감사 cGMP 등록 (인증) 시설에서 생산







콜라겐업 효능


콜라겐, 히알루 론산 및 비타민 C는 모두 근골격계의 건강 및 웰빙과 관계가 있습니다. 콜라겐은 몸 전체에서 발견되는 주요 구조 단백질이며 내부와 외부에 중요한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히알루 론산은 결합 조직의 구성 요소이며 관절 윤활, 피부 수화 및 수복을위한 유체 매트릭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C는 콜라겐 생성과 항산화 보호를 돕는 역할을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영양소를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건강한 관절, 뼈, 피부, 모발 및 손톱을 지탱할 수있는 기본 구성 요소가 신체에 제공 될 수 있습니다.



California Gold Nutrition CollagenUP 히알루 론산과 비타민 C를 함유 한 비소, 해상 공급 콜라겐 펩타이드가 특징입니다. 특수 처리 된 피쉬 콜라겐은 최적의 흡수와 생체 이용률을 보장하기 위해 저 분자량 성분 아미노산 펩타이드로 효소 적으로 가수 분해 (파쇄)됩니다.








제품 복용방법


매일 상온의 물이나 주스 약 2oz에 1스쿱(약 5.15g♦)을 섞으십시오. 상온의 물이나 주스 약 6~8oz를 추가로 넣고 잘 섞은 후(블렌더 보틀에 넣고 섞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식사 전 적어도 1시간 이전 또는 식사 후 적어도 2시간 이후의 공복 상태에서 섭취하거나, 건강 관리 전문가의 조언에 따르십시오.


단백질이 들어 있는 다른 식품과 같이 드시지 마십시오. 콜라겐 흡수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1스쿱당 5.15g은 평균치입니다. 개인에 따라 스쿱 양은 5.15g보다 약간 많거나 약간 적을 수도 있습니다.







주요 성분

  • 하이드롤라이즈드 어류 콜라겐 펩타이드

  • 비타민 C(아스코르브산칼슘)

  • 하이알루론산(하이알루론산 나트륨, 비동물성)




  함유 성분


생선(다음 성분 중 하나 이상 함유: 대구, 해덕, 헤이크, 틸라피아). 이 제품은 우유, 계란, 조개 및 갑각류, 각과류, 땅콩, 밀, 대두 또는 글루텐 성분과 함께 제조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알레르기 유발 물질 또는 성분을 함유한 기타 제품을 처리할 수 있는 우수 제조 및 품질 관리 기준(cGMP) 위탁 생산 시설에서 직접 생산되었습니다.






주의사항


향, 색상, 점도, 맛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색 변화는 정상이며 항상 발생합니다. 안전을 위해 밀봉된 제품입니다. 20°C~25°C(68°F~77°F)의 온도로 제어된 실내에 보관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직사광선에 장기간 노출하거나 온도 및 습도가 높은 곳에 장기간 두는 등 제품을 제대로 보관하지 않으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제품이 변질될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은 부피가 아닌 중량 단위로 포장됩니다. 시간이 경과함에 따라 침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결론


어떤 음식이든 부작용이 없을수는 없습니다. 여기서 제가 하고싶은 요지는 보조제를 드실때 최소한 어떤 부작용이 있는지 읽어본후 섭취를 한다면, 빠르게 그 부작용을 캐치할수 있고, 그로인해 빠르게 부작용을 인지하여 섭취를 중단 할수 있습니다.



어떤 약이나 / 보조제를 드실때 꼭 부작용에 대한 문구를 잘읽어보고, 어떤 부작용이 있었는지 사람들로부터 정보를 얻으세요. 그리고 이것저것 여러약을 드시고 계신분들은 꼭 의사에게 이제품을 먹어도 되는지 상담을 받아보고 결정하시길 권합니다. 이상으로 California Gold Nutrition CollagenUP 콜라겐 부작용을 마칩니다. - 저희는 그냥 제가 먹는걸로 결정했습니다. 버리긴 아까워서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